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2판 이상은 피자에땅, 스페셜 콤비네이션& 맵피자

by U;nee Nori 2017. 12. 25.
반응형





저녁에 족발 & 보쌈시켜먹을려고 했는데 ㅋㅋ
엄마가 피자 먹고 싶다고 하셔서,,
집 근처에 있는 가까운 피자에땅 주문 했거든요.
배달 20분 소요 ㅋㅋ 총알임... 여긴 뭔.. 피자 도우 미리 만들어두는지 엄청 빠름..
배송 너무 빠르고.. 진짜 배고플 땐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동네의 피자에땅 !! 굿뜨..

부모님이랑 팥죽을 한그릇씩 먹었던지라..
엄마가 좋아하는 쉬림프 메뉴는 패쓰하고 .. 그냥 아주 기본적인 메뉴얼로 시켰는데..
4인가족이 먹기 넉넉할 정도로!! 1+1 메뉴로 있는 이 제품들
맛도 좋고 가성비가 훌륭한 피자 였다고 생각해요.






주문한 건.. 피자에땅

스폐셜 L 콤비네이션


아주 기본적인 맛.. 그냥 피자 다운 맛 ㅋㅋ
좀 가벼운 맛이죠 ㅎㅎ
파인애플, 피망.. 불고기 토핑, 페퍼로니, 올리브,, 치즈 ,
피자에 토마토소스까지 !!

이 피자를 시키는 이유가.. 이 피자는 전체가 버릴게 하나 없이
끄트 머리도 너무 맛있다는 거^^ 아래 사진에서 더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한판 더 주문한 건
피자에땅 스페셜 메뉴, 맵피자, 달피자 ㅋㅋ 유명하죠
이름 그대로.. 달피자는 달달한거고.
맵피자는 매콤한 피자구 ㅎㅎ
암튼 맵피자 하나 선택해서 시켰는데.. ㅋㅋ
바비큐 치킨 맛이나는 매콤한 피자 더라구요.

주요 토핑은 베이컨 , 양념된 반달 감자랑
핫바비큐 토핑에 로스트 3종 야채,, 파인애플,,
파슬리.. 렌치소스,, 매운 피자소스 !!





혀끝에 매콤소스로 인해 살짝 매운 맛을 가졌네요.
동생은 매콤해서 느끼함이 적고 깔끔하다고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맛있어하는데..
저는 갠적으로 먼가 불닭소스 중간 단계 매운 맛을 토마토 소스랑 믹스한 느낌이 들었는데..
그럭저럭 먹을 만했어요 ^^





오히려 .. 매번 시켜먹던... 아주 무난한 콤비네이션이 참 맛있게 느껴지던.. ㅎㅎ
매운 걸 먹다가.. 파인애플 가득 올려져있는 콤비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피자 뜯어먹다가 ㅋㅋ
바닥 부분에 발려진 토마토 소스가 매콤하다는 걸 알았어요.
감자가 보슬보슬하니,, 매콤한 맛을 좀 중화시켜주더라구요.






오밤에 네 식구가 먹었는데.. ㅋㅋ
아빠가 맵피잔 맵다고 질색하시네요 ㅋㅋ
생각보다 매운게 이상하셨나봄 피자가..


울빠빠 물방울 ㅋㅋ잠옷바지 ㅋㅋ




저랑 여동생은 피자먹으면서 ㅋㅋ
맥주 한캔씩 ㅎㅎ 원래는 피자 오기 전 부터
비첸향 육포 뜯어가며 땅콩과
아몬드 안주로 한잔하고 있었다능..
남동생이 중국 청도에서 여행하면서 칭다오 맥주공장 놀러갔다가 청도 맥주를 한가득 구매해보내줬어요...
칭따오피지우 ㅋㅋ 선물세트로 5박스 떼기로 가져줘서 칭다오 맥주가 김치냉장고 아래 채워져 있다능 ㅋㅋ
목넘김이 좀 강하지만 갠적으로 얼음 한조각 넣고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피자랑도 잘맞음!!







두께는 아주 두껍지는 않구요 ㅋㅋ 먹기 딱좋아요 중간 씬...
이 피자는 식어도 너무너무 맛있는 ㅎㅎ

도우도 안두껍고.. 쫀득한 식감!! 그리고 밀가루도 조금은 들어가겠지만..
곡물도우라.. 먹을 때 속이 덜 미쓱거리는 것 같아요.
밀 피자 먹고 나면 속쓰림이 오는데,, 이걸 좀 덜함..
도미노 곡물도우처럼.. 여기 도우도 괜찮더라구요.
귀리,. 보리맥아, 퀴노아. 아마인, 호밀맥아. 뭐 이것 저것 많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여튼 호밀 보리 그런 특유의 맛이 나요 .. 곡물 도우가 ㅋㅋ






피자에땅 피자 이 테두리... 빵부분..
왜이리 맛나죠 ㅋㅋ
뭔 과자처럼 바삭바삭 해요 ㅋㅋ
그냥 치즈 맛나는 크리스피 버터도우
팬 에다가 버터 엄청넣고
구워서 그런지.. 쿠키 비쥬얼..저리가라네요
최곱니다.. 저 원래 피자 끄트머리는
전 잘 안먹는데 피자에땅 껏만 이 바삭한 도우는 꼭 먹어요 ㅎㅎ 피자도 맛있지만.. 스페셜 피자는 특히..
이 테두리 크리스피가 참 맛있는 것 같아요..

2판 이상은 피자에땅 ㅎㅎ
꼭 드셔보세요.. ^^ 특별히 다양한 토핑이 많은 건 아니지만..
가볍게 먹을 만한 피자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