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배달음식 홀릭.. # 나는조선의떡볶이다 튀김메뉴.. 카레김말이 최고봉.

by U;nee Nori 2018. 1. 13.
반응형

 

 

 

 

 

 

 

 

예전에는 가끔은 분식점 땡기면.. 신전이나 엽떡에서 배달해서 먹곤 했는데..

요즘은 동생과 완전 우리동네 조떡집 떡볶이 매료되서 야밤에 자주 시켜 먹는중 ㅋㅋ

우리동네만 그런건지 (?) 몰라도.. 새벽까지 배달해주는 업체.. 굳뜨,  

 

 

 

 

 

 

 

 

 

 

 

 

 

먹어도 먹어도 왜 질리지 않을까.. 그만큼 내가 떡볶이를 좋아하나보다 생각했는데..

막상.. 주문하면 너무 양이 많아서  매번 남기고.. 진짜 한번시키면 이틀 삼일까지  

냉장고 보관했다가 덜어서 조리 다시하면 또 맛있게 먹는다는.. ㅋㅋ

 

 떡볶이를 많이는 먹지는 못하는데. 진짜 떡도 두세개만 건져먹고.. 오뎅 조금 건져먹고..

들어있는 메추리알 골라먹고 김말이 몇개 찍어먹고 하면 더 이상 먹질 않음;;

그래서 좀 많이 남는게 함정.. 우리집은 셋이서 먹어도 남고. 넷이 먹으면 안남고 ㅎㅎ

 그래도 매운 소스가 맛있어서 그런가.. 뭔가 찍어먹으면 맛있어서 돈 낭비중..

 

 

 

 

 

 

 

 

 

 

 

 

 

 

 

 

 

특히 이집에.. 튀김메뉴가 다양하긴 한데.. 떡볶이 양념과 궁합이 잘맞는 튀김을 발견..

자주 시켜먹다보니깐.. 이제는 온가족들도 이 튀김은 꼭 시키라고 한다..

바로 카레 김말이!! 사장님이 튀겨놨다가 오븐이나 전자렌지에 데워서 보내주는건가.. 뭔가..   

 

튀긴거 같지않게 이상하게 기름지지도 않고.. 오븐에 구운 것 마냥 너무 담백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반한 김말이!! 

담에 매장에가서 살펴봐야겠음 ㅋㅋ

 

 

 

 

 

 

 

 

 

 

 

 

 

 

 

김말이 맛 종류도 다양한데.. 클로렐라 ,, 소고기,,, 고추가루 같은 거에 버무린 매콤 김말이 ~~

다 먹어봤지만.. 내 입맛에는 떡볶이랑 찍어먹기에 묘하게 맛나는 카레 김말이가 쵝오!!

떡볶이 하나 시키면서.. 김말이 추가 주문 맨날 함 ㅋㅋ 개당 500원이라는게 겁나 비싼 김말이긴 하지만..

맛있어서 추가로 8-10개 담아놔야.. 3인이든.. 4인이 먹더라도 넉넉히 먹을수 있음.

카레 김말이는 직접 만드는 건가.. 아님 조리된 냉동식품을 사서 튀기시는 건지.. 궁금..

카레 김말이 찾아봐도 냉동식품 검색이 안나와서... 궁금..

 

 

 

 

 

 

 

 

 

 

 

 

 

 

 그냥 먹어도 맛난데.. 매운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남,.

나는 떡볶이를 좋아하는게 아니라 ㅋㅋ 이 매운 소스를 좋아하며..

김말이 튀김을 좋아하는 걸로 판명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떡은.. 그냥 국물떡볶이 시키면 메뉴로 만두 튀김이랑.. 오뎅,, 김말이 몇개를 원래 주는데..

(참고로 짜장떡이나, 까르보나라 떡볶이 세트는 튀김 안줌, 튀김먹고 싶으면 추가주문해야함.)

우리 동네 조떡 사장님은 매번 고구마튀김이든,, 단호박, 야채 튀김이든.. 새우튀김이든.

 어묵 튀김을 덤을 매번 넣어줘서 좋음 ^^ 그래서 다른데 안시켜먹고 여기 그냥 자주 시켜먹어서 단골됨...  ㅋㅋ

 

 

 

 

 

 

 

 

 

 

 

 

 

오늘은 동그란.. 어묵핫바같은 고로케?? 요게 왔는데..

 판매하는 이름이 뭔지 모르겠지만..

맛있었음.. 담에도 시켜먹고 싶은!!

고추 튀김도 큰거 덤!!

 

 

 

 

 

 

 

 

 

 

 

 

 

 

기본 김말이1.. 클로렐라 김말이1, 매콤김말이1, 카레김말이1, 오뎅 5개, 만두 4개, 메추리알 6개는 기본 세트구성..

그것도 2인 먹기엔 충분한데.. 덤으로 또 이렇게 귀여운 ㅋㅋ 어묵너겟 같은 것도 넣어주셔서

튀김들만 먹어도 배부르고.. 맥주 한잔씩 할때 술안주로도 너무 좋다능!!

비올 때 분식 같은 거 먹고 싶거나.. 파전 이런 기름진 음식 땡길 때 있잖아요..

그럴 때 동네 조떡에서 한번 시켜드셔보세요. ㅋㅋ 괜찮은 것 같아요.. 그냥 한세트만해도 15.000원이니깐.. ^^

떡볶이 치곤 좀 비싼 감은 있지만.. 배달음식이니깐.. 나가기 귀찮을 때.. 간식 땡길때 ㅋㅋ  

여럿히.. 급 배고플때엔 ㅋㅋ 시켜먹을 만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