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티바 두마리치킨 / 티바 순살 후라이드 or 티바 순살 마늘간장치킨 맛봄.

by U;nee Nori 2017. 5. 8.
반응형

 

 

 

 

 

 

 

티바? 치킨 저에겐 ㅋㅋ 생소한 브랜드인데

집 주위에 오픈한 곳이라고 해서 ,, 한번 사먹어봤어요. 티바 두마리 치킨.. ???!

 

3천원 할인도 해주고 해서 .. 간만에 오 밤에 순살 뜯었어요.!

19,800원짜리 두마리 순살치킨을 16,800원에 !!

 

 

 

 

 

 

 

 

 

 

 

 

티바 두마리 치킨

순살 후라이드 + 순살 마늘 간장 치킨 / 19.800원

 

 

치킨 무 앞에 ㅋㅋ 손 편지도 있었음

오픈기념으로 콜라는 서비스로 드린다구!!

펩시 콜라 1.25L 한병도 주시더라구요?!

요즘 치킨 사먹으면 콜라도 덤으로 주니깐.. 덤인 줄 알았는데..

오픈 때만 주나바요? 콜라는..?

 

 

여튼 양념소금도 있고 머스타드 소스도 있고 !!

뭐 자석 쿠폰도 1장 주네요. 13매 모으면  후라이드 1마리.. 18매 모으면 후라이드 2마리래요..

 

 

 

 

 

 

 

 

 

 

 



 

 

 

 

다소 후라이드 치킨이 뭔가 메마른 느낌이 많이 났구요..

 기름지지 않아서 바삭해서 괜찮긴 했는데.. 닭고기 살점이 너무 적게 느껴졌어요. 뭔가 팝콘 치킨 두개 붙여둔 느낌;;;

양도 성인 세명 먹기엔 부족한 감이 들 정도로 양이 좀 적었구요. 아무래도 순살이라 더 그런 것 같네요.

 

일단 할인가로 이렇게 먹었지... 2만원주곤.. 순살 이건 안시켜먹을 것 같아요..  ㅋㅋ

2인에서 맥주 안주로 시켜먹기에는 양은 적당한 감도 있고 뭐 너무 기름지지않으니 괜찮은 것 같긴 하지만

사람많을 때엔 안시키는걸로!,,,

 

 

 

 

 

 

 

 

 

 

 

 

 

 

간장은 마늘맛도 많이나고 짭조롬한 달큰 간장맛이 강한데, 그렇게 단 편은 아니라 개인적으로 괜찮은 맛이었구요,.

오히려 동생은 매콤하고 짭조름 하다며,, 저염해야댄다면서 ㅋㅋㅋ 상추를 들고와서 왕창 싸먹던데..

 맛있다고 해서 먹었는데.. 먹어봤는데 괜찮은 조합이더군요 ㅋㅋ 

 

뭔가 맥도날드.. 치킨 햄버거 속재료 같은 맛이었음.. ㅋㅋㅋ 여튼 간장 마늘은 맛이 있네요.

불고기 소스 같은 단짠맛..다음엔 순살말고 뼈있는걸로 간장마늘치킨 시켜먹어볼려구요.;

일단 그때도 닭 크기가 많이 작거나 하면 여기 안시켜먹을거에여 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