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고구마 튀김.. 바사삭~

by U;nee Nori 2017. 4. 29.
반응형

재료간단! 만드는 것도 간단!

밀가루, 시원한물, 소금 한꼬집!!

고구마 큰거 한개, 당근 반개 끗!

 

 

 

밀가루에 시원한 얼음물 조금 넣어 걸쭉하게 개어서 소금 한꼬집 넣어주고,,

당근 반개 채썰고,, 고구마 큰거 하나 채썰어 넣고 섞으면 끗!

그대로 기름 붓고,, 튀기면 ㅋㅋ 바삭바삭 맛난 튀김 완성..

 

 

 

 

 

아빠가 고구마를 엄청 가져다 줘서 집에 고구마가 굴러다니고 있음..

몇주전부터 고구마 쪄먹고.. ;; 맛탕도 해묵고..;; 오늘은 어찌 처치할까 하다가

 이렇게 당근 넣고 야채 튀김처럼  해먹고 싶어

채썰어 해먹었더니.. 역시 뜨거울 때 집어먹었더니 꿀맛..

이건 식으면 맛이 없음 .. 뜨거울 때 호호불며 먹어야 맛남 ㅋㅋ

 

 

 

 

 

 

간장 만들기가 귀찮아서 ㅋㅋ

 냉장고에서 케첩꺼내 찍어 동생과 냠냠해먹음 ㅋㅋㅋ

맥도날드 식임?? ㅋㅋ

아니 진짜 고구마가 얼마나 큰지..  저 사진이.. 하나의 양이다..

 

 

 

 

 

 

밀가루 반죽이 조금 남아서.. 버리기 아까워...

고구마 작은거 하나 더 썰어서 큼직하게.. 고구마 통 튀김도 해봄.. ㅋㅋ 이건 이웃과 나눔..

밥 먹기 싫을 때 아이들 간식 뭐해주지 싶을 때 이렇게 해주면 참 좋아할듯...

이게 참.. 울엄마가 우리 어릴 적에 해줬던 간식 레시피중 하난데..

나이먹어도 ㅋㅋ 그냥 고구마 먹는 것보다 이렇게 해먹는게 더 맛있긴하다..

기름이 들어가서 ㅋㅋ 더 그렇겠지만.. ㅋㅋ 난 아직도 .. 30대에 애기입맛 ㅋㅋ

 

 

 

 

 

저녁엔... ㅋㅋㅋ 기름이 그대로 방치되어있어...

두릅도 튀겨먹었다능 ㅋㅋ 두릅 튀김도 맛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