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GS25 무민우유 /우유 속에 무민 피규어 은근 뽑기 중독?

by U;nee Nori 2017. 5. 23.
반응형

 

 

 

누어서 유툽보다각 GS25 편의점에 피규어가 들어있는 무민우유가 나왔다고 하는 정보를 봐서

 동생한테 먹어봤냐고 말했더니 그거 봤다면서 ㅋㅋ 나온지 좀 됬다고

어차피 집앞에 뭐 사러갈꺼있는데 사다줄까 하길래.. 사달라고 했더니

 동생이 아이스크림이랑 뭐 이것저것 먹을거리 사오더니 GS에 요고 딱 2개 있드라며 -

가져다 줬네요 ㅋㅋ 의외로 인기가 엄청 있나봐요.. 2개만 진열되어있더라면서.. !!!

 

 제가 이왕 사올거면 6개나 7개 사오라했는데 ㅋㅋ

 직원에게 더 없냐고 하니깐 오늘 이게 2개 마지막이라면 하더랍니다.

여튼 우리집 코앞에 새로 생긴 GS25...  여기선 이거 2개라도 건졌네요. ㅋㅋ

 

 

 

 

 

 

 

 

 

피규어가 있어서 일반 우유가격대보다 많이 사악하네요.. ㅋㅋ 270ml 쪼끔만한 양인데

한병당 2200원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6월말까지는 1900원 가격대에 세일판매를 한답니다.

 

 

 

 

 

 

 

 

 

 

용기가 볼링핀 모양으로 생겨서 귀여워요. ㅋㅋㅋ

다먹고 유아들 장난감으로 딱 일듯.. 이거 9개 모으면 갖고 놀기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케이스도 엄청 단단하고 ㅎㅎ 일단 디자인적으로 공들인게 눈에 보여져요.. 이러니깐

단가가 비쌀수 밖에.. ㅋㅋ 너무 궁금해서 동생한테 받자 말자 바로 비닐 뜯어서 까봤네요 ㅋㅋ

뚜껑을 열면 마개 쪽에 무민피규어가 손잡이 꼭지처럼 붙어있더라구요. 여튼 너무 귀여워요.

왜 인기 있는지 알것 같은...

 

 

 

 

 

 

 

 

 

 

첫번쨰로 나와서! 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

 귀여운! 빨간색 줄무늬바지있고 있는 무민 ㅋㅋ

의외로 디테일이 생각보다 좋아요. 500 원짜리 동전보다 살짝 더 큰편..

 

페이스북인가 거기서 봤는데; 뭔 선인장같이 생긴 이상한 것도 있더라구요..

그거 나왔으면 던져 버렸을 텐데 ㅋㅋㅋ 다행이었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깐 벚꽃우유에는 -

 

 

 

 

 

 

 

 

 

 

무민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 ㅋㅋ

진짜 예뻐요 ㅋㅋ 그쵸?

 

 

 

 

 

 

 

 

 

 

 

뚜껑 안쪽에 흰 마개는 그냥 뚜껑 그대로 놔둬도 괜찮긴 한데- 보기싫으시면 니퍼 같을걸로 저 홈사이로

 집어 뜯으면 쏙 잘빠져요!! 사진찍고 나서 저는 다 빼버림.. ㅋㅋ 하늘색 캡만 놔뒀는데. 그냥  자연스레 진열대가 되거든요.

 피규어도 꽂혀있는거라 쏙 빼면 분리도 되긴 하네요!! 접착이 되어있긴 하지만 힘주면 잘 빠지는 편이에요..

구멍이 있어 끼울수 있게 되어있는 피규어였어요. 컴퓨터 앞에다가 뒀는데 너무 앙증맞아서 눈길이 가네요. ㅋㅋ

 

 

 

 

 

 

 

 

 

 

갠히.. 잘 안먹는 가공우유.. ㅋㅋ 퇴근길에 집앞 gs 들리면 하나씩 집어올 것 같아요 ㅋㅋ 재미로!

그냥 하얀 우유로 팔았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아님.. 차라리 딸기나 바나나 ㅋㅋ

이런 우유로 나와주던가.. 사실,, 좀 맛은 실망스럽더라구요.

 

 

 

 

 

 

 

 

 

 

 

 

초코가 그나마 먹을만해요. 뭔가 진한 초코쭈쭈바 아이스크림 녹은 맛 ㅋㅋ

 코코아파우더가 2%들어있다는데 왜 제가 느끼기엔 엄청 들이부은 것 같이 진하게 느껴지는 건지.. ㅋ

진짜 너무 진해요.. 달달함 극치.. 한번에 다마시지를 못했어요.. 이렇게 작은만한 우유를

띠엄 띠엄 먹기엔 또 처음이네요.. 두입먹고 냉장고로 ㅋㅋㅋㅋ 한꺼번에 다 못먹었다능 ;;

그래도 사드실거면 이왕 초코로 사드세요 그래도 벚꽃보다야.. 초코가 훨 나은 것 같아요..

 

 

 

 

 

 

 

 

 

 

의외로 작은 용량이지만.. 초코 칼로리가

260 칼로리임! 생각보다 ㅋㅋ 높네영.

 

 

 

 

 

 

 

 

 

벚꽃우유는 당췌... 이런 맛을 왜 만든건지 - ;; 그냥 딸기우유로 나오던가... ;;

한참 궁시렁 댔네요. 다행히 봄 시즌 한정 상품이라고 하는데,, 난 이맛만.. 어서 들어가버렸으면 좋겠어요.

 

이건 하얀 우유에 설탕 탄 맛에 ㅋㅋ 달큰하고 향이 가미되어있는데..

바디워시에서 맡을 만한.. 체리블라썸같은 플라워?? 향료가 들어있어요;

어째 이게 벛꽃향이라는 건지 ㅋㅋㅋ 진짜 끝 맛이 자꾸 왜그런지.. 토한 맛 같고 ㅜㅜ

엄마도 동생도 도저히 못먹겠다고 그러고 ㅋㅋ 이거 먹다가 버렸어요.  

 

 

 

 

 

 

 

 

 

 

 

벛꽃은 그래도 초코보다 칼로리는 낮아요 220 칼로리..

근데.. 진심.. 무민벚꽃향우유 이건 다시는 먹고 싶지 않아요!

내 인생에 최악의 우유맛.. ㅋㅋ

 

 

 

 

 

 

 

 

 

 

 

 

총 12종의 무민피규어가 랜덤으로 들어있다고 하는데 ㅋㅋ

오른쪽에 있는 선인장 같이 생긴 ㅋㅋ 못생긴 손가락모양 2개 저것만

안나옴 좋겠네요. 퇴근하고 올때마다 하나씩 집어올려구요. 초코우유로다가.. ... ㅋㅋ

어차피 다 랜덤이라고 하니깐!! 초코는 그나마.. 얼려먹어도 먹을만하거든요..

다들 GS 25 가서 골라보세요 ㅋㅋ 어떤 무민피규어가 나올지!! 이거 은근 피규어 뽑기 중독감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