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견미리 시즌8 팩트 ::: 내 돈주고 사서 써봤어요. 완전 솔직리뷰..

by U;nee Nori 2017. 7. 15.
반응형

 

 

 

이게 홈쇼핑 완판 제품으로 유명하다믄서요 ㅋㅋ

암튼.. 전 파데만 사용하고,, 거의 팩트 자체를 요즘은 잘 안쓰는편이라.. 내 돈주고는

 한번도 견미리꺼 사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홈쇼핑에 적립금이 좀 모여있어서.. 그냥 한번 사봤어요.

우리 이모도 몇통째 쓰시길래.. 궁금했던 제품.. 

 

이 구성은 구성도 너무 많지는 않아서 나눔필요가 없어.. 적립금 애용한다면

 사용해볼만한 그런 제품이 아닌가 싶을정도? ㅋㅋ

 여튼 이 구성에 36.000원대? 하는데.. 적립금 사용해서 18.000원대인가? 2만원도 안주고 샀구요.

 

 

 

 

 

 

매번 사은 구성품은 바뀌는 것 같아요, 일단 2017년 7월! 제가 샀을 때엔

튼튼한 케이스 하나, 내부 내용물 리필팩 2개,

이건 사은으로 준 세럼 50ml 구성 한개 , 에센스 샘플링 30ml 1개, 퍼프 2개 더 주네요. 

 구성자체는 혼자 써보기에 좋은 알찬 구성인 것 같으네요.

내부 리필팩에 딸려있는것도 2개 포함해서 이 구성에 퍼프의 총합계는 4개 들어있었구요...

일단 나름 알찬 구성이라 생각이 들어요.

 

 

 

 

 

 

케이스 내부에도 그냥 팩트 하나 떡하나 들어있음 좋을려만.. 그냥 케이스만 덜렁 있사옵니다. ㅋㅋ

케이스 자체는 예전에 우리 이모가 들고 다니던 전모델 것보다는 그냥 시중 팩트 케이스랑 느낌이 비슷해져서

괜찮은 것 같아요. 크게 튀는 것도 없고 그냥 무난스런 디자인..!! 여튼 예전 모델형 갖고 있던 거 이모꺼 봤는데..

그것보다야.. 많이 세련됬네요. ㅋㅋ

 

 

 

 

 

 

리필 개봉해보면 이렇게 퍼프가 내장되어있어요.

저는 밝은걸 싫어해서 내츄럴한 느낌이 좋아 23호를 선택했구요.

컬러는 핑크/화이트 각 13호 21호 23호 판매를 하던데..

저는 많이들 선택하시던 화이트 23호를 그냥 선택했어요.

 

 

 

 

 

 

 

 

핑크라떼는 제 생각에는 피가 하야신분들이 많이 쓰시는 것 같아요.

노란 피부톤을 핑크빛 생기있게 화사하게 만들어준다네요. 핑크베이스!

그리고 화이트 라떼는 홍조피부를 맑은 피부빛으로 환하게 만들어준다고 소개가 되어있었구요.

그냥 웜톤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많이들 쓰시는 것 같아서 저도 그냥 이걸로 선택했네요.

 

 

 

 

 

 

케이스, 리필 12.5g×2개(퍼프내장)

이름따라 진짜 라떼아트 무늬로 블렌딩되어 있는게 참 독특하네요.

여튼 사용후에도 요 플라스틱 입구를 잘 닫아줘야한대요. 수분이 안날라가도록!!

 

 

 

 

 

 

큰 메리트는 아니지만.. 요즘은 팩트 전부다 주름 미백 자외선차단 까지 갖추니깐 ㅎㅎ

암튼 이것도 3종류는 기본 장착된 제품이라.. 자외선 차단도 SPF50+/ PA++ 이고

 여름철에 선크림 굳이 두껍게 바르고 이중화장 할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가까운 곳 나갈때에는 이것만 얼굴에 펴발라줘도 선 기능 어느정도는 할듯싶어요.

 

 

 

 

 

 

 라뗴마냥... 우유 섞어놓은 듯한 느낌 ㅎㅎ 맛있어보이는 함정.. ㅋㅋ

여튼 퍼프를 꾹 눌려서 문질러주면서 쓰면 잘 융화되네요.

여튼  에센스가 68퍼이상 들어있다고 하는데 확실히 그래서 피부 촉감으로는

느껴지는바론!! 사용감이 시원시원 합니다. 피부열감있는 분들도 쓰기 좋을 것 같아요.

파운데이션 표면 긁거나 퍼프로 문지르다보면 에센스 방울도 확인할 수 있다고

홈쇼핑에서도 나오더라구요. 일단 막상 새제품이라 일부로 긁을 필요는 없을 것 같아 미처

 확인은 못해봤지만 ㅎㅎ 여튼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에센스를 안바르고

 그냥 발라줘도 피부에 들뜸이나 그런 것도 없이 피부 밀착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피부 속 건조로 피부 당김 있으신 분들한테도 이런 수분팩트가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엄청 발라봤는데 ㅋㅋ  그리 커버력이 높은 편은 아니에요.

점조차도 제대로 가려지는 편이 아니네요. 그래서 많이 아쉽습니다.. 그 부분에선.. 컨실러 꼭 필요하구요.

약간의 CC크림 같은 보정 정도의 효과이지.. 높은 커버력을 바라시면 안될 것 같구여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은 좀 물광스럽게 건강한 느낌으로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효과가 있는 수분 팩트인것 같습니다.

견미리 팩트 아무래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대다수는 건성피부이실테고,, 커버력 포기는 하더라도 촉촉함

때문에 사용하시는 이유인 것 같아요. 저희 이모도 건성이시고 이걸쓰면

피부가 잘 먹어들어간다는 느낌 때문에 자주 손이 간다고 하셨거든요.

 

제 얼굴 보세요. 난리났음.. 수분광으로.. 번쩍번쩍 .. ㅋㅋㅋ 이마에 V빔 보셈;; ㅋㅋ

입술은 하도 갈라져서 키엘 립밤.. 그 기름진 걸 발라놔서 번지르르 한거고 ㅋㅋㅋ

얼굴 광이거 어쩔꺼... ㅋㅋㅋ 평소에 광베이스를 선호하는 편은 아닌지라 다소 부담감은 있지만..

그래도 뭔가 시간이 지나니깐 한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움 때문에 그냥 괜찮을 정도 입니다.

다들 이래서 좋아하는 건가바요... ㅋㅋ

그리고 피부가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그 부분에선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이래서.. 지인들이 절 보고.. 피부가 좋아졌니 어쩌니 하는 소리인 것 같네요.

피부가 엄청 생기있어보입니다. 탄력감있어보이고 ㅋㅋ 특히 조명앞에서..  광채 하난 끝내줘요.

기미나 잡티가 많으신 분들은 다소 아쉬움이 있을 팩트일 것 같아요. 커버력때매..

 

 

 

 

 

 

 

그냥 어느정도 피부 보정력은 있는 편일뿐.. 견미리 시즌 8 팩트는

  피부 건조함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은 선호할 것 같아요. 사용감도 촉촉하고 피부결도 매끈하게

연출해주니깐 ㅎㅎ  참!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성 피부 입니다. 제 피부에 써봤을 때..

유분감이 막 많은편은 아닌데.. 머리카락이 뺨에 붙거나 하는 건 어쩔수 없네요.

파우더 처리해주실 분들은 따로 함 털어주셔야 할 것 같고 ㅎㅎ

광나는 피부 선호 하시는 분들은 여튼 좋아하실 것 같아요 ~

 

 

 

촉촉함(수분감) ★★★★

발림성 ★★★

커버력 ★★

지속력 ★★별반..

 

 

- 촉촉함으로 인해 얻어지는 ㅋㅋ 부분 별 점수 추가 -

보습력 ★★

매끈한 피부결 연출 ★★★★

광채, 윤기있는 피부결 연출 ★★★★★

탄력있는 피부결 개선  ★★★★

피부 당김 없음  ★★★★

진정효과 ★★

 

 

 

 

 

요거 이달에 사은으로 주셨던 에센스인데.. ㅎㅎ 요것도 시원하게 화장품 냉장고 넣어놨다가

 써보니 괜찮은 것 같은데.. 여름철에는 아무래도 살짝 끈적임이 들어서 손이 사실 잘 안가네요.

다시 닫아놨는데 ㅎㅎ 다가올 가을에나 다시 꺼내서 써볼려구요 !!

이건 좀 몇일 써보고 괜찮으면 자세한 뷰 남겨볼게요.. 아직은 뭐.. 그냥 부스팅에센스 수준이라..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