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어퓨X보노보노 에디션/ 보노보노 파우치 & 어퓨 크리미 칙촉 블러셔 - 좋아하나보노 , 즐거운가보노

by U;nee Nori 2017. 5. 8.
반응형

 

 

 

 

 

 

어퓨에서 보노보노 콜라보를 한다면서 ~~ 출시는 1일에 했는데,,

미미박스에 어퓨 에디션 물건이 5일에 미미박스에 올라와져 있길래!!

미미박스 적립금 사용해서 단돈 8천 200원에 이 제품들을 구매했어요!! +_+  

 

 

 

 

 

 

 

 

 

 

진짜 이거보자 말자,,  이거 뭐임!! 이랬음 

 보노보노 ㅋㅋㅋ 너무 취향저격 템이네요.

도라에몽 때는 구매하지 않았지만.. 전 보노보노 보자 놓치고 싶지않았어요. ㅋ

 

 

 

 

 

 

 

 

 

 

 

 

 

 

 

어퓨X보노보노 에디션 하나만 사도 이 파우치 (정가 15.000원)짜리를 4.200원에 판매를 하고있더라구요

 

 정말 안 살수가 없는 구성 아닌가요.. 벌써부터 사이트며 파우치부터 품절되고 있답니다. 인기상승,,!

 

보노보노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들 ㅋㅋ 포로리랑 너부리 파우치도 있구요 ㅎㅎ


 

 

 

 

 

 

 

출처: 어퓨 공식 사이트 http://apieu.beautynet.co.kr/ 

 

 

 

 


 

 

 

포로리도 예쁘고 ㅋㅋ 은근 츤데레.. 너부리는 하나 갖고 싶을 정도로 디자인도 너무 귀엽네요..

 

너부리도 빠른 품절이 되고 있나봐요.. 온라인은 구하기 힘든 것 같은데 


 동네 어퓨 매장 가서 구할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글 보고 ㅋㅋ 집 근처 어퓨 매장 검색해서 전화해보고 예약걸고 사러가심 댈듯  ㅋㅋ

 

보노보노는 처음에 품절 겪더니.. 미미박스에선 금방 품절됬다가도 다시 재입고해서 채워지더라구요.

 

 (5.8일 시점!! 현재 미미박스 사이트에 보노는 다시 재고 들어와서 판매중입니다.

 

나도 사야겠다 싶으신 분은 빨리 가서 구매하세요 ㅎㅎ 언제 동날지 모름 파우치세트!! )

 

 

 

 

 

 

 

 

 

 

                            

 

출처: 어퓨 공식 사이트 펌/  http://apieu.beautynet.co.kr/ 

 

 

 

 

 

 

 

어퓨 보노보노 컬렉션 제품은 섀도 팔레트 2 종도 있고 립틴트 6 종,

 

립펜슬 6종, 칙촉 블러셔 5종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저는 립 제품이 선물받은 것도 아직 못쓰고

 

많아서 ㅋㅋ 이번에 구매를 안하고.. 그냥 보노보노 디자인으로 눈에 띠는!! 귀여운 블러셔를 선택을 했는데..

 

 

애매하게 .. 미미박스는 9,800원이상 무료배송을 걸어놔서.. 블러셔+ 파우치,,

 

 이 세트가 87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바람에,,  칙촉 블러셔 하나를 더 데리고 왔는데요,

 

뭐 그래도 5천원이나 할인을 받아서.. 한세트 살 가격에 하나 더 얻은 셈이라 기분 좋은 구매한 것 같아요.

 

 

 

 

 

 

 

 

 

 

 

 

 

 

제조를 중국에서 만들었는데 ㅋㅋ 제품 질감이 정말 보들보들하니 폭신한 감촉이 너무 좋네요.

박음질 디테일도 너무 좋아요!! 뭐 삑난것 하나 없이 진짜 잘 만들었어요.

보노보노 얼굴 모양도 ㅋㅋ TV에 나오는 모습과도 똑같고 ㅎㅎ 여튼 귀여워요.

 

 

 

 

 

 

 

 

 

 

 

 

지퍼 손잡이에 보노보노가 늘 들고 다니던  분홍색 조개 고리가 달려있는데요. 

너무 세심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포로리는 늘 들고다니던 ㅋㅋ 호두 고리가 ㅋ

너부리는 고구마 고리 ㅎㅎ 진짜 귀여움이 한층 더 배가 되네요.

 

 

 

 

 

 

 

 

 

 

 

 

 

내부는 이렇게 전자제품 완충제로 보이는 PE폼으로 보노 파우치 모형의 틀을 잡아주고 있네요.

파우치가 생각보다 두께도 적당하게 있는 편이고 크기도 동글 동글하니 내부가 넓더라구요.

 

저는 동전지갑 수준이겠거니. 처음에 생각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한 5-6 살 아이들이 앞에 매고 다니는 ㅋㅋ 아동용 핸드백 같은

 손가방 정도의 크기는 되는 것 같더라구요 . ㅎㅎ  끈만 달면 진짜.. ㅋㅋ 딱임.. 

 

 

 

 

 

 

 

 

 

 

 

속감은 부스럭 거리는 비닐 재질이긴 한데 뭐 나쁘지 않았어요. 소리도 그렇게 거슬리지도 않았구요.

먼지 묻고 떼타도 물티슈로도 닦을 수도 있고 하니깐.. 전 오히려 괜찮았어요.

 

 

 

 

 

 

 

 

 

 

 

수납 공간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보여드릴께요. 일단 제 파우치에 대충 들고 다니는거 집어넣어봤어요.

보노 얼굴이 찌그러지지 않을 정도로 채워봤을 때 이 정도의 양이 들어가네요. 밑에 쿠션도 넣었는데 안보이네요 ㅎㅎ 깊어요.

 

 

 

 

 

 

 

 

 

 

 

 

일단 쿠션 제품 하나 들어가고. 큼직한 싱글 섀도우 2개, (이번에 산 보노블러셔 추가 ㅋ)

립스틱 2개, 향수 1개, 선크림 샘플 1개, 마스카라랑 아이라이너 3개 , 컨실러 1개

왠만해서 자주 들고 다니는 자질구리한 메이크업 제품들도 다 수납이 가능할 정도네요.

 

 

 

 

 

 

 

 

 

 

 

 

얼굴이 좀 구겨지지만서도 ㅋㅋ 부피 큰 팩트도 3개 정도는 거뜬하게 들어가는 !!

저는 화장품 파우치로 쓸 예정은 아닌데 ㅋㅋ  외장하드랑 잡다구리한 잭 연결선들 

여행갈 때 넣어다니는 용도로 쓸려고 했거든요.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여튼 화장품보다도... 제일 만족한 파우치 였어요. 다들 하나 장만 하세요. 이번 기회에!!

나만 좋아하는 거 아니잖아요. ㅋㅋ 다들 보노보노 캐릭 좋아하시잖아요.

 싫어할수가 없는 캐릭터 +-+ 잖아요,,

 

 

 

 

 

 

 

 

 

 

 

 

 

 

진짜 블러셔는 정말 잘 안쓰는데 ㅋㅋㅋ 이번 컬렉션 중에서 .. 이 디자인을 보고..

도무지 안살수가 없겠더라구요. 이거 너무 귀여워서.. 웃음만 나오네요.

 소장용으로 진열해놔도 너무 예쁠 것 같아서 샀어요. ㅋㅋㅋ

 

 

 

 

 

 

 

출처: 어퓨 공식 이미지 http://apieu.beautynet.co.kr/ 

 

 

 

 

 

 

어퓨 보노보노 크리미 칙촉 블러셔 2,3g 하나당 가격도 너무 착한 가격  4500원!

저는 두 컬러만 데리고 왔는데 컬러는 총 5종으로 나와있어요, 보시고 예쁜 컬러 득해보세요.

 

 

 

 

 

 

 

 

 


 

 

 

 

 

ㅋㅋ 유소아 화장품으로 오인할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문구 웃기네요.

나이를 먹어도.. 어떻게 된게.. 이런 화장품이 너무 소장하고 싶은 건지.. ㅋㅋㅋㅋㅋ

윗 부분이 보노보노 얼굴있잖아요. 그게 스티커도 아니고 인쇄가 되어있어요.

 

 

 


 

 

 

 

 

 


 

좋아하나보노 색상은 골드펄이 가미되어 있고 말린 장미빛 컬러에요.

이건 평소에도 살짝 발라주면 피부가 생기있어 보일 것 같아요.

 

즐거운가보노 는 형광끼가 있는 오렌지 컬러네요.

이 색상은 여름 철에 어울릴 것 같은 핫한 색상이 아닐까 싶어요.

제 나이에 자주 바르고 다닐 색상은 아니지만.. 하나쯤 소지 하고 싶은 색상이라 샀어요.

 

 

 

 

 

 

 

 

 

 




일단  ㅋㅋ 제가 들고 다니는 섀도우랑 비교해봤어요. 크기는 대략 저정도 입니다.

맥 블러셔보다는 작고,, 에뛰드랑 맥 아이섀도우보다는 큰? 중간 크기이구요! 양도 좀 되네요. 

일단 양보다도 케이스가 좀 두께가 큰 편인 것 같아요. 이거 양 다쓰고 ㅋㅋ 동전 담아 다녀도 될것 같은 도톰함 두께감!!

메이크업 포에버 섀도우랑 크기가 얼추 비슷하네요. 참조하세요.

 

 


 

 

 

 

 

 

 

 

 

매끄럽게 롤링해줘서 바르면 되는데 ㅎㅎ 립밤 제형같은 느낌이 들지만,,

좋아하나 보노 (말린장미) / 펄이 가미된 색상은 조금 바를 때 뻑뻑한 느낌이들고

즐거운가보노 (오렌지) 이건 좀 유분감이 더 들어있는 느낌이라 더 스무스한 느낌이에요.

제형 자제가 조금 차이가 있네요.

 

 

 

 

 

 

 

 

 

 

 

 

정말 색상 너무 예쁘네요. 4호 좋아하나 보노 ㅋㅋ 말린 장미 색!! 미세한 금펄이 있는데..

피부에 바를 때에는 겉도는 것 없이 굉장히 매트한 느낌으로 보송하게  표현이 되네요.

생각보다 볼에 펴바를 때 괜찮았어요. 쓸만 했음.. 다만 너무 많이 바르면 홍조처럼 보일 것 같은 색상이긴 하지만..

말린 장미색상이 제일 무난한 색상이 아닌가 싶어요. 입술에도 살짝 펄가미된거 터치해줘도 예쁘고 ㅎㅎ

뭐 두루두루 쓰기에 괜찮네요. 지속력도 뭐 ㅋㅋ 가격대 치고 나쁘지 않은 편!!

 

 

 

 

 

 

 

 

 

 

 

 

 

3호 즐거운가보노 , 얘는 펄도 없는 제품이지만 형광빛 도는 오렌지인데,, 여리여리하게 살짝만 톡톡 펴주면

진짜 일본잡지에 나오는 ㅋㅋ 일본 여성모델 같이 ㅋㅋ 상큼한 메이크업이 가능할 것 같아요.

진짜 피부 하야신 분들이 바르면 정말 예쁠 것 같은 제품이 아닌가 !! 싶네요ㅎㅎ

 

저는 평소에는 코랄을 많이 쓰지 이런 오렌지류 컬러를 잘 쓰지는 않는 편인데..

이번 방학시즌에  해외로 휴가 나갈 때 한번 써볼려고 구매를 해봤어요.

이건 진짜 웜톤이든 쿨톤이든 정말 잘 어울리는 노란빛 베이스 주황이라서

나름 예쁜 것 같아요. ^^ 구매 만족도 ★★★★★

 

 

 

 

 

 

 

 

출처: 어퓨 공식 사이트 http://apieu.beautynet.co.kr/ 

 

 

 

 

 

 

 

보노보노 제품 1개 이상 사면 파우치 3종 중에 한가지 4.200원에 득할수 있는 기회!

5월초 한정수량이라고 하니 놓치지마시고 저렴하게 겟하세요. ^ㅡ^

저는 주말에 어퓨매장들려서 너부리 하나 더 데려올까 싶어요. ㅋㅋㅋ

 

 

 

 

 

 

 

 

 

 

 

 

 

 

 

 

(누르면 바로 미미박스 회원가입 창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추천코드 : NBUSDP 


 

* 뷰티 커머스, 미미박스 처음 이신 분들, 신규가입시 포인트와 쿠폰 혜택 받으세염!!

 회원 가입시 친구 추천 코드에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신규 회원 가입하시고 현금처럼 즉시 사용가능한 1,000포인트와 1만원 할인쿠폰으로

좀 더 저렴하게!  미미박스를 애용해보십시다~!! 친구 추천 코드 입력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구요. 

2017 년에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