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착한 성분,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선크림!!

by U;nee Nori 2017. 4. 22.
반응형

 

 

 

 

 

 

미샤에서 선크림 세일 하길래!! 성분도 착한!! 마일드 선크림을 구매했어요.

전 미미박스에서 구매를 했는데.. 적립금이 모여져 있어서.. 5천원 닦아쓰궁

4.800원에 2개 득 해서 기분 좋네요. 한개 가격에 2개라뉘 +_+ 진짜 잘샀죵!!

첫가입자도 적립금도 주니깐 애용해서 우리 선크림 저렴하게 데려오십시다.  >,.<

(미미박스 회원가입창 아래 바로가기 기재해둘게요. +-+ 친구추천으로 제코드 입력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어용! )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고,  민감성 피부, 여린 아이 피부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저자극용 선크림이에요.

로드샵 브랜드 중에.. 가격도 너무 착하고, 이렇게 성분도 착한 제품 보기 드문데..

역시 미샤!! 에게 하트를 보냅니다 +_+

 

 

 

 

 

 

 

 

 

SPF가 30 이라서 장시간 노출시에는 자주 덧발라줘야 하는 제품이긴 해요.

하지만 가까운 외출시에는 이 정도 수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저는 일단 페이스는 최근에 두번째로 구매해서 쓰고 있는 이 아토팜 리얼 베리어 톤업 선크림을 바르고 있는데!!

일단 새걸 개봉해버린거라.. 무작정 써야해서 ㅋㅋ 미샤는 바디용으로다가 써야겠다 싶어 구매를 했는데..

그냥 편한대로 널부려놨다가.. 멀리 나갈때는 아토 이거쓰고 ㅋㅋ 가까운데 나갈때는 미샤쓰고 할것 같네요,

(아토팜 리얼 베리어도 착한 성분의 선크림 >,.< !! 요것도 리뷰 남겨볼게요. 계속 미루고 있음 ㅋㅋ ㅜㅜ)

 

 

 

 

 

 

 

50ml의 양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ㅋㅋ 그렇게 외형적으로 큰편은 아니네요.

그래도 휴대하기에는 참 좋네요. 사이즈가 아담해서.

튜브 짰을 때도 양이 좀 적어보이는 느낌도 들긴 합니다.

 

 

 

 

 

 

 

튜브형이 사용도 편하고 위생상으로 너무 좋아요.

내가 원하는 만큼 적당양도 입구가 커서 잘 나오네요.

 

 

 

 

 

 

이때 페이스는 메이크업을 한 상태라 못발랐는데. 팔뚝도 바르고 다했어요 ㅋㅋ

사진은 손등에다가 발라볼려고 짜봤는데,

이렇게 하얀색 선크림이 쭉 나오거든요.

 

 

 

 

 

 

펴발라봤더니, 제형자체가 약소하게 수분감도 있고 유분감도 느껴지는데 발림성이 아주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여러번 덧바를 때에도 가장 가벼운 느낌의 발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향은 무취~~!! 향이 없어요 ㅋㅋ

 

 

 

 

 

 

 자! 무기자차의 특색!!

하얀 백탁현상이.. ㅋㅋ 보이지요..

일단은 처음 펴바를때에는 이렇게 하얗게  제 누렁누렁한 피부를

 뽀샤시하게 톤업 효과 주듯이  덮어지거든요. 롤링을 좀 계속 해주다보면

 

 

 

 

 

 

이렇게 전체적으로 피부톤이 균일하게 도포되면서 백탁도 과하지않고 자연스럽더라구요? 오오!!

아무래도 좀 리치한 느낌이 없는 제형이라서 백탁이 과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무기자차인데 이정도면 합격!

바를 때에 느꼈던 유분감이 대체 어디갔는지.. 바른 후 시간이 좀 지나자.. 보송보송 하네요. 끈적임 제로!! >,.<

조명에 갔다 대보면 아주 미세하게 내 피부 겉면을 코팅한 느낌으로 광이 살짝 나는 편인데,

촉감이 부들하니깐 사용감에서도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어요.

 

발림성도 좋고 해서.. 아이들 로션 바르고 쓰삭 펴발라주면 좋을 것 같네요.

가까운 외출용으로도 딱인 미샤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마일드 선크림!!

성분도 착하고 가격도 너무 착하고 +_+ 사용감도 너무 좋고!!

진짜 로드샵중에서도 이만한 순하디 순한 선크림 없는 것 같아요.

 

임산부, 아가들, 민감성 피부 가지신 분들, 그리 한창 예쁠 중,고 학생분들~~

내 피부에 순하고 착한 선크림 발라주고 싶은 모두 잇님들께 발벗고 추천해보아요.

사용감이 너무 좋아용.

 

 

 

 

 

 

 

저는 미미박스에서 미샤선크림 세일 1+1에서 구매를 했는데..

타오픈마켓보다야.. 적립금으로 할인 받아 살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누르면 바로 미미박스 회원가입 창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추천코드 : NBUSDP

 

* 뷰티 커머스, 미미박스 처음 이신 분들, 신규가입시 포인트와 쿠폰 혜택 받으세요.

 회원 가입시 친구 추천 코드에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신규 회원 가입하시고 현금처럼 즉시 사용가능한 1,000포인트와 1만원 할인쿠폰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해보십시다~!!  친구 추천 코드 입력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