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에뛰드 플레이 101 스틱 멀티컬러 / 16 생기 핑크

by U;nee Nori 2017. 3. 29.
반응형

 

 

 

 

 

 

 

에뛰드는 첫째주 화요일 인가.. (사이트출석, 구매 리뷰, 결제 로 진주알 포인트가 모여요)

에뛰드에서 적립금 겸?? 으로 모으는 진주알로 에뛰드 제품을 교환해갈수 있는데요. 한정된 수량에서 신청이 가능!

이번에도 한발 늦어서.. 수요일인가? 목요일에 봤는데;; 좋은 건 다 재고 수량이 다빠지고

한 몇가지가 남아있었는데 내가 가진 진주알은 20,400개 인데.. 막상 가져올게없어서.. ;

저거 수량 1개 딱 떠있길래 그냥 처음 신청 한번 해봤어요.

 

 

 

 

 

 

 

 

난 홍조를 타고 난 사람이라,,, 볼터치 조차 하지도 않는 편이고 ㅜㅜ  좋아하지도 않는데 ㅋㅋㅋㅋ

이걸 왜 데려왔는지.. 받아놓고도 모르겠네요. 어리둥절... ㅋㅋㅋ

여튼 이틀 뒤에 진짜 도착 ㅋㅋ 공짜로 받아서 기분은 좋은데 잘 쓸지 아주.. 고민이 되는 아이임..

컬러도 애매한 느낌..... 사실 쉐이딩이나 이런 스틱 파데?? 갖고픈데.. 에뛰드는 잘 나가는 색상과 상품은 

 사은으로 주질않음... !!!! 겁나 안나가는 컬러 제품만 올려두는 얌체 에뛰드!! 치!! 사 빵구..

 내가 1년간 눈팅으로 보니. 매번 이상한 것만 올림.. 진짜 내가 얼마나 교환해갈게 없었으면.. 이걸 가져왔겠음??!

 

 

 

 

 

 

 

 

 

요건 플레이 101스틱 멀티컬러 16호 생기 핑쿠 ㅋㅋ 랍니다.

가격은 12.000원 짜리네요. 용량은 7.5g 

일단 색상 확인을 제대로 안한 상태로 그냥 다용도로.. 립에도 좀 바르고.. 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ㅋㅋ

컬러를 개봉해서 보니..  정말 핑쿠 핑쿠 하더라구요. 학생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핑크?

 

 

 

 

 

 

 

 

플레이 101 스틱 ㅋㅋ 사이즈는 진짜

딱풀 크기 만하네요. 진짜 모양이 어쩜 이리 비슷하던지.. ㅋㅋ

세워두니 비슷해서 한번 찍어봤드래요. ㅋㅋ

 

 

 

 

 

 

 

 

7.5g인데.. 그렇게 많지 않은 양으로 보이네요. 이게 다뽑은 상태.

그래도 면적이 크니깐.. 일반 립스틱 두배는 되겠죠.

 

 

 

 

 

 

 

 

컬러가 정말 청순함 저리가라임.. ㅋㅋ

이 생기 핑크 정보도 화사하면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핑크 컬러라고 소개되어있거든요.

뭔가 여리여리하면서도 누디함이 섞인 중간 단계 핑크색,

좀 일반적 립스틱보다야.. 매트한 립처럼 되직하니 두께감있게 발려지는 느낌이 드나..

어차피 이대로 바르지는 않고 손으로 펴주니깐 뭐 크게 피부에 겉도는 이질감은 들지 않습니다.

 

 

 

 

 

 

 

 

 

어떻게 보면 정말 예쁜 컬러 인 것 같은데도.. 일단 내 나이엔 ㅋㅋ 이런 색은 도무지 소화하기가 힘드네요 ㅜㅜ

정말 피부 하얀 학생들이 쓰면 정말 생기발랄한 느낌이 아닐까나?? ㅋㅋ 그런 생각이 듭니다..

일단 나는 아무리 내 볼에 발라봐도 ㅋㅋㅋ 홍조가 더 심해진 느낌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ㅋㄷㅋㄷ

 

 

일단 좀 이렇게 스머징 해본 결과..  잘 문질러지고,

불그레한 느낌이 드는 핑크로 변하긴 하나.. 컨실러랑 좀 믹스해서..

다크써클을 커버해주는 용도를 쓰거나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푸른 다크 써클엔 핑크빛 컬러가 잘 가려지거든요. 

 

생각나면 쓰고 ㅋㅋ 아님.. 방치 예정;; 여튼 공짜라고 다 좋은 것 만은 아닙니다.

딱 !! 내가 요긴하게 잘 쓸 것 같다! 생각이 들때 교환을 했어야하는 것을..

뒤늦은 후회와 함께 리뷰를 마칩니다. ㅋㅋㅋ

 

에뛰드 관계자분들에게 간절히 바람..

제발.. 잘 안나가는 상품 및 컬러만 진주알 교환!! 에 올리지말고..

좀 잘나가는 제품도 교환가능하게 해주소!!

안그럼 에뛰드 탈퇴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

 

 

 

 

 

 

-  열심히 모은 진주알 (적립금)으로 교환해온 제품을 써보고 솔직하게 리뷰해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