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가성비 갑 쿠션퍼프 ㅋ 미홀릭 쿠션퍼프 12개세트

by U;nee Nori 2017. 6. 15.
반응형

 

 

 

요즘 소셜에서 자주 보이던 쿠션퍼프 ㅋㅋ 엄청 풀어 판매를 하네요.

소셜마다 몇백원차이로 10개에 팔기도 하고 12개에 팔기도 하더라구요.

가격이 12개에 4600원? 배송비도 안받고 판매하는 저가 쿠션퍼프로 양으로도 승부해서

인기좋길래 저는 미미박스에도 딜로 뜨길래 적립금 사용해서 사봤어요.

 

 

 

 

 

 

 

 

뭐 사고 포인트가 몇천원 모여있길래.. 그거 닦아 썼더니..

12개에.. 1577원 줬네요.. 핵꿀... ㅋㅋ 이거 배송비값아님? ㅋㅋㅋㅋ 진짜 거저 받은 듯..

다들 뭐 세안제고 속눈썹이고.. ㅋㅋ 뭐 짜짜시리 살거 있는건 미미박스에서 사고 구매리뷰쓰고 포인트 모아서 닦아 쓰세요.

그거 포인트 은근 잘모이더라구요. 미미박스 회원아니신 분은 밑에 가입창 안내해놨으니깐

가입하고 포인트 받고 닦아쓰세요. ㅎㅎ가입하실 때 친구추가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어요 ^^

 

 

 

 

 

여튼 이렇게 비닐 포장되서 택배 배송으로 도착해서 열어봤어요.

우편배송이 아닌... 택배배송 .. 이거 남는거 있나요.. ㅋㅋ

 

 

 

 

 

 

1 합포장당 6개씩 넣어놔서.. 하나씩 꺼내쓰기 좋네요.

좀 더 살까 하다가.. 일단 한번 써보고 괜찮으면 사재기 해둘까 싶어

사용해봤는데.. 진짜 브랜드 퍼프 사서 쓸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앞에 미홀릭 ㅋㅋ 로고가 좀 촌스럽지.. 요것만 감안하시면 됨 ㅋㅋ

손잡이도 두손가락 들어가고 튼튼해요.

뭐 성능은.. 일반 쿠션퍼프랑 똑같네요.

크기도 비교해보니 같아요.

 

 

 

 

 

 

저거 겁나 더럽네요.. ㅋㅋ 예전에 쓰고 안쓰던 쿠션인데 그냥 눈앞에 있길래 열어봤더니.. 더럽..

바로 사진찍고 쓰레기통으로 ... ㅋㅋ 저는 쿠션은 그냥 수정화장용으로 들고다니느라

그렇게 쿠션을 많이 쓰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는 원래 쿠션은 빨아쓰진 않아요.

 일주일에 하나씩 새로 바꾸긴 하거든요 !!!

 

 

 

 

 

 

여튼 크기감은 5cmX 5cm ,, 어떤 브랜드의 쿠션 케이스라도 다들어가는 사이즈네요. 

괜찮은 것 같네요.  아이오페나 이니스프리.. 클리오, 닥터자르트,,, 헤라 다 맞네요.

퍼프에 냄새나는 것도 없고.. 괜츈.. !! 뭐 자기네들 말로는 향균처리가 다되어있어서 상품 수령하고도

세척안하고 바로 사용해도 무관하다고 하는데,, 좀더 위생적인거 좋아하시면

클렌징폼 풀어서 미지근한 물에 조물조물 빨아서 말려두고 쓰심 댈것 같아요.

 

 

 

 

 

 

몰캉몰캉하니.. 퍼프 재질은 루비셀원단이구요.

파란색 퍼프 감촉은 제가 저한테 있던 로드샵브랜드 퍼프랑 비교해봐도 비슷합니다.

균일하게 잘발리네요. 그냥 브랜드마다 손잡이 부분 로고나 재질이 좀 다를뿐 거의 차이가 없네요.

이제 저렴한거 뭉탱이 사놓고 ㅋㅋ 그냥 쓰고 버리고 하면 될 것같아요.

 

평소에도 그렇게 쓰면서 ㅋㅋ 소모품 낭비벽이 심하지만,,

 로드샵 시중가격대는 하나에 1000-1800원 내지 하잖아요.

그냥 12개짜리 한세트 사놔도 몇달은 충분히 잘 사용할 것 같네요.

 이번에 재주문 또 할려구요. ㅎㅎ 엄마한테 6개 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요. 더 사드려야겠어요.

여동생도 주구 ㅎㅎ 여자가 많은 집이라,, 좀 넉넉히 구비해둬야겠어요!!

 

 

 

 

 

 

 

(누르면 바로 미미박스 회원가입 창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추천코드 : NBUSDP 


 

* 뷰티 커머스, 미미박스 처음 이신 분들, 신규가입시 포인트와 쿠폰 혜택 받으세염!!

 회원 가입시 친구 추천 코드에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신규 회원 가입하시고 현금처럼 즉시 사용가능한 1,000포인트와 1만원 할인쿠폰으로

좀 더 저렴하게!  미미박스를 애용해보십시다~!! 친구 추천 코드 입력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구요. 

2017 년에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