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알로에수딩젤 추천 /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베라잎즙99% 함유.

by U;nee Nori 2017. 6. 10.
반응형

 

 

 

 

 

 

전 생각해보니,, 몇년간 수딩젤을 제 돈주고 산적이 없네요 ㅋㅋㅋㅋㅋ

선물로 많이 들어오고,, ㅎㅎ 전에 아리따움에서도 대용량 320ml 그걸 많이 받아서,,  

냉장고 가득채워두고 사용을 하다가.. 사촌동생들이나 이모들오면 하나씩 주고 하니깐

이제 막상 제가 쓸려고 하니 동이 났더군요. ㅋㅋ

 

 

 

 

 

 

 

 

 

 

 

 

 

 

 

여튼 저희 아빠가 4-5월달에 피부건조증에 시달려서.. 면도하시고나서

더욱 피부가 당기고 건조해져서 피부과를 다니셨거든요. 가려움증도 느끼고,, 피부가 연약해지셔서 ~~

그래서 연고를 바르시는데.. 세안 후에 독한 스킨류 바르는 것보다.. 건조증에는 알로에 처방이 좋다고 들은바가 있어서..

집에 있는 알로에란 다 가져다드리고 작은 락앤락 밀봉 통을 소독을 해서 알로에 가득 짜서 팩 시트 네모나게 가득 잘라서

피부 건조하실 때 요거 냉장고 넣어놨다가 하나씩 떼서 회사에서 볼 주위로 올리고 계시라고 드렸더니..

사용후 너무 효과 좋다고 하셔서.. 또 만들어달라고 하셔서 이번에 다떨어져서 사게된 알로에 수딩젤입니다. ㅋㅋ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이 참 좋았는데.. 이제 단종되서 . 나오질 않아 ㅜㅜ 슬프네욤..

여튼 홀리카 브랜드에서 나온 이게 그나마 로드샵브랜드중

알로에베라잎즙이 가장 많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이걸 선택을 했어요.

용량은 250ml 가격은 세일가로 5천원대 주고 샀어요, 4개를 샀는데 2만원 정도 쓴 것 같아요.

 가격이 워낙 매번 달라서 변동은 있네요.

 

여튼 디자인이 ㅋㅋ 진짜 나 알로에다!! 라고 보여주는 그런 패키지구요.

 

 

 

 

 

 

 

 

 

 

 

 

 

 여튼 꾹 누르지 않는 한 덜컥 새어나오는 건 덜해서 괜찮긴한데.

근데 이거 스마트 캡이라고 나온 부분이 많이 약하긴 해요. ㅋㅋ 몇번 열고 닫고 반복하니깐

 벌써 너덜하게 떨어졌네요. 뭐 이렇게 ㅋㅋ 뚜껑캡 연결부위를 왜이리 허접하게 만든건지..

패키지를 더 우선적으로 따지시지마시고.. 이런 소소한 부분은 좀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여튼 튜브타입이니깐 단지형제품보다도

훨씬 위생적이게 사용이 가능한 점은 좋아요.

 

 

 

 

 

 

 

 

 

 

투명한 젤 ㅎㅎ  일반적인 알로에수딩젤이랑 흡사해요.

뭐 크게 확 다르다 싶은 정도는 없구요 ㅎㅎ 다소 미끄덩한 사용감은 그대로,

수분감 풍부하고 끈적임이 적어요. 인공적인 알로에 향도 아니고!! 괜찮았어요.

 

피부 건조로 인해 가려움증 느끼시거나.. 여름 철에 열감이 올라올 때,,

냉장고에 넣어두고 팩 하듯이 도톰하게 짜서

피부에 올려두면 진짜 금방 진정되고 보습도 되는 효과가 있어요.

 

 

 

 

 

 

 

 

 

 

 

 

 

일단 아빠도 써보시고 알로에 찬양 하십니다. 저도 써보니 홀리카 괜찮네요.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홀리카 알로에 수딩젤!

피부가 너무 건조하다 싶으신 분들 꼭 응급으로 써보세요 효과 있어요.

저희 아빠가 진짜 피부 당김이 너무 심했는데 깨끗하게 세안하고 

4~5일간 수면팩하고 주무시고 낮시간동안에도 건조함 찾아오고 할때

냉장고에서 알로에 꺼내서 화장솜에 올려 팩도 하시고 하셨는데~

생기있게 피부가 다시 돌아오셨네요 ㅎㅎ 진짜 피부 건조할때는 알로에가 최고네요.

이제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자외선도 세지는데,, 이거 하나씩 냉장고에 모셔두심 좋을 것 같아요.

여행갈때도 들고다니셔도 좋을 것 같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