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제품 리뷰

휴대용 핑거브러쉬/ 아임미미 점보 퍼펙트 브러시 구매!!

by U;nee Nori 2017. 9. 13.
반응형

 

 

 

때마침 여행 준비물 정리하다가.. 파우치에 브러쉬들 다빼버리니깐 공간이 넓찍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이 부분 브러시만 몇개 간략하게 챙기고 파우더 브러시로 치크 겸용 또한  작은 거 하나 있음 좋겠다 싶어..

미미박스 구경하다가 지르게된 핑거 브러쉬 에요, 가격은 12.000원!! 적립금 사용해서 ㅎㅎ 7천원에 겟!

다들 미미박스에서 뷰티템들 구매하고 적립금 모아서 이렇게 저렴하게 데려와 쓰시길~~  

 

제가 산 큰 사이즈의 점보형도 있고 작은 사이즈도 하나 더 있었던 걸로 기억!!

사용 용도에 맞게끔 구매하면 될것 같아요.

 

 

 

 

 

 

작은 브러쉬만 있는게 아니라,, 이렇게 브러쉬 망사파우치도 같이 들어있는 한 세트!

메이크업포에버 점보 핑거 브러쉬랑 외적으로 비슷하게 생겼더군요ㅋ 

메포껀 5만원 대 가격부터 차이는 엄청 나는데 ㅋㅋ

중국에서 만들어졌지만.. 퀄리티는 흡사 비슷해보이네요,.

 저가형 핑거브러쉬지만.. ㅋㅋ 꽤 쓸만해 보였음.

 

 

 

 

 

망사형 지퍼 파우치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고 ㅎㅎ 꽤 퀄리티가 괜찮은 느낌!!

당연한 말이겠지만.. 사용 후 다시 담아보관하면 먼지나 이물질 같은 게

안 붙어서 참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괜찮은..?!! 

 

 

 

 

 

점보지만 크기는 내 손가락 길이만한 미니형..

둥근 원형의 두께감만 있을 뿐 ㅋㅋ 작다!!

뒤에 넘버링 표기마저 ㅋ메포꺼랑 비슷한 느낌,,

사진은 안찍었지만.. 미미 브러시의 넘버링ㅋㅋ  뒷면에 적혀있음.

 

# B012

Jumbo Perfect Brush

I"M MEME

 

 

 

 

난 파우더 올릴 때 쓸려고 샀는데.. 탄력성이 있어 좀 쫀쫀한 편이라..

파운데이션 펴바를 때에도 써도 될것 같았다. 그만큼 모가 짱짱한 느낌!!

여튼 요리조리 보니,, 갠적으로 치크용으로,, 광활하게 블러셔 바를 때 쓰기 좋을 것 같은 느낌? ㅋㅋ 

피부에 펴바를 때 모가 따갑게 느껴지지 않은 인조모 였고 ㅎㅎ

좀 쓰다보면 탄탄함도 사그러들꺼같았다.

 

난 그냥 파우더용으로 쓸 계획 ㅋㅋ  뭐 쓰기 나름이겠지만..

 여행시에 진짜 괜찮게 사용할 거 같아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파우치에 넣으니 확 부피도 줄어들고 마음에 쏙 듬 !!

진짜 여행용이든!! 휴대용으로 소지하면서 들고다닐 미니형 브러시

 필요하신분들 ㅋㅋ 저렴한 요 아이 추천해요 !! 아임미미 브러쉬도 생각보다 괜찮음!! 

미미박스 적립금으로 저렴하게 겟하시길 ^^ 친추환영해요!!

 

 

 

 

 

 

 

 

(누르면 바로 미미박스 회원가입 창으로 바로 넘어갑니다.)

 

 

추천코드 : NBUSDP 


 

* 뷰티 커머스, 미미박스 처음 이신 분들, 신규가입시 포인트와 쿠폰 혜택 받으세염!!

 회원 가입시 친구 추천 코드에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가입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신규 회원 가입하시고 현금처럼 즉시 사용가능한 1,000포인트와 1만원 할인쿠폰으로

좀 더 저렴하게!  미미박스를 애용해보십시다~!! 친구 추천 코드 입력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구요. 

2017 년에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