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명화그리기 DIY] 두번째. 꽃이 핀 해바라기 편

by U;nee Nori 2016. 5. 14.
반응형

 

완성날짜/  2016. 5. 8

 

 

꽃이 핀 해바라기

50X 40 cm 중급난이도

 

 

 

 

 

 

 

 

 

처음에 샀던 잉어그림 때의 펄 물감보다 정말 알록달록 예쁜 물감이 들어 있어.. 

칠하는 맛이 한층 더 낫데요. 밝은 느낌이 좋아욤 ㅎㅎ 전 잉어 그림은 너무 금색펄과 블랙으로 우중충했었다능 ㅋㅋ

이번에도 물감이 1 + 1로 왔는데, 배경 칠하는 하늘색 물감이 조금 모잘라서 한봉지 더 뜯어버렸네요.

여튼 이 그림은 물감 한 세트로도 충분했었다능. ㅎㅎ 하늘색만 진하게 칠하고 싶어 조금 더 사용했을 뿐..

다른 물감은 손도 안댐 ㅎ 담에 화방에 들릴 일 있을 때 작은 빈 캠퍼스 하나 사서

내가 그리고 싶은 거 칠할 때 사용해야겠네요.

 

 

 

 

 

 

 

(그리는 도중 폰카 촬영 ㅋㅋ)

 

 

 

일단 해바라기는 진심.. 꽃수술?

이부분이 과간...  이 구간이 진짜 작아서 복잡할 뿐..

그외 구간은 넓직하니 그리기가 수월했었어요.

 

 배경은 한숨돌리기 쉬운 ㅎㅎ 그래서 보통 난이도 인듯!!

넓직한 부분이라 막 칠하기도 좋았고..

퇴근하고.. 오 밤에.. 시작으로 2시간 칠한 흔적이 이겁니담..

 

 

 

 

 

 

 

 

 

작은 부위 그리다고 눈이 아파서 잎사귀 쪽으로 눈돌리면서 그렸다능 ㅋㅋ

꽃 수술을 먼저 끝내놔야 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꼼꼼하게 칠하면서 시작을 했네요.

 

 

 

 

 

 

 

 

2틀째 날, 주말이라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꽃 수술 다 칠하는데에는 하루 날잡았던 것 같아요. ㅎㅎ

 

시간이 어떻게 흘렀는지.. 모르겠지만..

잉어그릴 때와 달리 조바심내지 않고 천천히 그렸던 것 같아요.

  이런 큰 해바라기..  몇개 있었다면 난 죽었을 거임 ㅋㅋㅋ 하나 이길... 정말 다행..

한숨돌리며... 마무리 ㅋㅋ

 

 

 

 

 

 

 

 

 

꽃만 칠해도 정말 느낌있네요. 너무 예뻐요. 멀리서 보면!!

이틀동안은 꽃수술만 칠하고 거의 3일째 되는날 잎사귀 칠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칠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고 재미가 있어보였는지

 저 딴짓하는 사이에 여동생이 바톤받아 왼쪽 잎사귀 노란부분을 예쁘게 매꿔주었답니다.  

 

 

 

 

 

 

 

 

 

 

큰 브러쉬로 진짜 두껍게 물감을 떠서

뒷배경을 칠해주고 나니 더 돋보이는 해바라기씨..

정말 예쁩니다. 폰으로 찍어서 전등때문에 컬러감이 저렇지 실제론 훨씬 밝고 예뻐요.

 

 

 

 

 

 

 

 

 

 

 

 

 

평일엔 정말 몸이 지쳐서  ㅋㅋ

 3일 정도는 사실 거들떠보지 않다가.. 주말에 시간있을 때 이왕,

완성은 해야겠다 욕심이 또 들어서.. 줄기부분 부터 다시 시작 ,, 노가다 ㅜㅜ

 

해바라기 잎파리부분 줄기,,는 한층 그늘지게 팝아트처럼 표현되어있었구요..

여튼 쉽게 채울수 있는 구간이라.. 그렇게 힘들지 않았고 대충 티비도 보면서 칠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래는 진짜 막 칠 ㅋㅋㅋ

 완성되어 가고 있는 해바라기를 보고 있노라니,, 예쁘더라구요.

 

 나중에 또 해바라기 시리즈를 좀 그려봐야겠다는 생각이 샘솟기 시작 ㅎㅎㅎ

집에 해바라기 그림이 있다면 풍수상에서도 정말 좋다고 누가 그러더라구요.

직접 명화그리기 DIY 통해 예쁜 해바라기 집에 가득 채워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친한 지인들한테 선물하기도 정말 뜻 깊을 것 같은.. 명화그리기 DIY 인것 같습니담.

 

 

 

 

 

 

 

 

 

 

 

 

위에 사진은 좀 어두운 곳에서 폰으로 찍은거라 많이 어둡네요...

실제론 이 색상에 가깝습니다.  다 칠한 후에 코팅제? 그거까지 발라주고

 햇볕에 하루 종일 말려둔 후.. 실내에 걸었습니다. 예쁘죠 ㅎㅎ

 

 

 

 

 

 

 

 

 

 

보고있노라면.. 내 기분까지 밝아지는 ㅎㅎ 예쁜 해바라기..

이 그림 매력있네여 ㅎㅎ 꼭 한번 이 도안으로 그려보시길 바래요.

후회 없음!!

 

 

 

 

 

 

 

세번째 그림은,,, 며칠 전 주문하고 미리 도착을 해서.. 시작을 했습니담.. ㅋㄷ

사실 해바라기 시리즈들을 또 그릴려 하니,,

금새 해바라기의 노랑노랑~~  컬러에 지겨움이 밀려오기 시작해서 좀 쉬어가자 하는 맘으로..

이번은 동물시리즈로 넘어갑니다 ㅎㅎ 엄마가 요즘 부엉이에 푹 빠져있으셔서..

부엉이 그림 선물해드리고자.. 시작하게 된 부엉이 가족 ㅋㅋ

 

 

 

 

 

 

 

 

 

 단청 느낌 나는... ㅋㅋ 꽤 오묘한 일러스트 그림 같은데..

이거 판매하는 업체가 너무.. 물감을 1+1로 안줘서.. 물감도 많이 모자르고...

무엇보다... 숫자로 프린팅된 도안이 많이 문제가 있네요.. 칠하다가 신경질이 마구 샘솟는 ... ㅜㅜ

 

물감 자체가 아크릴인지..아님... 도안에 새겨진 숫자 문구가.. 물감에 가려지지 않습니다.

물감 바르고 말린 후 이중으로 덧대어도 비춰지는 숫자판...

이거 주의가 필요할 듯 싶습니다.. 제가 부엉이 구매한 곳에는 다양한 도안시리즈를 판매를 하는데..

그래서 너무 좋았거든요. 앞으로 여기서 구매를 해야겠다 싶었는데... 이 제품을 받아보고,, 너무

프린팅 인쇄가 너무 아닌듯 하네여. 이곳에서 이제 구매안할려고요 ㅜㅜ

 

아까운 맘에.. 끝까지 하곤 있는데..

주황색 물감의 비중이 커서.. 그런 부위는 아예 물감을 두껍게

 3~5중으로 올려야 숫자가 가려짐;; 계속 한자리에서 맴돌고 있네염..

효.. 시작부터.. 고난이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