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롯데리아 4월 피규어 ㅎ 스펀지밥 식구들 데려옴!!

by U;nee Nori 2016. 4. 23.
반응형

 

 

 

 

 

 

 

오 밤에 마트에서 장보고 ㅎㅎ

배가 고파서 간만에 햄버거나 사먹자해서 마트 안에 롯데리아 갔다가!!!

4월달 리아토이로 스펀지밥 준다길래 ㅋㅋㅋ 꽁짜로 받고 싶은 맘에.. 어린이 메뉴 하나 시키곡,

스펀지밥 받아서 뜯어보고 너무 귀여워서-  각 2000원씩 더 주고 스펀지밥 식구들까지 싸그리 데려옴 ㅋ

미친 것 같음..  ㅋㅋㅋ 세트 메뉴 안먹더라도 장난감만 구입이 가능하니 갖고 싶은 사람은 롯데리아로 ㅋㅋㅋ 

 

 

 

 

 

 

 

 

 

 

이렇게 비닐루에 지지대랑 피규어가 같이 들어 있음 !

징징이는 발 부분에 구멍이 있어서 그냥 꽂기만 하면 되고

집게사장이랑 뚱이는 똥꼬에다가 ㅎㅎ 꽂기..

스펀지밥은 저렇게 머리 통에다가 꽂는데.. 불안정함.. 자꾸 빠짐;;

징징이가 젤 단단하게 고정되어있고 그 다음은 집게사장이랑 뚱이,, 꽂는 식이 훨씬 좋은 것 같음

 

 

 동봉되어있던 비닐포장 앞에 문구를 보니, 스펀지밥은 햇빛에 비추면 코색상이 변하고

징징이는 햇빛에 비추면 옷색상이 변하고 뚱이는 햇빛에 비추면 바지색상이 변하고

집게사장은 집제손을 만지면 색상이 변하다고 하길래..

먼 야광 물질을 넣었는가 싶어,, 다음날 스펀지밥과 그의 아이들을

일체히 베란다에 방치해봤더니만,,

 

 

 

 

 

 

 

 

스펀지밥은 진짜 빨갛게 코가 변하고 ㅎㅎ

집게사장은 햇볕에는 전혀 변화 없고, 그냥 손가락을 집게에 가져다대면

이렇게 노르스름하게 익어가는 거 마냥 ㅋㅋ 큰 변화가 보임..

좀 실망했던 애들은 이 아래 두아이..

 

 

 

 

 

 

 

 

 

뚱이 바지가 확 변할 줄 알았는데,, 이게 원래 이런건지,,

 내가 받은 피규어가 하자가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뚱이는 바지가 약간 꾸리하게 변색되고.. 징징이 티셔츠는 큰 변화가 없었음...

뭥미.. 얘네는 불량 같음... ㅋㅋ 비추!!

 

나는 징징이는 별론데, (그냥 삼..)

뚱이가 진짜 통통하니 귀엽게 생김... ㅋ

 

 

 

 

 

 

 

 

 

 

그냥 2천원짜리 치곤 크기도 한손에 잡히는? 오동통한 사이즈라서,

 장식해둘만한 것 같음 ㅋㅋ  퀄리티도 나쁘지도 않고,..

 

다만 자세히보면.. 페인팅이 잘못된 게 좀 보이긴 하지만 ;; 2천원에 멀 더 바라겠는가..

집게사장 눈깔위에 빨간 점이 찍혀있어서 좀 닦아냈는데도 아직 표시가 있는게 유독 신경이 쓰임 -_-

구매할 때 한번 살펴보고 깨끗한 제품으로 데려오시길 바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