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오늘도 운이 따라주네욧 AP몰 행사중 뷰포당첨 🔻 +쇼핑줍줍

by U;nee Nori 2022. 12. 18.
반응형

 

 

 

이 룰렛은 순전히.. 복불복입니다 ㅋㅋㅋㅋ

당첨 확률이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으나

저는 왠일로 잘걸렸네요 ㅎㅎ 세상에 ㅋㅋ

 

 

 

상세정보는 하단에 정보남겨드릴게요 전에 이벤트안내드렸음 오늘까지

 

 

 

 

큭큭 오늘 뷰포 당첨되었어요 ㅎㅎ

룰렛행운이 저에게.. ㅋㅋ 제친구들도 5천뷰포

걸렸다고 자랑하더라구요 

여튼 저는 2번 걸려서 ㅎㅎ 또 줍줍하러 갑니다.

 

 

 

 

 

뭐 사볼까하다가 ㅋㅋ 지금 반값 할인 많이 하길래...

(근데 색상들이 인기컬러는 할인안함 ㅋㅋ)

헤라 스파이시 누드글로스나.. 밤 돈 더보태서 헤라 립류 살까 고민하다가

지금 사둔것도 안쓰고있어서 ㅋㅋ 그냥 실용적인걸로 ㅋㅋ

구매하기로 합니다

 

 

 

 

 

 

 

전에 려 헤리티지 샴푸 샘플링하면서

잘사용했던 ㅋㅋ 헤리티지 다른 라인.. 샴푸로 선택

(요건 초록병이 인기가 많은데.. 갈색도 써보고 싶어서 주문해봤네요.

사은으로 초록이 하나더 껴줌 ㅋㅋ)

헤리티지 진저 요고 이구성대로 평소에 14000원 얼마 가격으로 알고 있었는데

지금 아모레 세일중이라 반값대라 ㅋㅋ 7천원대 착한가격임다..

바로 요고 사봅니다 요고 탈모샴푸인데 써보니 좋더라구요 ㅎㅎ

매번 딜할때 쟁였던 상품 ㅋㅋ

 

 

 


 

 

 

 

 

미리 받아둔 캬톡플친쿠폰 ㅋㅋ 제껀 며칠전사용하고

동생은 안쓴대서

제가등록해서 씁니다 ㅋ

 

이달에 한달리뷰도 쓰고 모은뷰포 나머지잔액

천얼마랑 ㅋㅋㅋ 오늘당첨된 뷰포 3천 포함하니

4270원 ㅋㅋㅋ 할인먹이니 3천원나오네요 ㅎㅎ

배송비체험대 가격임다 ㅋㅋ

아몰은 네포 포인트활용되서 ㅋㅋ 모은 페이백으로

결제 ㅋㅋ 줍줍했슴다 ㅋㅋ

 

 

 

 

 

요새 운이좋네요 3일간 한 룰렛이벤트

오늘이 마지막인데

1일차 7천원 기프트카드에다가 ㅋㅋ

2일차는 실패 ㅋㅋ 뭔 뷰포돌려받는 걸로 나옴

3일차는 요래 3천원 뷰포 덕에

또 줍줍 알차게 해봅니다

 

룰렛 안돌리신분 오늘 마지막이니 1일 1회만

가능하니 재미로 해보세요 ㅎㅎ

기프트카드랑 뷰티포인트 걸리는게 젤 좋은듯 ㅎㅎ

(당일소멸성이라.. 바로 뭔가 사야함.. 이니스프리나..에뛰드쪽 구매하셔도 좋고,..

아모레몰 상품들구매시에 할인적용가능하니.. 큰돈 들이지 않더라도 저렴한거

하나씩 줍줍해보십시요 ㅎㅎ

 

 

 

 

 

 

 

 

 

1일차 7천원 기프트카드 활용하고 쿠폰잘쓰공

포인트 활용잘해서 줍줍한 ㅋㅋ 프리메라 미스트

토욜도착 ㅋㅋ 이것도 완죤 꽁줍했네요 전😅

이건 전에 아모레 위크때 뷰포모다둔거랑 해서 또 저렴히 구매해보고

이번에 기프트카드 걸려서.. 살게없어 ㅋㅋ 그냥 더쓸려고 2개째 사둔거라

한철 잘쓸 것 같아요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 미스트 ㅋㅋ

크림 사은 샘플샤쉐도 챙겨줘서 ㅋㅋㅋ 알참 ㅎ

 

 

전에는 오래했는데 이번은 3일한정이벤트로 바뀌어서.. 오늘까지니..

재미로 한번 돌려보세요 ㅎㅎ 제품괜찮은것도 걸려있어서 할만합니다.. 

복불이긴해도 ㅠ 정보남겨둔글있으니 참조하세요 바로가기 링크 아래 남겨드릴게요 

 

 

 

 

[2022 아세페] 3일 한정, 차원이 다른 역대급 룰렛 참여해보세요😄

아모레몰에서 하는 이벤트룰렛 ㅋㅋ 돌려보세요 1일 1번만가능 미쳤네요 99퍼할인쿠폰 걸리고싶네요 진짜 비싼거사도 적용될려나 ㅎㅎ 2023년독립일기 일력인가 일력쿠폰 저것도 걸려있네요 뽑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