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바닐라코 1천원 체험 클렌징밤 샘플링 득

by U;nee Nori 2021. 10. 7.
반응형

 

 

 

 

 



네이버 라이브방송 보고있는데 ㅋㅋ
체험특가하더라구요 바로 클릭ㅋㅋ
동생이랑 같이 주문했네요 ㅎ
동생은 초록이 제로사고 전 핑크샀습니다
배송비는 무료고 천원만 내면
25ml 클렌징밤 구매가능 하더라구요

바닐라코 국민 클렌징밤이쥬
샤베트제형이라 피부에올리면 열감때문에
오일형으로 녹아 잘녹아내려요
메이크업제품들이 넘 잘 녹습니다 굿굿


 

 

 

 



뭐가 이리 많이오네요
샤쉐들이랑 ㅋㅋ한가득
신세경 왜 이리 이쁜가요 ㅋㅋ
주름하나안보임 옴뫄 ㅋ포토샵지림

적립금받은 네이버페이 천원써서 ㅋㅋ
구매했는데 괜찮은 구성이네요

공짜로 득한 기분
샘플지는 폼클렌저 씨씨크림 비비인지 파데인지 틴트커버신제품 요래왔네요
다 하나씩 체험 해보고 좋으면 바로 구매갑니다


 

 

 

 



초록이랑 핑크 오리지널 클밤 한 5ml 정도 되보이는 샘플도 하나씩 더 넣어주셨네요

통큰 샘플링 ㅋ 여행갈 일 있을 때 요고 챙겨가면 좋겠네요 딱 사이즈 좋음

샘플로 준 25ml용량제품도
꽤 양이 많습니다 매일써도 한달은
쓸거 같아요 전 클렌징티슈로도
두세번 닦아내기때문에
엄청 퍽퍽 사용하진 않거든요

원래 제가 클렌징밤 오래
바닐라코 클밤 이거 쓰고 있어서 ㅋㅋ
본품이 몇개나 있어요 ㅋㅋ




 

 



본품이랑 비교해봐도 케이스가 크죠 ㅋ
옆에 두니 귀엽네요 오리지널이랑 똑같음
사용기한도 23년 4월까지라
그래서 천천히 지금쓰고 있는
본품 다쓰고 꺼내쓸까봐요

바닐라코는 샘플링을 많이 하는것 같아서
혹여 네이버 라이브방송이든 잡지부록이든
한번 살펴보시면 본품체험 샘플체험이
많아서 득템하실수 있을겁니다


 

 

동생것도 녹색 쿨링있는건가 암튼 저것도 도착

 

 

 


동생이 25ml 샘플은 쓴다고 갖고 가고 ㅋ
작은 샤쉐들은 나 다 줬네요
자기는 안쓴다고 ㅋㅋ완전 샘플지 천국
나도 다 못쓰겠다 안그래도 잡부도샀는데 ㅋ




이번 10월 바자 잡지부록도
바닐라코 클렌징밤 본품으로 주더라구요
이게 14500인가 정가 가격인데
잡지 6500원인가 사면 따라오니
안사는 사람 없겠죠

금방 온라인서점은 품절인데
큰 대형서점에는 재고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요것도 이번에 하나 구매했는데
유니콘 에디션 이라 ㅎ
포인트 털어 공짜 득템


예스24 잡지판매 상세정보 출처
출처 바닐라코 공식사이트 제품사진

 

 



올 10월은 바닐라코 클렌징밤 득템했습니다
예쁘게 커버하고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닦는 것도 더더~~욱 중요한 ㅋㅋ 필수템
클밤 ㅋㅋ오래 사용했지만 이번 천원딜로 충분히 더 써볼수 있겠네요 혜자 바닐라코♡



 





https://m.brand.naver.com/banilaco/products/5887897273?

 

[바닐라코/공식]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포어 클래리파잉 25ml : 바닐라코

[바닐라코] 대한민국 NO.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공식직영샵

brand.naver.com

 

 


이창에서 딜할 때 6천원에서 천원으로 바뀌더라구요 ㅎㅎ 그냥 링크 남겨봅니다
담에 또 하면 겸사 둘러봐야겠어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