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싼게 비지떡 .. 마스크에 묘한 비닐루 냄새난다 오드리선실망.

by U;nee Nori 2021. 10. 1.
반응형

 

 



국내생산이라는데 .....
끈이나 일단 코주변 접히는 부분 이런건 괜찮은데
왜 왜...??? 마스크 착용시 냄새가 이상 꾸리하게 나지 싶어보니
비닐 포장에서 나는 비닐냄새가 마스크에 베여난다
엄마도 써봐라고 주니 냄새난다고 안쓰시고 쉬쉬하고..

동생들도 다 냄새난다 그러고 ;; 

 


제조한지 오래된건가...???보니
2020년 4월제조네  ㅋㅋ  만들어서
오래 창고보관해서 그런가 비닐포장지
그 비닐냄새에서 나는 꾸릿꾸릿한 향이
마스크에 스물스물 베여있다 지인에게도 다들
써봐라고 나눔하니 다들 그럼 어휴 
마스크 다꺼내서 햇볕에 환기시켜야할판


 

 

20년 4월6일 제조 판매자 씌우고싶다 이거

 

 



마일리지 모여있어서 사이트
적립금털어 구매했는데 마일리지썼다고

이런거 보내주나싶고 기분 상한다

 

50매만 사길 잘했네싶기도하고;; 
66퍼 세일이다고 무작정 많이 샀음 낭패볼 뻔

판매창에서 제조년일표기도
안되있고 화남 ....






근데 이것도 너무 마스크 많아서
다 쓸지 모르겠다 일단 그리고 남자들
얼큰이들은 이거 못쓴다는거 ㅎㅎ

 

아빠한테도 동생에게도 작고
무슨 대형 일반인 줄 알았는데
소 중형 사이즈라 중학생들 얼굴 갸름한 小두여성

사용할만한 사이즈라 너무 별로임 핏이 안이쁘다..

 

너무 작게나옴 싼게 비지떡이다

착용감도 너무 별로고..



 

 




봉인
냄새나는건 진짜 못쓰겠다
이 판매자한테 맡아봐라고

다시 보내고 싶다



 

 

 



이걸 왜 샀을까...
리뷰도 없던걸...
안산이유 있었던 거 였어............

마스크 앞면이 얼마나 작냐면... 립밤 손가락만한거 앞에 대봅니다. 중학생 정도 쓰면 딱일듯한??

 


오드리선 마스크 쎈세~ 굿빠이.. 

기억해둘려고 기록겸..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