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SK스토아 TV 1천원 특가샵 육개장득템 ㅋㅋ

by U;nee Nori 2021. 12. 1.
반응형

 

 



아침 9시 반인가
티비보고있다가 SK스토아 홈쇼핑 보는데
1천원특가샵 상단 이게 눈에 띠더라구요
리모콘으로 눌려보니 ㅋㅋ


 

 

 



선착순으로 육개장 6개 천원에 줌 ㅋㅋ
그냥 주문하기 누르고 내폰번호 입력하면
할인권인가 받을수있는 주소창연걸오네요
그거눌려서 홈쇼핑들어가 아이디 비번 치면
바로 적용가능 주문창 넘어감 ㅋㅋ
전화도 있고 문자수신도있고 티비로 바로 주문있으니 원하시는거 선택하심 됨



 

 



이거 SK스토아
아이디 엄마가 있다고 해서 주문하다보니
셋탑박스 1대당 1회네요 ㅋㅋ
여튼 엄마쇼핑아이디로 바로 주문 ㅋㅋ
다음날 바로 총알택배 ㅋㅋ

 

 

 


육개장 득템요 ㅋㅋ 
한번씩 홈쇼핑보다가 요론 것도 살펴봐야겠어요 ㅋㅋ 대박이네요
라묜 거저 득템 ㅋㅋ배송비도 안나오는 가격이네요 감사히

잘먹을게요 SK스토아 대박

 

행사기간이 12월 14일까지라는데
방송중에 상단바보이면 참여해보세요







 

[TV매장 전용 1천원 특가샵] SK스토아

TV매장 전용 1천원 특가샵

m.skstoa.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