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손거울 추천>> 공주거울 다이소 싸네요 2천원 !!

by U;nee Nori 2022. 1. 28.
반응형



고생했다 내거울



이 손잡이 거울 ㅋㅋ진짜 7년은 쓴것 같네요
오래전에 샀는데 제가 ㅋㅋㅋ 침대에서 쓰고 거기 뒀는 지도 모르고 퇴근하고 오자마자 점프해서 눕다가 부셔먹음ㅋㅋㅋ



손목 부분댕강 ㅋㅋ 유리는 안깨졌는데
약한 부분만 이렇게 댕강나감;;
그래서 이 거울로 앉아서 메이크업도 하고 하는데 이거 손잡이하나 없다고 얼마나 불편하던지 ㅋㅋ
쿠팡에서 살까싶어 봤는데
한개는 안팔고 2개씩묶어 팝니다
망쿠 ㅋㅋ





가격은 6900원
굳이 2개는 살필요없어서 ...
예전에 이거 3천원인가 주고 샀던 것 같은
기억에 검색해보다가
다이소에 팔고있는거울 검색해보다가 사진보고 ㅋㅋ발견해서 동생찬스씀





동생이 군것질거리 사러간다길래 다이소 들려서 손바닥만한 대형거울로 사오라고 했더니 같은거 잘사왔네요 ㅋㅋ
괜히 거울하나사러가서 ㅋㅋ
간식 값만 더 들어감;;

.....그냥 쿠팡에서 사는게 ㅋㅋ낫....


이름이 ㅋㅋ실버공주거울
웃기지만 여튼 좋아서 다시 구매했네요
거울이 진짜 깨끗하고 내 모공까지 다보임
쿠팡엔 색상이 골드 로즈색 다른것도 있어요 전 실버가 젤 낫더라구요 다이소엔 다른색도 있냐고 하니 실버만 있다고 하네요



원산지가 한국제조고
제조가 세븐스타꺼래요
거울가격이 진짜 중국산 못지않게 이 가격이라면 진짜 저렴한 것 같아요
기억해놨다가 담에도 부서지면
또 살려구요 ㅋㅋ 이거 좋음 ㅋㅋ

기억할려고 기록 ㅋㅋ
손거울 내얼굴 다들어가는 거울
찾으시면 요고 추천해요
진짜 튼튼하고 생각보다 도색도 안벗겨지고
떼껴도 물티슈나 솔로 청소해주면
깨끗해짐 거울 까짐은 오래되면 어쩔순없지만



7년인가 썼는데 겉에 이정도 까짐이야 뭐 ㅋㅋ
거울 겉이 좀 까져보이긴한데 쓰는데 문제 없음


제가 오래 써보니 세븐스타 거울 좋아요 ㅋ
다이소로 가세요 ㅋㅋ
생각보다 좋은  큰 손거울  찾으신다면
요고요고 써보세요

부셔진것도 그냥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쓸려구요 ㅋㅋ부셔진데는 이것저것 뭐붙여서 가려서 쓰던가 사무실두던가 ㅋㅋ 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