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신상위크 LIVE 배송비딜] 수려한 더 블랙 세럼 15 mL 구매성공

by U;nee Nori 2022. 3. 2.
반응형



 



네이버 라방보다가 ㅋ 미리 공지하길래
창 켜놓고 대기 ㅋㅋ

3월2일 수요일 저녁7시!
수려한 더 블랙 세럼
네이버 단독 런칭 신상위크 역대급 라이브!

본품 구매하시면서, 체험딜도 챙겨가세요~:)
배송비만 내고 신제품 더 블랙 세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선/착/순 한정 마감

더 블랙 세럼 15ml
(권장소비자가) 30,000원 ▶ 2,500원





 

 

 




샘플을 배송비체험으로 방송 중에
급작스럽게 똭 내주는데 ㅋㅋ
10초만에 클릭 결제함 1분안되서
바로 마감 여튼  성공적 ㅋㅋ


 

 




15ml가 ㅋㅋ3만원상당이라고 방송에서
하도그러길래 ㅋㅋ신제품이라 이날만
본품사면 막 2개끼워주는 구성ㅋㅋ
이니 뭐니 하더군요 ㅋㅋ

 

 

 

 

 

 


품절해놓고 갑자기 풀기 있기없기?ㅋㅋ
미리 아이패드로 방송켜놓고 폰들고있었음
35분 퀴즈방송 5분은 무료로 준다하는데
될일없고 ㅋㅋ실패하고 ㅋㅋ

 

 

 

 

시작동시에 어마무시하게 클릭하셨나봄
한 100분은 받아가셨을라나..

 

 

저도 성공했어요 ㅋㅋㅋ

 

 


 이마트 쇼핑하고 네페 포인트 재적립되어있어서 그냥 포인트쓰고

무료결제 배송비무료로 15ml 득했어요 ㅋㅋ
성공적  공짜 샘플얻었네용


그래도 최근에 이거 신제품 샘플지를
이렇게 10ml랑 진생마스크팩 1매 구성으로 배송비체험 하더라구요

 



 

 

 


요날은 구매할까싶다가 안샀음 ㅋㅋ
이거나 병용기나 그게 그거일듯 ㅋㅋ
한번써보고 좋으면 엄마선물해줘야겠네요
수려한 블랙세럼 좋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일단 써보고 리뷰 달아보겠어요


 

 

 

 

 


요론거 샘플얻기 재미붙어서 ㅋㅋ
한가득모아서 나눔재미 ㅋㅋ

 

며칠뒤 도착!! 

 

 


아니 무슨 15ml샘플을 유리용기로 만드나요 ㅋㅋ

우체국택배로 담날 바로왔는데ㅋㅋ
엄청 코퀄이네요 수려한 ㅋㅋ 샘플
최근에 30ml라네즈 폼 샘플만한 사이즈임

 

 

 


여튼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ㅋㅋ 

써보니 다른 에센스처럼 제형은 비슷하고 촉촉하니 좋네요 

좀 더 써봐야겠어요 ㅎㅎ 비싼만큼 값어치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