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GS몰 적립금으로 줍줍상품 :: 로베스트 건전지 get~

by U;nee Nori 2022. 8. 16.
반응형

 

빠르게 도착했어용 ㅎㅎ

 



배송비포함 8개 3800원인데 ㅋㅋ
GS몰 한달마다 적립금 주면 뭘 딱히 살것 없으면 생수나 티셔츠나 이런 건전지 구매합니다 ㅎㅎ

오늘은.. 건전지 구매했네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들어가서 GS몰로 경유해들어가면 조금 더 저렴합니다.

500원정도 내지 잔액만 계산하면  구입가능..

 

네이버페이도 결제되니깐..

네이버쇼핑하고 리뷰쓰거나 제품구매시 들어오는 페이백 등으로

결제하면 무료 줍줍 가능해요 

 

 

 

전에 샀던 AAA 건전지랑도 비교 ㅎㅎ 종류는 2개 ㅎ

 

 

 

 

 

이게 Made in China 건전지이긴한데. 

다이소에 파는 것도 사보니깐 제조사가.. 국산 제조있는것도 있지만

천원짜리들 보면 대부분 중궈라서 ㅋ 그닥 별 감흥없이 써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굳이 슈퍼가셔서 2개짜리 2천원 얼마??

넘게 하는 건전지 안사서 될듯 합니다.

써보니깐 오래가고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보시다시피 ㅋㅋ 건전지 이렇게 보관해두는데 ㅎㅎ 동생도 가져다가 쓰고 하니깐 금새 비네요..

리모콘이나,.. 아이들 장난감 건전지나.. 미용제품에서도 각질 제거기나 속눈썸펌용기기 등등

전지 이리저리 많이 쓰잖아요 로베스트 이용하셔도 될것 같아요 나뿌지않음 ㅎㅎ 

참조하세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