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아리따움 줍줍 8월의 샘플마켓 샘플들 도착 ☀️어마무시한 풍성함☀️

by U;nee Nori 2022. 8. 10.
반응형

 





왜 이렇게 많냐구요 ㅋㅋ 저는 여동생이랑 같이 주문했습니다😚
각각 주문했어요 두배 ㅋㅋ 도착했네요
이번 샘플링은 용량도 큼직하고 아몰에서 사은으로 주는
사은품 그런 제품들 파우치랑 머그컵도 줘서
배송비가 하나도 아깝지 않네요 그츄,


 

 




이렇게 샘플들 12개씩 담았어요
샘플인데 샘플아닌것 같음 증정품들도 있으니깐요
배송비 2500원주고 줍줍
이것도 빨리 알아야지 주울수있음 ㅋㅋ


 

 




에스쁘아 비실크 파우치
동생은 쓰는게있어 ㅋㅋ 필요없대서 하나는 엄마드림 ㅋㅋ
다음주 여행 가실 때 샘플이랑 팩트등 담아두신다고 가져가심


 

전 주에 받은 메시파우치랑 크기비교

 





금색으로 된 에스쁘아 로고 ㅎ
이건 좀 튜브 스러운 ㅋㅋ코팅된 재질의 파우치인데
좀 지문이 묻고 기스에는 약한 ㅋㅋ 그런 재질입니다.. 유광 파우치로
많이 나오는 그런 폴리재질.. 그리고 불투명해요 블랙색상인데 속이 다비치는 ㅋㅋ
전 주에도 파우치줘서 받아봤던 마몽드 메쉬 파우치보다는 높이가 크고😚
좀 더 크네요 ㅋㅋ 같이 비교해봤습니다.

 

 

 




쓸만합니다 많이 들어가서
물에 강한 ㅋㅋ파우치

수영장다니신다면 요론거 괜찮을듯싶은 ㅋㅋ
물놀이갈때 챙겨가도 될 것 같더라구요 ㅋㅋ


 

 






이게 지퍼가 쫙 조개처럼 벌어져서 ㅋㅋ
지퍼 열면 한가득 들어갑니다
이번에 토너 샘플 받은 것도 넣어두니
높이가 높아 6개는 거뜬해요





지퍼는 요론 실버타입
깔끔해서 생각보다.. 괜찮네 싶더라구요
2020년도에 사은으로 줬던 제품이라는데.. 뭐.. 2020이런
숫자가 안적혀있어 그런지.. 괜찮습니다.. 들고다녀도 될 것 같아요





샘플지는 동생이 자기파우치넣어다니면서
쓴다고 내꺼 까지 쓰라고 다줬네여
라네즈꺼랑 아이오페 세럼류가 참좋습니다.
안써보신 분들은 꼭 체험해보세요 굿굿

 

 





에스쁘아 선크림?? 10ml 짜리도 받았네요 ㅎ
동생쓰라고 줬음 ㅋㅋ

에스트라 상품은 베이직체험키트에도 15ml 토너랑 10ml 수딩에멀전이 들어있는데
휴대용으로 참좋네여 약간 뾰루지나 여드름성 피부에 잘맞는 테라크네 체험키트에요
저도 환절기철 한번씩 싹 뒤집어지기때문에 에스트라 써봅니다 ㅎㅎ

이거 30ml 클리어 토너는 처음에 1인당 3개씩 구매가능해서
받아본거는 제가 쓰기로 했음 첫날은
1인 30mlx 3개까지 받을수있어서 동생것까지 2배
총 180ml 본품못지않아요 ㅎㅎ


테라크네 클리어 토너 이건 세안 후 잔여 노페물이나 각질을 부드럽게 닦아주는
일반 약산성토너라 쓰기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ㅎㅎ
아모레몰에서도 자주 나오는데.. 이거 한번씩 체험하는 행사 있을 때마다
받아봤던 상품이라 무조건 주면 담습니다 ㅋㅋ 쪼르르 나열해두니 양이 많네여



 

 






헤라 센슈얼파우더매트 입술머그컵은
전에 제품사면 같이 주던 사은인데
이걸 또 샘플마켓에서 뿌리네요
아직도 요거는 재고가있어서 8월10일에도
아리따움 샘플마켓에 올라와있으니 필요하신분
물욕돋는 분들은 ㅋㅋ배송비내고 담아보세요
아리따움 앱에서만 구매가능한 앱상품이에요
이게  이미지 안보이면 끝난겁니다융 아쉽지만😑



 

 

일반 물컵사이즈 ㅎ

 





한개는 좀 바닥면이 울퉁불퉁한데🤔
하나는 또 괜찮더라구요 여튼 예쁜 컵하나도 담아서 득템 ㅎ
그냥 하얀 도자기컵이에요 겨울에 차 마실때나 꺼내써봐야겠네요
찬장에 그대로 쌓아둠 ㅋㅋ

안쓰면 지인들 주던가 해야겠숨 ㅋㅋ 컵이 많아서
굳이 꺼내쓰고 싶진 않지만 인테리어로 놔둬도 그냥 이쁘긴해요
그냥 컵대용안쓰더라도 .. 이것저것 펜통이나 그런걸로 배치해놔도 이쁠것 같아요
일단 고대로 ㅋㅋ 바닥면 입술마크 ㅋㅋ누구의 입술인가ㅋㅋㅋ




 





8월 초 아리따움 앱 샘플마켓에서 득템한 샘플링입니다
요새 이것저것 많이 받아놔서 솔직히 기초 제품은 안사도 될 정도 입니다.
너무 많아서 지인들도 나눠주기도 하는데 ㅋㅋ 그래도 샘플 체험딜 뜨면 그래도 하나씩 받아보는 재미로
주문하기도 하네요 나중에도 괜찮은 상품들 올라오면 빠르게 소식 전해드릴게요 ㅎㅎ
이게 매일같이 좋은 상품들.. 대용량 샘플들을 올려주는 게 아니기때문에.. 올 8월은 창고개방을 했는데..
예전의 사은들은 많이 뿌려주네요. 여튼 다음에 빠른 소식으로 찾아볼게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에는 같이 득템해보아용 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