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아리따움 샘플마켓 아리따움 유니크 브러시 득템!! {8월 두번째 구매기]

by U;nee Nori 2022. 8. 8.
반응형



아리따움샘플마켓 배송비체험으로 ㅋㅋ
줍줍한 상품도착했어요 크크

아참!! 제가 매번 샘플마켓이용하면서 써본 세럼 앰플중에.. 진짜 괜찮다 싶은 세럼류 2개 소개 해드릴께요 ㅋㅋ
여름철에 답답하지않고 진짜 괜찮더라구요 ㅋㅋ 아이오페 스템3 앰플 (이건 1개만 담을수 ㅜㅜ잇음) 이랑
라네즈 퍼펙트 리제너 레이터 1ml 이건 3개씩 담아지니깐 꼭 써보세요 좋음좋음,, 매번 샘플마켓때 꼭 담는 제품들 ㅋㅋ


제가 체험해보고 싶은 상품들 12개 요렇게 도착 .. 앰플이랑 세럼쪽에 미쳐서 다세럼삼 ㅋㅋ 여름철 쵝오에요




😄😄😄역시나 브러시 본품이네요
샘플제품인줄 알았는데 본품제품을;; 막퍼준,, 아리따움..
정가가.. 15.ooo원인데.. 그나마 아리따움 세일엔.. 7.5oo원정도 살수 있는 상품이에요

근데 좀 길이감이 아담한 사이즈😚😚😚 리퀴드 파데 쓰시는 분이라면 하나쯤 있으면 좋을만한.. 납작브러시에요





에어컨 리모콘 만한 사이즈..이걸.. 2500원,, ,배송비체험으로 얻었다뉘,,
지금은 품절되서 사지못하지만..
전 행운을 잡았습니다. ㅋㅋ
지인들에게도 소개해줬는데 다들 샀더라구요 ㅋㅋㅋ
한 500개 푼것 같은 느낌... 이 들어욧





5ml짜리 꼬마병 3개눕혀보면
2개 반정도 사이즈이구요
길이감이 짧지만 한손에는 쏙 잘 잡힙니다
휴대용으로도 좋네요 13.5cm되는 길이감
파우치에도 쏙들어가요 ㅋㅋ 작지만 그립감도 나쁘지않음





탄력모라 브러시 자국도 잘안남을 것 같고
생각보다 좋네요 ㅋㅋ저는 파데 애용자라서
이건 요긴하게 잘 쓸것 같아요






올 8월엔 샘플마켓에 2번 구매했는데 모두 성공적이라..
샘플양도 많고 ㅋㅋ꽤 좋은 상품들로 올라와서 풍족하네요
물방울퍼프는 이미 동생이 쓰겠다해서 줘버려서  없지만서도 여튼 샘플마켓 쵝오에욤 배송비 2500원만으로도 샘플체험으롱 즐길수있는 혜택 ㅎ


매달 자주 이렇게 올라오는건 아니지만서도..
가끔 요렇게 폭탄급으로 떨어질 때도 있네욧
한번씩 살펴보세요 득템하실겁니담

제가 간간이 물색해서 보니깐 ㅎㅎ
제 블로그를 살펴보십시요
바로 뜨면 첫 빠따로 게재 해두기 떄문에 ㅋㅋ
보시공 저 따라 사셔요 ㅎㅎ득템하실수있을겁니담





담에도 뜨면 재빠르게 소개해드릴게요
같이 줍줍해용 까까값으로 체험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