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우먼센스A형사고 부록 본품 화장품 받기-!! ■어린이독후감 상품권 막힘주의

by U;nee Nori 2022. 7. 30.
반응형






그냥 어린이독후감 300자만 써도
즉시 상품권 3천원 지급됬었는데
일주일지나니깐 많은 사람들이
복사글쓰고 받아가니깐 바로 바뀌었네요 ㅋ

가족아이디로 받아보니깐
이렇게 나옴 응모기준에 적합한 글에 한해
작성기준 차주 수요일 지급이래요
이제 독후감맞는지 확인하고 지급하겠다는거네요
링크는 아래 기재해둘게요



에잇 주말상품권에 31일까지써야하는 상품권들까지
마저 깔끔하게 쓸려고 생각해뒀는데 물거품됨 ㅋㅋ
요거까지 받았으면 딱 상품권 9천원이었는뎀

지금 글쓰써도 수요일 지급이라니
전 상품권들 날라가게생겼으니
어쩔수없이 이달은 있는 상품권만 씁니다😅

이번 8월호 잡지부록은 괜찮은
화장품들을 많이 주더라구요 이번 8월호도 ㅋㅋ
살펴보다가 ㅋㅋ 맨즈헬스에서
랩 데일리 레스큐에너자이징 페이스로션 20ml샘플이나
닥터지 큐어문 리페어크림 50ml요론 부록으로 주고있네요 ㅋㅋ
근데 저거 써본적이 있어서 ㅋㅋ 약간 꾸덕한 제형이라 지금 계절에
쓰기엔 땀쏭쏭나는 그런 크림이긴한데
말복만 지나면 딱 건조해지는
환절기엔 쓰기 괜찮을 것 같아서 사두면
좋을 것 같은 부록이라 눈길이 가네요
근데 보습크림이라 좀 겨울 위주크림임을 참조바람







그리고😚
우먼센스 주부잡지보니 부록따라 가격 천차만별
그중 괜찮아보이는 A형 부록
토니모리 토너랑 에멀젼 같이주는게 만원대 에요
10.350원? 요게 젤 괜찮은 느낌 ㅎㅎ

부록들보시고 필요한걸로 겟하심 될듯
진짜 본품들이 알차요 세럼부터 토너패드에
클렌링젤까지 ㅋㅋ
우먼센스외에도 8월검색해보시면
립스틱이나 블러셔 등 색조 화장품주는 잡지들도
있습니다


부록마다 가격도 다다름 사이트살펴보세요






어린이책선물 계속 돌려봐도 전 달에 쓰고 남은
잔액이 있어 ㅋㅋ당첨은 안되고
마지막주에 늘 날라오는 저 특별도서지원금
문자로 천원지급되었다고 꼬시는 ㅋㅋ
랜덤지원금천원도 들어와서 상품권이 6천원되더라구요






빨간칸 ㅋ저건 26일쯤에 매달 폰으로 도서지원금지급 안내로 날라오는것 같아요
저건 만원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임
그나마...우먼센스가 만원인지라 딱 다 닦았습니다
배송비쿠폰도 주니 굿굿






모아둔 예스머니 5천원가량 모아둔게 있어서 ㅋㅋ
그걸 같이 이용해서 4500원썼네요 지출방어는 했지만😑
0원결제는 했지만서도
그래도 내가 모아둔 내 머니포인트 썼기때문에
잡지사는데 4500언 사용 에잇 ㅋㅋ





그냥 토너랑 로션 받는데 4500원이면
아주 싼거라 생각해서 잘구매했다싶어요
구성이 좋아서 금방 소진될 것 같으니 살펴보시고
있을때 구매빨리 하심을 추천드려요 🤔

1300원정도에 가져올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스가 일주일동안 수정 선수쳐서 독후감상품권 즉시지급막아놔서🤔🤔🤔아쉽네요
앞으론 그냥 미루지말고 바로바로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해봅니다


여튼 9월 13일인가 독후감상품권은
그때까지는 받을수있으니깐
독후감 저걸 받으실 분은 여유있게 생각하시고
조카나 ㅋㅋ어린이 있는집이라면
독후감 잘쓰셔서 ㅋㅋ 9월에 상품권 받아보셔서
9월 잡지부록 구매하시는데 보탬하셔요 ㅎ



YES24

www.yes24.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