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혜자로운 아리따움 샘플마켓 줍줍..배송비체험

by U;nee Nori 2022. 8. 5.
반응형

세상에 ㅋㅋ왕큰 퍼프였숨 ㅋㅋ



그저께 구매한 아리따움 배송비체험 상품들 12개 도착 ㅎ개봉 ..메컵 퍼프들이랑 ㅋㅋ
너무 박스에 잘담겨있어 선물해도 되겠어요
이 세모퍼프는  좀 잘라서 써도 될듯 ㅋㅋ 좋네요

2500원 지마켓 스마일캐시 잔액ㅋㅋ있어서
아리따움앱에 결제되길래 배송비결제해서
증정용 사은품들이랄까 ㅋㅋ 잘받았네요
8월달은 무지무지 혜자롭네요




메시파우치는😄 너무 작은거면 어쩌나 했는데
손바닥만하니 중간크기라 샘플같은 거
담아둬도 좋네요 굿
뭔가 고정력이 있는 둥근 파우치네요 ㅋㅋ
높이감은 한 5센치됨
크기가 안작아서 다행입니다 이것 저것
샘플담아두기 딱 ㅋ 활용갑이에욤
이쁜 살구색 메시파우치





저 사고 나서 재고들 품절되서 몇개 빠지고
담날 일리윤 헤어밴드도 올라왔던데 ㅋㅋ
득템하신 분있을지 모르겠네요
여튼 자주 이렇게 많이 올라오는건 아니지만
가끔씩 이렇게 아모레 샘플지말고도
증정 제품들도 주고있어 눈길이 가네요

못사신분들은 다음기회에 ㅎ
벌써 하루만에 품절 됬어요
담에도 괜찮은 샘플들 올라오면 바로 재빠르게 블로그에 소개해드려놓겠습니담 배송비만 내고 체험가능해서
아모레써보고싶은 샘플들올라온거나
이것저것 마케팅용 사은들까지 챙길수있어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