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유미의세포들 룰렛 마지막날까지도 ㅋ즐쇼했네요 뷰포3000당첨 🤗 쇼핑모드

by U;nee Nori 2022. 7. 24.
반응형

 

응가히 팝업창 뜸 ㅋㅋ마지막이라곡


요새 통 룰렛뽑기 🤧 기프트카드나 뷰포는 안걸리다가

오늘 또 마지막날이라고 뷰포 3000포 당첨 되었네요
강압적 쇼핑모드😄😄😄😄

뭐살까 고민 안사면 날라가니깐 ㅋ

 

오늘이 마지막날이라 아쉽네요 그래도
이번 룰렛 저는 너무 알차게 이용 잘해서 너무 좋네요
매일했지만 ㅋㅋ1만원기프트는 한번도 안걸렸지만
1만원기프트 이상은 받은 것 같아요 ㅋㅋ


 


너무 큰 소비는 안하고
저렴한걸로 가격맞춤할까 했는데
마침 재고가 들어왔더라구요
에뛰드 아이브로우 재고 금방빠지고
또 금방 올라왔습니다 저렴한거 찾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저도 에뛰드 아이브로우 색상이 다들어왔길래
하나 살까하다가 ㅋㅋ 다크그레이담아놓고도
맘바꼈어요 ㅋㅋ서랍열어보니 이니스프리
1+1 세일할 때 사둔 브로우가 아직 2개나 있어서

ㅋㅋㅋ그냥 패쓰했네요



 

 




에뛰드말고도 생필품 저렴한건
미장센이나 ㅋㅋ 해피바스
메디안 요론거 브랜드명으로 검색해보시면
4천원~5천원 사이에 괜찮은 제품 겟하실수있어요
가격맞춰구매하실거면 참조하시고 검색해보세요



 

이것도 재고 금방빠지니 빨리사야대욧




전 오늘은 여성청결제 사봤어요
마침 한달 리뷰들쓰고 나니 모여진 3천원 뷰포가 있어서

더 보태서 닦아쓰자 했네요 배송비만 결제했는데 이것도
네이버페이 포인 페이백들어온 걸로
마저 계산해서 ㅋ 무지출했네요


 

 



네이버페이써도 아깝지않은건 아모레몰에서도
리뷰쓰면 500포 주고 ㅋ 한달리뷰쓰면 또
500포 되돌려받으니깐 아깝지않죠 ㅋㅋ
꼭 제품구매하고 사진한장올리고 ㅋㅋ
사용리뷰 160자만 써도 500뷰포

다시 적립되니 리뷰도 쓰세요




 

용기차이 너무 ㅋㅋ

 

아담한사이즈 아세톤 크기랑 비교

 



참고로 이거 같은 용량대 250g짜린데
버블보다 젤타입이 더 오래쓰는거 같아요
용기 자체가 너무 차이나요 왜이리 만든건지 ..
버블용기가 너무 작음 위에 펌핑구만 크고 ㅋ
실제도 저렇습니다 ㅋㅋ 아담해요

버블은 그냥 거품이라 사용감은 좋고

미세거품으로 부드러운데 좀 헤픈게 단점 이에요
젤타입은 내가 물하고 믹싱해야하니깐
생각보다 양조절가능하다보니 좀 오래쓰는것 같아요
그리고 거품보다야 젤이 더 양이 많은 느낌이 듬 ㅋ

 

참조하세요 사실분계신다면야 ㅋㅋ
저는 젤타입이 좋아서 그냥 젤로 샀는데
이번엔 산거는 동생선물 줄려구요




전 이거 몇번사봐석 ㅋㅋ🤔
갠적으로도 사용감이나 향은 목화랑 쑥이 좋더라구요 사용감이

괜찮았던 기억이 ㅎ현재 사용하는 제품은 있어서 요건 룰렛뷰포 받은 김에 잘샀네요
오늘도 알찬 쇼핑 잘했슴다
마지막날이기도 하니 아모레몰에서 한번 돌려보세요
아래 바로가기 링크는 남겨드릴게요 앱깔고 해보세요



 

 

아몰랜드에 찾아온 유미의세포들

2022-07-11 ~ 2022-07-24

www.amore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