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닥터오라클 터핀아크 토너 줍줍 삼천원 ㅋ

by U;nee Nori 2022. 8. 18.
반응형

 

 

왓송왓송 택떼고 풀샷




본품체험인데 ㅋㅋ
샘플지도 넣어 주네요 플라스틱병인데
뭔 뽁뽁이까지 정성스러운 포장 ㅎ 감덩~~ 


옴뫄 3천원 하나도 아깝지않군요
많이도 넣어주셨음 Ak몰 쵝옹



 



브랜드는 솔직히 잘모르는 브랜드이긴 한데 
화해정보보니 성분나쁘지않고
코스맥스제조사라 믿고 주문 해봤습니다.
전 신제품 평하기를 좋아하니깐요 ㅋㅋㅋ 

 

 

 

 



그냥 흐르는 무색 물 토너형이고 ㅋㅋ 써보니 ㅋㅋ향도 없는;; 맹 무취토너

오일리하지않고 가볍게 데일리로 쓸만한 수분 토너네요 닦토로 쓰심 댈듯합니다.
끈적임은 바를 때 살짝 느껴지긴 한데,, 몇분있으니깐 금방 사라짐..
보송해지네요 ㅎㅎ 산뜻토너라고 홍보는 하는데 완전 산뜻한 느낌은 없지만서도..

무난무난합니다..  일단 좀 써보고 더 달아볼게요 ㅋㅋ

 

 
200ml 줍줍 ㅋ 배송완료
담에도 배송비체험하면 블로그에
미리 소개해드릴게욤 ㅎ 오늘은 뭐가 이리 많이 날라오네요 ㅋㅋ 



 

ap몰 체험용 라네즈 크림도 도착ㅋㅋ 줍줍세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