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닥터브로너스 토너 줍줍 ㅋㅋ 도착샷

by U;nee Nori 2022. 8. 19.
반응형

 

 

 오늘도 여전히 택배뜯는 재미 ㅎㅎ 

줍줍만 하여도... 화장품 넘쳐납니다..ㅋㅋㅋㅋ

 

 



택배표에 ㅋㅋ
미스트용기도 표기되어있네요 ㅎ
열어보니 용기도 넣어주시고 쵝오 ㅎ

 

 

 

 

 

 

 

이렇게 고정력있는 종이박스에 제품 받아보기 처음이네요 ㅋㅋ 

왜이리 잘담아줌...???? ㅋㅋ 

 

 

 

 

 


하단에 ㅋㅋ 닥터브로너스 제품 공홈 장바구니
할인쿠폰한장도 들어있어용ㅎㅎ

 

 

하단에 넘버적혀있음 ㅋ



SSF샵 수욜 선착순 배송비체험 이렇게
좋은 제품으로 겟해봤네요 닥터브로너스 토너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미스트용기도 너무 귀여움 ㅋㅋ 두려운 환절기..날씨.. 오면 
용기소독해서 토너 소분해서 파우치에 넣어다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