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름_노하우 (손쉽게 만들어 보자)

침대 여름매트만들기 ㅋㅋ 대나무방석활용해보세요

by U;nee Nori 2022. 8. 14.
반응형

 

 



홈플에서 샀는데 ㅋㅋ 격자무늬
대나무 방석이에요 가격은 1개에 8천원인가 그랬어요
(요런거 세일할때 담에 몇개 더 사서 만들고 싶네요ㅋㅋ)



 



전 이거 차에 뒷자리에 깔려고 몇개 샀는데
창고에 재작년에 썼던 대나무 방석이 있어서 찾게되서 무용지물되었네요
새거 깔려고 했는데.. 오히려 전에 썼던 건 차 매트용으로 나온거라 안밀리고 좋아서
그걸로 교체하고 이걸 아빠 쓰시라고 했더니 아빠는 이미 있다고 하셔서 필요없대서
동생쓰라고 하니 자기도 이미 깔았다고 ㅋㅋ 여름 매트있다고 해서 어디라도 써야겠다싶어
그냥 침대 위에 던져놨다가 앉아봤더니 침대매트때문에 푹신함은 덤이고 대나무자리가 시원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이거 너무 잇템인거있죠 나홀로용 싱글형이긴하지만 ㅋㅋㅋ 여튼 누워보니 좋네요

예전에 마작으로된 댓자리 전에 싱글형으로된 대나무자리 샀다가
가공냄새가 너무 심해서 4만얼마??~ 5만 정도 주고 샀다가
버려서 그것보다 이게 훨 좋네요 냄새도 안나구요
집에 일자형 죽편 댓자리가 없는건 아니였는데
그건 거실에다가 그냥 깔아두었음 ㅎㅎ


에어컨 트니깐 그 공간에다가 두고 쓰면 이게 진짜 차가워져용
사람 열감을 좀 식혀주는 대나무자리 최고네요
이게 2개 붙이면 그래도 성인여성 골반에서 등까지 시원하니깐 ㅋㅋ
2개남은거 붙여서 동생도 만들어 줬더니 좋다고 난리
3개정도 이어도 다리 허리 등 시원합니다.

이게 침대에 눌려도 일자형 대나무매트보다
대나무 부서짐도 없고 짓눌려도 복원력이 좋달까요



짓눌렸을때 사람이 앉을때도 이러함







암튼 요고 두께감도 있긴한데 낚시줄로 엮어서 댓자리 매트 만들어서 써보세요 ㅎㅎ
낚시줄 없음 흰실로 그냥 엮어도됨 ㅋㅋ 뒷쪽으로
침대 같은데 두기에 좋네요 시원해요

이게 또 대나무특성상 오래 앉거나 누워있으면
몸에 열감 먹고 따뜻해지기는 한데
살짝 등돌려서 선풍기바람이나 에어컨바람 씌워주면 ㅋㅋ
금새 쿨감 대나무자리가 됨 ㅋㅋ 또 금새 시원 합니다

저는 황토돌 카우치를 쇼파치우고 거실에 쓰고있는데
여름에는 완전 좋죠 시원하고 ㅋㅋ

돌바닥에 딩구르르
방에서는 대나무 자리에 딩구르르~~





열 많으신 분들 ㅋㅋ 3만원정도 주고 어차피 대나무 자리 여름매트에 살 생각있으시거나,.
이제 곧.. 말복인데.. 굳이 여름매트 사지말고 적당한거 찾으시는 분들 그냥 ㅋㅋ 대나무방석형 제품사서 이으세요
이런 형태의 댓자리를 사시던가 단일로 작게나온 대나무 방석으로 만들어서 쓰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너무 괜찮은 것 같음.. 저는 어찌어찌하다가 방석으로 만든거긴 한데 이거 괜찮은 것 같아서
너무 요긴하게 아주 시원해서 잘 쓰고 있네여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