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름_노하우 (손쉽게 만들어 보자)

시음용 원두로 방향제 만들었네요

by U;nee Nori 2020. 9. 15.
반응형



원두 주문하는곳에서 다른 원두도 맛보고 싶어
시음용으로 원두 테스터킷을 받아보는데
이걸 깜빡하고 안먹고 몇봉지나쌓아뒀길래
몇개월지난거라 먹긴 그렇고
버리긴 아깝고해서 소품하나 만들었네요
개봉해서 체크하니 완전 밀봉 상태여서
향은 어마무시하게 나더라구요
갓 로스팅한 것 마냥 그런 냄새가 온방에 퍼지네요
이것은 어디에 담아볼까하다가 서랍장
열어보니깐 ㅎ




아모레퍼시픽에서 화장품 살때 담아주는
망사주머니 ㅋㅋㅋ 라해야하나 이게 많길래
여기다가 원두 넣어 걸어놔야겠다 싶어서
2장엔 그대로 원두섞어서 그냥
화장실이랑 신발장에 그대로 걸어놨어요ㅋ
언젠가 재활용으로 쓰겠지 하고
서랍장보관해 두길 잘했네요 망사주머니 재활용ㅋ
하나는 작게 4등분으로 반잘랐어요



가위질해서 천 안감으로 뒤짚어서
바느질했어요



작게 주머니로 만들고 ㅎㅎ
뒤집어주면 바느질자리 안보임 ㅋㅋ


원두콩 넣기 ㅋㅋㅋ


마무리는 귀찮으니깐 ㅋㅋㅋ
고무끈으로 ㅋㅋ
묶고 ㅋㅋ 선물포장으로 굴러다니던
예쁜 리본 하나 고무줄부위에 글루건으로
붙여서 끈하나 걸고
차에도 하나 걸어놨어요 ㅋㅋ

원두콩이 좀 많이 남아있어서 동생이랑 아빠 차에도 하나씩 줄까봐요 ㅋㅋㅋ 아침에 차 타니깐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자동차방향제로 굿굿
오래 가지는 않겠지만 이렇게 활용하고
거름으로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튼 향이 잘베여나오는 ㅋㅋ 그런 얇은 천에다가 펀칭기이용해서 구명 뚫어도 좋으니 파우치만들어서 굴러다니는 ㅋㅋ원두들 있음
만들어보심 좋을것 같네요 너무 쉬워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