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티빙 for Samaung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프로모션 진행중!! 10월 티빙앱 한달 무료 체험~~ 하세요

by U;nee Nori 2020. 10. 20.
반응형

 

 

 

 

전 해외 드라마는 플랫폼 이용을 많이 합니담
ㅋㅋ 간만에 주말에 쭉 완주하고 싶은
중드 고장극 이런게 문뜩 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보고 싶은게
딱 있어서 찾아보니 티빙에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5900원 주고 그냥 한달 봐야겠다
했는데.. !! 동생이 한달 무료 볼수 있다고
얘길해줘서 이벤트 정보를
알게되서 남겨봅니다 이런혜택이 ㅎ

  아래 보시고 잇님들도
한달무료체험 해보세요 ㅋㅋ

 

 

 12.15수정글입니다
티빙 12월 말까지 프로모션하기로 했는데
내년 7월 31일까지 연장되었네요




 

삼성 어카운트 로그인해야되서 계정 없는 사람도
그냥 삼성계정 아이디 하나 가입후 파심 됩니담... 

전 다행히 예전에 쓰던 삼성폰을 용량이 커서 촬영용으로 쓰고 있는데 갖고 있어서

그냥 바로 앱 깔려있길래 들어가봤네요
앱에 상세히 정보 나와있으니 참고하심 되요.

 

 

삼성 갤럭시폰은 이미 다 깔려져있는 앱임!! 
삼성폰아니면 새로 까셔야되요

갤럭시 스토어 안깔려 있으면
스토어앱 검색해서 설치! Galaxy Store

 하시면되요 갤럭시폰쓰시는분들은
왠만해서 아이디 다 등록되어있더라구요

 

 

 
■갤럭시스토어

 

 

 

 

 

 

Galaxy Store 앱 들어가면 

갤럭시 스토어 앱 상단 선물 모양 클릭!

 

 

 

 

 

 

 

 

 

 

 

쭉 내려보면 이게 6월달부터 이벤트 하고 있던거였네요. 12월 31일까지 !!

프로모션에 보면 현재
이벤트 정보 확인할 수 있어요


12월 중순 변경되었머요+수정
-지금 21년 7월까지 연장되었어요

티빙 for Samaung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프로모션!!! 클릭

 


 

 

 

 

 

 

 

 

 

 

 

 

 

 

 

티빙 for 삼성 앱을 다운받으면 티빙 1개월 무료이용권 쿠폰 준다 되어있어요!! 

■ 삼성 어카운트 계정 치고 접속

폰 본인인증하고 뭐 여러가지
개인신상정보 거치시면 되요.

 

 

이게 삼성 어카운트 로그인 해야지만 여기 페이지에서 참여 클릭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 원래 티빙유저면 패쓰하셔도 되는뎀
티빙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티빙 앱 들어갈려면

Cj one 아이디가 있어야  접속 가능 하니.. 

하나 만드세요.. cj몰이나 고론 쇼핑몰 쓰고하면 요새는 다통 합아이디로 계열사쓰고있어서
아마도 티빙사이트 가입안하셔도
cj one통합만으로도 접속 하심될거에요

 

 

 

 

 

 

 

 

 

 

 

 

 

 

예전에는 삼성폰 사용했으니깐
계정 만들었던 것 같은데..

하도 접속안해서 그런가.. 아이디가 없어졌네요 조회해보니 사라져있길래.. 다시 만든 1인

폰으로 본인인증까지 거치고 앱에 있는 버튼 누르면 자동으로 삼성계정 안내 나오고 

계정 치면 티빙 안깔려 있으면
티빙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스토어로 이동되요

하단쭉 스크롤 내리면 상세한 정보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건 그냥 뭐 쉬움... 

 


 

 

 



그 사이에 무료 쿠폰 발급되었다고
안내창이 나오고 

쿠폰은 갤럭시 스토어에 쿠폰 창에
클릭하면 있어요 

 

 

 

 

 

 

 

 

 

 

 

요기 클릭하면 쿠폰 번호가 나오네염

 

 

 

 

 

 

 

 

 

 

 

 

 

이거 쿠폰 번호 복사해서 

티빙 앱 깔고  티빙 앱 거기에
쿠폰 등록 창이라고 있는데 거기에

입력하면 티빙  무제한 정기권 획득! 한달 무료 

 

 

 

 

 

 

 

본글은 10월 20일쯤 제가 쓴건데 변동되실수있으니 잘읽어보세요

 

 

 

 

 

 

 

 

쿠폰 번호 등록하면 나오는 창ㅎㅎ 

휴대폰 결제는 100원 지불해야되고..

신용카드 등록후 결제는 0원 !! 

이거 내 신용카드 아니여도 .. 결제등록 가능하네요 

지갑을 차에 두고와서 내려가기 귀찮아서 여동생 허락하에 동생껄로 해봤는데 ㅋㅋㅋ되더라구요
체크카드 이런건 불가.. 신용카드만 가능
편하신 걸로 하세요 ㅎ
솔직히 100원 줘도 아깝지않음 ㅋ

 

 

 

 

 

 

 

 

 

 

 

 

 

 

결제시 상세 정보가 있으니 체크해보세요

참고로 해당 정기권은.. 한달 뒤 자동결제가 이루어짐으로 한달보고 더 볼거라면
자동 결제가 저절로 5,900원 요금이 나가고

만약 해지를 하고 싶으면 결제 일로 부터
16일 지난 후에나 해지가 가능함으로

미리 알람설정이나 체크해두는게 좋아요.

■이거 결제하실때 저랑 똑같이 안나올수있으니깐
안내사항이나 이런게 새로 변동이 생길수있습니다
참조만하시고 잘읽어보세요

 

 



해지신청은
pc로 티빙 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좀 보시다가 16일 뒤에 미리
해지예약 해두시고
보시면 자동결제가 막을수있어요 ㅋ
알아서 마지막날까지만 쭉 보기 가능하세요

 

 

◆ 티빙 해지 하는 방법은 제가 따로 글 올려드릴테니

이용하시다가 16일뒤에 예약 걸어두세요

 

참조글 : 티빙 자동 결제 해지하는 방법 !!

 

uneenori.tistory.com/1709

 

 

 

 

 

 

 

 

 

 

 

 

 

다들  자기가 구매한 날 시작으로 16일뒤 계산해두시고 이용누리세요

 

 

 요새 티빙에 재밌는 드라마며 예능이며...
보는게 있어서 ㅋㅋ 볼게 넘쳐나네요

구미호뎐 이랑 신서유기 8이며 ~~
코미디빅리그 넘 재밌네요
오늘다 신서유기보고 혼자 깔깔 넘어감

 

여튼 동생 정보 덕에 한달 무료 시청하게 생김

12월 말까지 하는 프로모션임으로..
티빙 보고 싶은 채널 있으면

잇님들 갤럭시 스토어 앱을 통해 프로모션 참가해보시길 바래요.

 

 

 

 

 

 

 

 

 

원래 암투 있는 고장극도 좋아하는데..
이것도 지인이 추천해줘서 볼려고 했으나
계속 미뤘던 드라마 이제 봄 티빙에 있숨

송나라 여인들의 삶 이런 내용인데
이때도 넘 여성의 신분이 넘 슬프네요 에휴
첫화부터 찡함 주인공이랑 엄마의 신분이..

막 암투도 있고 뭐 재미는있네요
연기 잘하는 풍소봉도 나오길래 믿고 보네요 ㅎㅎ
두 주인공들 이거 찍고 연인되서
결혼까지 갔다는 ㅋㅋㅋ

 

 


제가 4개 플랫폼 이용중인데 ㅋㅋㅋ

 

 

 

 

 

 

 

 

 

 

 

넷플릭스는 남동생이 돈주고 봐서
공짜로 몇년째 얹혀 보는중인데 ㅋㅋㅋ 

해외미드나 영화는 넷플보는 편인데..
전 잘 보는건 없음 요즘더러.ㅋㅋ
스타트업이나 사생활 국내드라마만 보긴하지만

별로 눈에가는게 없음

내 돈주고 결제 했더라면 바로 끊지
않았을까 싶음  제 동생은 미드 시즌류
이런걸 잘봐서 인지 넷플만 보나봐요

솔직히 중드 요론건 웨이브가 많은듯..
웨이브는 나에게 좀 잘맞는 ㅎ
내돈 결제  ㅋㅋ 신작도 많이 올라오고..
국내 예능 드라마도 볼수 있고
웨이브가 의외로 괜찮아서
현재는 10개월보고 있음 ㅎㅎㅎ


티빙은 진짜 ㅋㅋ  실시간방송 좋고
TVN 국내예능 드라마가 재밌는게
많고 하니깐 그리고 중드 일드도
괜찮은 것 많고 해서 ..

수시로 내가 보고 싶은게
있으면 결제하는 편!!인데 좋습니다
이달은 무료로 보니 더 좋습니담ㅋㅋ


여튼 볼게 많아서 목록메모
만들어두고 저녁시간 주말에
눈호강하네요 ~~~ 하핫
다들 즐방하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