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 씨제이몰 추석 웰컴특가딜중 참여하세요

by U;nee Nori 2018. 9. 6.
반응형
Cj몰에서 또 추석연휴전 갓이벤트하네요
6개월 이상 미구매 고객한에서  진행하구요 
cj one 통합 신규가입자도 이벤트 상품 받아가실수 있어요
잠수고객들이여 깨어나라




Cj몰 앱에 들어가면 쿠폰& 혜택 창으로 가시면 이렇게 
큼직한 웰컴특가딜 추석대전 창이 나와요 클릭 하고 들어가셔서 

각종 이벤트도 참여하시고 하단 내리면 이렇게 기존고객과 신규고객
모두 챙기는 ㅋㅋ꿀딜도 있으니 참여하시고 상품저렴하게 사세요









참고로 한아이디당 한번만 구매가능하고

잘못선택시 다시 되돌릴 수 없기에
잘 확인하고 이걸 꼭 사야겠다 결심하시고
구매하기 버튼 누르세요 ㅎㅎ







전 볶음 후라이팬 택했는데 벌써 도착 ㅎㅎ 코팅도 잘되있고 일단 가벼워서 막쓰기 좋네요 ㅎㅎ 굿굿 ,,자취생들 꼭 사세요 ㅎㅎ
원하는날짜에 빨리 도착하네요 전 씨제이몰 완전 너무 잘 이용을 해서 최근 거래가 너무 많아서 

제 아이디론 구매못하고 동생이 가입을 오래전에 해두구 사용안해서 동생껄로 샀구요


외국에 있다가 잠깐 들어온 남동생에게도 여기 아이디있냐니깐
오래전에 뭐 구매한적있다는데 비번모른다해서 비번찾기 ㅋㅋ까지 해가며
다시들어가서 비싼 올리브유 900ml 유지류도 오천원에 겟했네요 ㅋㅋ

 올리브유 비싸잖아요 한병당 9천원 1만원정도 이상 하는 걸로 아는데 ㅎㅎ 하나 받아서 올 추석 맛난 요리 해드세요 ㅎㅎ 

가족중 안쓰던 아이디 없나 체크해보세요 씨제이몰 짱ㅎ 나는 못받아서 슬픔 기존 이용 고객도 챙겨랏 씨제이몰... 앙그람 탈퇴한닷 ㅜㅜ



 



삼일부터 했는데 바빠사 이제야 글씀 ㅎㅎ 9월 19일까지라고 하니 서두르세요
지금은 재고 6일자 체크해보니 후라이팬은 26개 있고 올리브유는 976개 수량이 남았네요 도 매번 보니
하루 정해진 물량이 있는것 같아요 재고 없다고 표시 해놔도
다음날 재고 보충이 되기도 하네요 ㅎㅎ
역시 큼직한 볶음팬이 핫하네요
삼천원이라니 ㅎㅎㅎ





여러분 추석에 저렴한 카놀라유
드시지마요 네이버에 카놀라유
GMO검색 해보세요 보시곤 이제 포도씨유랑 올리브유만 드실거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