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베네피트 블러셔 한정 6종 키트, 더 블러쉬 번치 셋 입고!! 달료달료~~

by U;nee Nori 2018. 5. 14.
반응형

 

 

 

 

 

 

 

 

 

 

18년 3월 중순에 새로 출시된 베네피트 블러쉬바 블러셔..

미국 세포라에서 가격대를 살펴보면.. 58불인데.. 우리나라돈 약 62.000원정도..

이 큰 사이즈 구성으로 한정 판매를 하고 있거든요.

 

너무 혜자로운 템들만 들어있는 ㅋㅋ 블러쉬바..

베네피트도 예전에는 이렇게 비싼 편은 아니였는데

날이갈수록 고가 제품이 되어가고있음 ㅋㅋ 브랜드값..

 미국에서 살았다면 58불주곤 샀을지도...모르겠지만... -_-

 

 

 

 

 

 

 

 

 

 

Blush Bar Cheek Palette

 

 

 

 

 

 

 대략 우리나라에서 판매가는 직구론 8만원대 - 9만원대로 구매 가능해요.

  블러셔를 매일 애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전 이런 거 사서 모아두고 싶은 살암임 

콜렉터 수준은 아니지만 다들 그러시지 않나요. 막상 엄청 쓰는 건 아닌데.. ㅋ

 최근에 MAC 블러셔랑 나스블러셔 사둔게 있어서 이것도 처음 출시 했을 대 너무 사고 싶은데

동생에게 생일 선물로 기다리겠다고 .. 늘 말하곤 했던 제품이었죠..

 

 

블러셔 좋아하시는 분들이야 대부분 소장각으로도 사시는 분도 계시고..

메이크업 할 때 블러셔 꼭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베넷 블러셔 애정하시는 분들도

요거 한세트만 사도 든든하시겠죠.. 다 가진 기분 !!ㅋㅋ 또언제 나올지 모르는

그런 한정판이니.. ㅋㅋ 재고빠짐 이 구성으론 이제 굿바이겠쥬 ..

 

이렇게 파레트 형식으로 나온 건 장점이 한눈에 컬러볼 수 있어 쓰기 좋다는 것도 있는데..

사실 들고 다니면서 쓰기엔 쉽지 않거든요.. 일단 크기가 있고 하니깐.. 깨질 위험도 많고..

 언니가 예전에 면세점에서만 파는 한정으로 나온 3개 짜리 들어있는 블러셔. 손바닥만한

 네모난 사이즈가 있었는데 정품사이즈 1/4 크기였거든요. 그거라면 평소에도 들고다닐지도

모르겠는데 블러쉬바 이건 두께도 있고 넓으니깐 ㅋㅋ 휴대성도 떨어져보이잖아요,

 

  

요건 메이크업 해주시는 분들이야 놔두고 사용하면 딱 좋은 구성이라 전 생각해요..

가격도 단일구성보다.. 이렇게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니깐.

 

이거 사더라도 그냥 집에서만 두고 써야하는 거라. ㅜㅡㅜ !! 

 솔직히.. 100% 혼자 다 못쓰잖아요. 난 단일로 나온 것도 유통기한 안까지 다써본 적이 없고ㅋㅋ

유통기한 끝나면 그냥 패키지가 예쁜 디스플레이용 쓰레기가 되는 ㅜㅜ 아꿉븐... 마음이 들죵.


 

 

 

 

 

 

 

 

 

 

 

 

근데!! 베네피트 블러셔 바와 동일한 구성인!!

아주 쬐꿈한 미니치크가 나온 거 아시나요..

이게 원래는 아주 오래 전에.. 언니가.. 면세점 베네피트 매장에서

스킨케어부터,, 20만원이상인가?? 얼만지 기억이 안나는데 좀 머니를 많이 쓰니.

그 때 매장에 일하시는 분이 샘플로 낑가주던 블러셔 샘플 제품이거든요 ㅋㅋ 사이즈랑 그냥 같음.. 

언니가 플라스틱 각에 들어있던 이 귀여운 단델리온을 받았던게 기억나요.

 

 

좀 오래됬는데.. 그거 이후에.. 뭔 미니한 사이즈의 립 제품과 요 블러셔 모아서

박스에 담아서 판매도 하더니만.  이제는 베넷에서 이렇게 판매를 합니다..

 미니미 6개 블러셔 한팩 세트 ㅋㅋ

 

 

 

 

 

 

 

 

 

 

 

 

 

너무 귀엽죠 ㅋㅋ 줄지어서 한팩에 쏙.. ㅋㅋ 이거 뭐 많으니깐  -

색상 보고 친구끼리 나눠도 되겠음 ㅎㅎ 피부 밝은 톤이다하면 라이트훌라로 쉐딩해라 주고,,

 내가 피부가 어두운 호수다 싶은.. 훌라를 쓰고.. 블러셔두 좀 대보고 피부톤과 맞춰 어울린다 싶으면

그거 주고 세개씩 가져도 실컷 쓰겠음 ㅎㅎ 여튼 욕심많은? 물욕많은 나같은 사람은...

그냥 소장각이에요.. 이건.. 여친! 이든 친한 친구든.. 동생이든 사서 선물하세요..

 100% 좋아하실거에요. 저도 내것 사면서 여동생 선물줄려고 두개 샀음, 좋아하겠죵

 

그리고 무엇보다..  신상 블러셔인 골드러쉬도 함께 들어있어요.

내겐 잘 맞을까?? 테스트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하는 테스트 잇템.. ㅋ

 

 

 

 

 

 

 

(제가 정리해봤음.. 본품샷.. 정리해옴..이렇게 들어있는 구성이죠. ㅋㅋ)

 

 

 

 

 

 

 

 

 

 

 

 

베네피트 블러셔 6종 키트 더 블러쉬 번치 !!

올해의 신제품 골든러쉬까지 만날수 있는 구성.. ㅎㅎ   

이거 보시곤 안살수 없지요. 가격도 넘 착하잖아요.

 

3만원대 정가 판매라고 해도.. 온라인에선..

거의 28.000원대에 판매를 하는데.. 초록창에 검색해보면 더 할인해주는 곳도 있네요..

5월 14일 기준,, 최저가 살펴보니 현H몰이 쿠폰. 적립금 사용해서 24.840원에 겟 할수 있어요. 

 

 

★네@@ 검색  - 블러쉬 번치 치면

판매처 쫙나옴.. 현대몰 들어가면 앱으로 연결하지말고 구매.

 

초록창에서 검색해야 가격비교 추가할인 최대 11% 받을 수있고 ..

일단 검색 전 몰 들어가서 이벤트창 가시면 뭔 통합 멤버십 가입하면

(H.Point) 3000원 적립금으로 줍니다. 간만에 접속했더니 받을 수있더라구요.

통합 멤버쉽이 이번에 새로 생겼나바요 ㅋㅋ 여태 가입안한거 보니.. ㅋㅋ

그리고 쿠폰할인 10% 도 주니깐 이 세가지 다 할인 받으면 제가 구매한 가격대에 사실수 있어요.

 

 

 

진짜 왠만한 브랜드 블러셔 정품 한개 가격에..

소량으로 다양하게 6개나 써볼수 있다는게 얼마나 좋나요.

 


 

그냥 넘어갈려고 해도 넘어갈수없는 미니미 사이즈!!!

원래 베네피트가 정품 사이즈보다 양을 반을 줄여서.. 미니미 사이즈로 나온지가 꽤댔지만은...,

나에겐 베네 블러셔라곤 그저 단델리온 본품 하나가 있는데.. 7g 짜리도 생일선물로 받은게 있는데..

 평생써도 될만큼 짐승용량이라.. 닳을 기미도 안보이는데.. ㅋㅋ 유통기한이 금새 지나서 그냥

위생상 더 이상 쓰지않고 있고 패키지도 하도 들고 다녀서 모서리 너무 낡아서 방치 상태로 서랍행이거든요.

 

 그뒤로 작은 미니사이즈가 나와서 .. 록카튜어인가 색상이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샀던 적이 있는데

 3g 인가 2만원도 안하길래 그때도 세일해서 샀는데.. 그것도 엄청 잘쓰다가.. 언젠가 모르게.. 

다른 제품에 눈돌리니..  잘 안쓰게 되서 서랍장에 고이 모셔놨는데

도둑 여동생이 예쁘다고 가져갔음 지가 쓴다곡.. 그뒤로 행방불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쓰고 있는지 모르겠음 ㅎㅎ

 

 

 

진짜 브러쉬야.. 전 .. 핑거 브러쉬 휴대해서 들고 다니니깐 필요도 없고 ㅎㅎ

여튼 저는 그뒤로 진짜 갖고 싶으면 사되...

 그냥 작은 용량 나오면 그걸로 만족하며 쓰자라고 생각했고..

큰 용량은 더이상 사지말자 다짐을 했다는.. ㅋㅋ 서론 겁나 김.. 읽어주셔서 ㄱㅅ ㅋㅋ

 

여튼 그래요.. 그래서 저는 이게 눈에 들어왔어요..

이 작은 용량으로도.. 나 혼자쓰기에.. 한참이나 쓸 것 같고..

파우치 정리도 안하는데.. 그냥 넣고 잘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고 훨 유용할 것 같더라구요..

 

 

 

 

 

 

 

 

 

 

 

 

 

(위의 이미지는 본품 제품.. g 체크해둔거니 참조)

 

 

 

 

 

 

 

정품용량 대비 57% 할인 ㅋㅋㅋ

사이즈는.. 보통 네모난 섀도우 만한 사이즈!! 에요.. 미샤 모던 섀도우만한..  

전 이런 작은 섀도우 조차도 구멍 날 정도로 팬 바닥 조차도 못보는 사람인지라..

 나에게 딱 알맞는 구성이라 생각되요,. 그리고.. 다양한 컬러들 체험해볼수 있는 테스트용으로

너무 괜찮고.. 가볍고 아담한 사이즈라.. 여행갈 때든.. 파우치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부피감 없이 챙기기 좋은 사이즈인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다들 저와 같은 생각일거라 생각되요.

 

 

 

진짜 베네피트의 인기쟁이 블러셔를

다모아둔 6종키트,, 블러쉬 번치.. 아래 색상 참조하세요.

 

 

 

 

 

 

 

 

 

 

 

 

 

 

 

 

 

 

아!! 그리고 미니 제품은 음각이 없다네요.

그냥 각 박스 정품의 텍스쳐 이미지로 음각해놨다고 해요.

전 별 상관없지만서도 ㅎㅎ  쓰다보면 음각은 다 없어지잖아요..

 

컨투어링 하기 좋은 훌라,, 음영 섀도우로 써도 되죠 ^^ 저건..

 그리고 더 밝은 라이트 훌라.. 이 두가지 겸용의 베이직한 구성이 너무 좋네여..

여름철 좀 화사하게 바를 수 있는 핑크+ 코랄 + 골드 의 제품이 주로 이룬 블러셔들과..

올해 신제품 골드러쉬까지 1.6g 주는데.. 이건 은은하게 빛이나는 살구빛 블러셔라..

하이라이터 겸용으로 써도 좋을 듯 해요.. 보니깐 각 블러셔들 용량이 차이가 좀 있네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근데 살펴 보면 쉬머라인.. 들어간 펄느낌나는 블러셔만.. 용량이 1.6g 이에요. ㅋㅋ

후딱 다쓰고 본품사라는 건가.. ㅋㅋ

 

 용량은 작지만 진짜 개봉 후

 유통기한 안에는 너무 실용적으로 후딱 쓸수 있을 것 같아서

위생상으로도 좋고!! 3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사용해볼수 있는

알찬 블러셔 세트네여..!!!! ㅎㅎ 그냥 단일 섀도 몇개 사는 느낌 ..

 

 

 

 

 

 

 

 

 

 

 

 

 

 

 

지금 5월 중순,. 온라인상에도

입고 되었으니 언능 겟하세요.. 베네 블러셔야.. 유명한 거 다 아실테고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유명한 제품들 많이 들어있으니깐.. 요번 기회에 미니미사서

체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한정이라 금방 빠질 듯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