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마몽드 로즈워터 시리즈/ 플라워 토너 체험키트 이벤트함!! 배송비 2500원

by U;nee Nori 2018. 5. 14.
반응형

:: 배송비 2500원만 내면 마몽드 ::

5월 신상품 워터 5종 키트가 무료!!

기한은 2018.05.14 월요일부터 - 05.18 금요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200개 선착순

마몽드 체험단 모집..

리뷰같은 이벤트가 아님.. 그냥 샘플링.. 배송비만내고 사라..

그건데.. 용량이 괜츈함..  마몽드 토너 5총사




 




 

 

 



Choose your skin type,
Choose your flower!🌷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책임질
'플라워 토너' 시리즈 출시!!!

참고로.. 요것들 닦토임.. 물스킨.. 화장솜 묻혀서 쓰는 것!! 닦토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추천 ㅎ

근데 이중에 허니토너는 좀 제형이 몽글한 젤타입의 토너라고 함..

5월 10일인가?? 며칠전에 오픈마켓에 겁나 묶어서 판매를 하길래..

마침 토너도 간당간당하길래 보다가..  할인쿠폰도 있고 해서 11.000원인가.. 주고

250ml 짜리 2개 샀거든요. 샘플 붙어있는 걸로다각.. ㅋㅋ 그리고 새벽에 그냥 아이쇼핑하다보니..

14일부터 배송비만내고 마몽드 새 토너들 체험해 볼수있는 샘플링 기획을 또 단독으로 11번가서 하네요!!

쿠폰은.. 11번가나 지마켓이나 다 비슷하게 뿌리는데.. ㅋㅋ 본품 사실 분들은 쿠폰 받아서 사시구요..

11번가도 15% 쿠폰뿌리네요.. 지마켓은 간만에 동생 아이디로 들어가니깐 복귀했다고 ㅎㅎ 1천원 더주길래 더 싸게 샀음..


토너샘플링 개당 25ml 들어있어서.. 총 5개니깐 125ml를 받는 셈.. 괜찮은 것 같네요.

배송비내고 체험해보기 딱 좋은 !! 아모레퍼시픽은 참.. 이런걸 자주해서 좋음.. ㅋㅋ

마몽드 로즈워터 라인이라.. 뭐.. 믿고 쓰는 토너니껭 !!

저도 로즈워터 많이 애용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애들도 궁금하긴 한데..

그냥 민감성라인이 젤 성분도 괜찮은 듯해서 그냥 그걸로 한번 사봄 .

 

 

 하루 선착순 200명 이라하니 아침 열시 딱 되면 준비하세요 ㅎ

난 오늘 9시 58분 알람맞추고 대기 탔는데 ㅋ 구매 못했음 ㅋㅋ 실패...

사람들 너무 몰리는 가.. 물량이 사실 200명 아니고.. 적게 올려두고 그냥 홍보의 수작인가..

이상하게.. 결제까지 가서.. 결제 선택다하고 나니.. 재고 없다고 구매불가 메시지떠서 폰던짐 ㅋ

샘플사서 동생 줄려고 했더만..  내시간 허비..

 어차피 전날 본품사면서 또 토너키트들 덤으로 준다고 해서..

뭐 이걸 사도 되고 안사도 그만이지만.. 집에서 테스트겸사 써보는 것도 좋은데..

이제 여름이고.. 여름 여행갈 준비 하시는 분들.. 쟁이세요 ㅋㅋ 들고가야져.. 

 

 




 

각질 /모공 / 진정 / 민감/ 영양
건성 지성 민감성 토너 ㅋㅋㅋ 뭐 이렇게 세세히 나눴다니.. ㅋㅋ

 

아래 이미지 누르면 11번가 사이트 바로

 넘어가게 해놨으니 그냥 누르세염 ㅋㅋ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0438693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