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18년 새해 이니스프리, '한란X스누피' 콜라보 럭키박스 출시

by U;nee Nori 2018. 1. 3.
반응형

 

 

 

 

 

 

 

2017년 새해에도 이니스프리 한란 럭키박스를 내놨는데.. 인기가 좋아서인지..

 올해에도 어김없이... 18년 형 이니스프리 한란 + 스누피 럭키박스로 돌아왔네요..

매사 주는 파우치는 좀 식상하지만 ㅜㅜ 컬러는 동일하고 재질감도 같은데..

 

올해는 황금개의 해라서 ㅋㅋ

한란 꽃을 든 귀여운 스누피 디자인이 파우치에 콕 인쇄된 것만 다를 뿐...

구성도 작년과 아주 큰 차이는 없어보이더라구요. 이니스프리 재탕 너무 좋아함?!

 

 

 

 

 

 

 

 

진한 보라는 건성용 인텐스 크림..  텍스쳐가 더 무게감있고 쫀득해요.

연보라는 인리치드 ㅋㅋ 지복합용 으로 쓰기좋은 촉촉하고 가벼운 보습감. 

이 크림 구성에 플러스로.. 랜덤 스킨 케어 제품 하나 더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작년에는 스킨샘플링들도 들어있어서 파우치에 들고 다니면서 너무 잘 사용했는데..

올해에는 그게 빠져서 너무 아쉽네요. 화장솜 따위 안줘도 되는데 ㅋ

샘플 로션.. 스킨 고론 걸로 주면 더욱 좋을텐데 말이죠.

 

 

 

 

 

 

 

 한란 에센스나.. 아이크림.. 젤크림..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으로 나온 플루이드 제품 .. 이중 1개의 제품이 랜덤으로 ㅎ

 아!! 그러고보니. 한란 라인에 플루이드가 새로 들어왔네요.

이건 스킨로션 에센스 결합된 원스텝 제품!! 인데.. 저는 이게 젤 써보고 싶더라구요.

다른 건 슬리핑빼고도 다 사용해본 라인.. ㅋㅋ

 

 

 

 

 

 

 

 

 

 

 

 

 

거기에 ... 스누피 무드등까지!! 2만원 이니스프리 제품 구매시,, 저 스누피 무드등을 5000원에 살수 있어요.

근데 저는 솔직히.. 이 스누피... 무드등 디자인이 너무 별로더라구요..  저 그림 그려져 있는대로

디자인도 동일하지 않고 ㅋㅋ 빨간 다이라도 있음 예쁠텐데 ,, 귀모양도 이상하고 ㅋㅋ 눈도 없고.. ㅋㅋ

무드등이라 눈을 없애건지 여튼 저는 이상했어요. 진짜 살까 말까 고민 너무 했음

 

원래 한란 크림 정가가 2만 오천원인 걸 고려하면 안텐스를 살경우 3천원 더준다 해도.. 파우치도 딸려오고..

한란 라인 제품 1가지 더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니.. 이 기회 때 사는게 더 이득일지도 몰라요 ㅎ

무드등이야.. 안사시는 분도 많고 ㅋㅋ 귀여워서 그냥 돈 더주고도 사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

새해 스누피 컬렉션이니 그냥 사보는 재미도 있는거죠 ㅎ 엄마가 알면 애냐고.. 이런거 왜 샀냐고 할테지만 - ㅋ 

 

 

럭키박스 세트 구성대로 포함해서 등까지 포함한 판매하는 세트도 팔고 있으니.. 원하시는 걸로다가 사심 대요. 

 

이니스프리도.. 새해 .. 장사 지대로 하네요... ㅋㅋ 여튼 지금 크림 쓰고 있는 것도 많아..  제가 굳이 사서 쓸려고

구매할 필요도 없었는데.. 이걸 판매하는 거 보고.. 남동생한테 선물로 보내 줄거라곡

  변명아래 한 상자 데려왔네요.  남동생은 건성이라.. 보라 인텐스를 사줄려했는데..

 온라인은 재고가 없어서.. 인리치드 세트로 샀다능..  보라 인텐스가 인기가 엄청 좋은 가바요..

매장가서 보고 있으면 인텐스세트로 하나 더 살계획! 스누피 조명은 빼고 ㅋㅋ 

 

 

사실상.. 스누피 무드등이.. 건전지를 장착해서 쓸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  그 동그란 3v 리튬 코인건전지를 사용하도록

만들었더라구요.. 좀 계속 사용하기엔.. 건전지 비용이 아까움 ㅋㅋ 요즘에 누가 코인 무드등 쓰냐며.. USB 무드등이 훨 경제

적! 그리고 새제품이면 ㅋㅋ 그냥 3v 건전지를 하나 넣어 주실 거시지.. 별도 구매해라고 되어있음 ㅋㅋ

그게 참.. 별로이기 한데.. 뭐 여튼 .. 이 달에만 살수 있는 그런 새해 럭키 제품이다보니.. 그냥..

스누피 관심있으신 분들은 겟하심 좋을 듯.. 저는 크게 스누피를 그리 애정하는 편은 아닌지라.. 진심 별로.. 사놓고도

갠히 샀다며 후회 했거든요 ㅋㅋ 남동생에게 보내줘도 안 가질 것 같고.. 그냥 불키는 용도로 쓰진 않고

 그냥 책장이나 선반에 인테리어로 올려둘려구요.. 저금통 같이 생겼음 ㅋㅋㅋ

 왜 눈은 칠하지도 않았는지 의문.. 인쇄 잘못된 것 아닙니까 ㅋㅋㅋ

매직이나 네임팬을 들고 눈이라도 그어줘야할 판..  

 

 

 

 

 

 

제가 작년 새해에 이니스프리에 꽂혀서 ㅋ 한란 라인 네상자나 사서.. 

부모님 두분 쓰시라고 드리고 동생도 선물줬거든요 ㅋㅋ  

한란 크림 나눔 열심히 했거든요 ㅋㅋ 여튼 저도 지성에 가까운 피부라.. 인리치드 써보니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한란 제품 세일 할때면 한두개씩 쟁여두긴 해요.. 근데 이번에 보니깐 향노화 라인인 한란이 올해

더 좋아졌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기존 제품보다 항노화 유효 성분을 고도로 농축한 ‘오키델릭서 2.0™’을 함유해

 탄력 저하로 시작되는 노화 가속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줄 수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탄력감 부족하신 분들이나..

기초 크림 떨어지신 분들이 겨울 철 사용하실 크림으로 요거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꾸준히 써보니 좋더라구요. 

향도 부담없구~ 꽃향 같은 느낌이 많이 나서 온가족이 쓰기 좋은 크림 ^^ 요번에도 한 세트 더 구매할 예정!!

 

 

 

 

팬톤에서 선정한 올해 2018년도 컬러는 "울트라 바이올렛" 이라더니..

온천지 보랏빛... ㅋㅋ 작년에도 이 컬러 파우치였던지라 좀 그렇지만..

아무래도 올해 컬러가 바이올렛이라.. 그냥 컬러 변경 안한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보네요. ㅎㅎ

여튼 오래 써본 만큼.. 한란 라인 크림이랑 에센스는 너무 애정해요. 새해에 럭키박스는 이니스프리로 추천해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