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에뛰드 18년 1월 이벤트! 섀도 3개 사면 부다페스트 섀도우 정리함 시즌2 500원이래!!

by U;nee Nori 2017. 12. 31.
반응형

 

어뜨캐........ㅋ

18년엔 섀도는 더 이상 안살 거라고 다짐했는데..

내 다짐을 무너뜨리는 에뛰드 이벤트,,

젠장..

 

 

 

 

 

12월 28일부터 게재가 되었는데.. 이제야 체크해봄 ㅋㅋㅋ

4구 섀도 공용기를 택할 것이냐.. (섀덕입문자 1창)

부다페스트 섀도우 정리함을 택할 것이냐.. (섀덕 초보자 2창)

럭키 퍼피 섀도 10컬러 죄다 사고 12구 섀도 공용기 세트를 살것이냐 ㅋㅋ ( 섀덕 전문가 3창)

 

여튼,,, 펄섀도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ㅜㅜ 엄청나게 바르고 다니지는 않지만..

그냥 예쁜 컬러 모아두기 좋아하는 -_- 쟁여두길 좋아하는 지라;

이거 보고.. 또 지릅니다.. 결제 완료...  ㅜㅜ ..

 

 

 

 

 

 

 

올 2018년은 황금 개띠?? 그래서 온천지 펄땡이를 넣은거요?? ㅋㅋㅋ 금펄 오팔펄..

오질나게 좌르르 함.. 글리터 그런거 블링한 섀도 좋아하시는 분들은

새해 에뛰트 럭키퍼피 섀도 구매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네요.

여튼 새해에도 열일하는 에뛰드.. 신상 섀도 2개 사고 .. 싱글 기본 섀도 1개 더 사면..

부다 페스트 섀도우 정리함 하나 준대요.. ㅎㅎ 얘네 장사 참 잘함 ㅋㅋ

 난 또 저게 왜 갖고 싶은지 모르겠음 ㅋㅋ

저기에 미니어쳐 향수 진열해두고 싶어 펄땡땡이 섀도 사고 저걸 담았네요. ㅋㅋㅋ 

 

 

 

 

 

 

원래 17년해에.. 부다페스트 섀도 정리함이 핑크, 보라 2번 시즌으로 계속 나왔지만..

이번에는 컬러변동은 없고.. 보라 시즌 2 그대로 다시 내보내네요.

뭐 여튼 매번 2만원이상 구매시 .. 4500원??? 인가 돈내면 정리함을 준다니 어쩌니.. 단가를 책정하시더만..

올 새해엔 섀도 3개 사도.. 럭키퍼피 섀도우 2개+싱글섀도우1개 구매시, 섀도우 정리함 500원!

 약 14500원? 에 정리함 500원에 준다하니.. 괜찮은 것 같아요.

관심있으신 분 위에 섀도 이미지 창 누르시고 에뛰드 사이트 들어가서 체크 해보시길 ^^

 

 

1월 31일까지 판매한다고는 하는데.. 며칠 어림잡으면 재고 없을 것 같은 느낌??

예전에도 부다페스트 정리함 금새 품절되었던 걸로 알아요. ㅎㅎ

전에 못 사셨던 분들 오늘 겟하심 댈듯 ^^ 예쁜 섀도 득하고 섀도 정리함도 받으세요,

 

 

 

 

 

 

 

난 오늘도 요래 담고 결제.. 젠장.. ㅜㅜ 안살꺼라 다짐 백만번해도.. 또 늘 무너짐..

럭키퍼피 아이즈는 요번에 단가가 높네요. 개당 5500원 오메오메..

 골드펄땡 부자되시개를 살까하다가.. 황금불상이 금떠올라 왠지 안쓸 것 같아서..

 봄.여름철에도 무난하게 쓸수 있을 것 같은 오렌지 빛있는 건강하시개로 맘 바꿈 ㅎㅎ

 핑크 펄땡이 복받으시개 이게 인기 젤 좋아보임.. 컬러도 그렇고..

 전 브라운 펄땡이.. 기본 룩 앳 마이 아이즈 NEW 싱글 섀도..

 반샷넣은 아메리카노 택했네요. 컬러 배색들 그냥 골고루 담았음 ㅋㅋ 

반 샷 아메는 작년에 샀는데.. 파우치에 함 들고 나갔다가 가방 함 던졌더니

 다 깨져서 버려서.. 저 섀도는 그냥 물렁 죽사발 되는 압축형 섀도라서;;  

그냥 이제는 집에 놔두고 .. 보이면 쓰고.. 아님 쟁여둘려고 장식용으로 삼 ㅋㅋ

살게 없어 .. 그냥 고름 ㅋㅋㅋ 뭐 여튼 기본 섀도는 보니깐 카페나 쥬얼.. 스윗츠 아이즈, NEW 제품까지

선택권은 다양하네요. 언능 원하는 색 체크해보시고 예쁜 쌔도 겟하시길. 오늘의 나의 에뛰 쇼핑은,,,

 

 

 

 

 

가격 딱 2만원 맞춰 구매 사은 샘플링도 받을려고 ㅎㅎ 담다가 보니..

나에게 뷰티포인트 15600 P 가 있었다.. 그래서 소모품들도 담았다능.. 화장솜 ,, 면봉 ㅋㅋ

에뛰드는 행사제품으로 묶어 둔거는 뷰티포인트 쓰지도 못하게 해놓고..

원래 정가는 7천원 이더라도  에뛰 사이트나, 매장에서도 세일가격이 3500에 팔더라도..

 뷰티포인트로 살 경우는 정가금액 고대로 7000원 차감이됨으로 좀 짜증이 나는데 ㅜㅜ 

뭐 여튼... 쓸일이 없었던,.. 한해 모은 뷰티포인트를 사용해서 소모품도 더 사고..

여동생이 가져간 통기타여신 컬러와 초콜릿라떼 섀도를 다시 샀다...

 

 그냥 써보고 싶었던 아련한 로지필터 싱글 섀도도 하나 더 담고 요로쿠롬 포인트주고

가격 빼고 계산 완료 ㅎㅎ 총 지출비 20.500원 사용 ^^ 그냥 치킨 한마리 먹었다 치고 되새김중.. ㅋㅋ

알뜰하게 잘샀다고 되새김 그래도 매번 보면.. 뭔가 브라운 컬러 늪에서 빠져나오지를 못하고 있음..

컬러들도 비슷한 느낌을 좋아해서 ㅋㅋ 줴길..  여튼 배송오면 내가 구매한 에뛰드 섀도 컬러는 소개 한번 더 해드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