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마녀공장 회원가입시 무료샘플킷 증정!!

by U;nee Nori 2018. 11. 27.
반응형

 

 

 

 

오래전에 마녀공장 제품 써본적도 있고..같은 계열 향수 브랜드라 해야하나 바닐라부티크 향수도 써본적 있는데..

장기간 사이트 안들어가니 탈퇴처림 됨 ㅋㅋㅋ 내가 탈퇴를 한건가.. 기억도 안나고

오픈마켓이나 위메프 이런데서 딜로 파는 적도 많아서 굳이 사이트는 안들어가게 됨 ㅋㅋ

 

간만에 다시 들어가보니 회원가입시 마녀공장 제품 써볼수 있는 샘플킷 증정을

아직까지도 홍보로 하고 있었다..

회원가입시 5천원 적립금을 주는데.. 그걸로 아래 내가 원하는 무료 샘플킷을 2500원 배송비 주고

교환해올수 있다. 5천원을 받으니.. 2개의 샘플킷 타입을 선택해서 주문하면 된다

주문후 배송은 10일 - 15일사이 우편함에 배달 예정!!이라고 되어있는데

최근 18년 11월 신청인은 ㅋㅋㅋ  cj택배로 받아보았다 하루만에 ㅋㅋㅋ 


 

 

예전에는 향수 샘플킷 테스트한다고 얻어써본다고 신청했었는데

올해는 향수샘플킷은 없고 여전히 마녀공장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는 그대로 테스트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 회원가입하시고 내게 맞는 타입의 무료 샘플킷 얻어써보시길  ^^

 

 



 

 

참고로 네이버 페이스북 간편회원가입시에는 적립금 증정이 안된다고 하니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시길!! 사용후 제품맘에들면 본품사서 써봐도 되고

너무 안맞다 하면 탈퇴도 가능 ㅎㅎ

 

사이트 바로가기는 아래 마녀키트 이미지 누르면 자동으로 넘어간다. ^^

 

 

 

 

 

 

 

 

 

 

 

 

 

 

 

난 마녀공장이랑 아무 상관없는 살암임..

그저 나도 좋은 기획아래 신청해보고 ㅎㅎ 보를 알려주는 ㅎㅎ 1인  

 

난 수분이 부족하고 유수분 밸런스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콕콕이랑 촉촉이 신청해놨다 ㅋㅋ 콕콕이 핑크팩이 좋거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