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군-수군(정보)

진라면 멀티팩 20봉지 7200원!! ☆스.클회원만 / 꼭 이용하세요

by U;nee Nori 2021. 4. 14.
반응형

 

 

 




전에는 다양하게 먹었지만 그래도
신라면 꼭샀었는데 이젠
질렸다할까 안사게되는듯 ㅎ
요즘은 오뚜기 라면에 꽂혔어요
그냥 매운맛 진라면 무난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지인들와도 파쏭쏭 계란탁 ㅋ
마늘 조금 넣어줘도 맛있다고 하네요

동생이랑 열라면이랑
진라면 꼭 필히 요새 챙겨두거든요
선반에도 오뚜기 라면은 죄다있네요 하핫
하단 서랍장이랑 냉장고 위에도 박스떼기로 ㅋㅋ
세일할때 사두네요 ㅎ




오늘은 오뚜기 라면 싸게 사는 법-
쿠팡도 싸긴 한데 ㅋㅋ낱개로 살때나 다양하게 살땐 쿠팡이 좋구요 무데기로 많이 살때는
쿠팡보다 더 저렴한 옥션 이용합니다 ㅋㅋ
무데기로 많이 필요하실 때 옥션 써보세요
스마일클럽 회원이시라면 배송비 걱정없어요

가격차는 몇백원씩 조금씩 차이 나지만 그래도
오프보다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완전 이득
대형마트보다 배로 싸구요
종류는 요래있어요
간혹 바뀔 때도 종종있구요
페이지도 한번 살펴보세요


쿠폰에 대한 안내
발급기간 : 2021.04.05~2021.04.18
사용기간 : 발급 당일 사용 가능
발급방식 : 매일 전 고객 지급
발급기회 : ID 당 하루 2회 쿠폰 받기 가능
할인대상 : 메가세일 참여셀러의 신선·가공·건강식품/커피·음료 카테고리
상품에 한함

본 이벤트는 예고없이 변경되거나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열라면은 한박스있으니 ㅋㅋ
오늘은 비워진 진라면 20봉지만 사봅니다

쿠폰받으러갑시다 춍춍 -4월쇼핑축제-
메가세일 아래 링크띄워 드릴게요
하루사구 담날가도 또 쿠폰받으실수있으니
이중 적용되요- 마구마구사세요 ㅋㅋ18일까지
스클회원은 위 브랜드쿠폰은 2장씩주기도 하구요

스마일 클럽회원은 하루마다
배송비 무료쿠폰 지급또 되니깐
더 사실분은 다른 종류도 담아 보세요




◇옥션 쿠폰 다운로드 안내 ◇

■누구나 20%쿠폰 식품꺼 받으시면되요
■ 오뚜기 브랜드 메가세일 중복쿠폰 20%받기

http://rpp.auction.co.kr/?exhib=26068

 

옥션 - 오뚜기 특별 기획

 

rpp.auction.co.kr




■ 스마일배송 무료배송쿠폰받기
스마일클럽 회원만 무료배송3000할인쿠폰
http://rpp.auction.co.kr/?exhib=20469

 

옥션 - 스마일클럽 특급혜택

 

rpp.auction.co.kr




3개 다받으셨으면
쿠폰적용 하셔서 주문하심되요







3월달도 브랜드 할인 하던데 4월달도 하네요
스마일클럽 괜찮은 것 같아요
온라인쇼핑 즐겨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ㅋㅋ
순한진라면은 멀티팩 4개에 7080원
매운진라면은 멀티 4개 7200원 ㅎ
저렴하네요 ㅎ 쟁여두시고 맛있게 드셔요




전 옥션이라 아무상관없습니다
그저 스페 회원이라 이런 꿀이득은
소개 안해줄수 없어 글써봅니다 큭 누려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