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 티빙 사이트 정기결제 해지 방법 !! 못찾는 분 참조하세욤!

by U;nee Nori 2020. 12. 7.
반응형

www.tving.com/main.do

TVING 즐거움의 합

tvN, JTBC 등 300여개 무료 라이브, 최신 방송 VOD, 독점 영화까지 지금 바로 플레이하세요.

www.tving.com








이거 잘모르시는 분들 계실것 같아서 글 게재해봐요 참조하시고 해지해보셔요!!
해지는 모바일로 안되고
PC를 통해서만 해지 가능해요
사이트 들어가서 아이디 비번 치시고
입장 해주세요










티빙 사이트 들어가서 상단 내이름 클릭 해서
마이티빙으로 들어갑니다.










여기 들어오면 이용권 창으로 나오는데요 이용권 아래 보면 칸막이로 4개 되어있잖아요?

옆에 이용권 / 캐시 / 정기결제 / 쿠폰
이렇게 칸되어있는 곳에서
정기결제 창으로 들어가심 됩니다.
그럼 이런 창이 나오고 직접적으로
해지하기 버튼이 없어졌어요

옛날에는 있었는데 ㅋㅋ 티빙 사이트 관리자들이 자꾸 최대한 안보이게
숨기는 듯한 느낌??솔직히 듭니다




내가 이용중인 이용권하며
구매일 유효기간 맨끝에 해지하기가 아닌
상세보기 버튼 있어요

위에 이용권 변경이나 해지 표기 되있지만
혼동하시는 분도 계실꺼라 생각 됩니다.
여튼 상세보기 누르시고 들어가면
팝업창 하나뜹니다.










팝업창 확인하시고
이용권 변경 / 해지 버튼 누르시고
이거 누르면 뭔 자기네들
다른 이용권 변경 할래?
그런 창이 또 나와용 무시하시고
다음~~!! 창으로 넘어갑니다.








이 위압적인 ㅋㅋ 빨간 팝업창이 나오면 되요
전 15일 남았는데  티빙 안쓸 것
같아서 미리 해지해봅니다.


제가 웨이브며 넷플이랑 왓챠
다양한 플랫폼 죄다 이용 중이라
이제 볼거 다봤으니 잠시 헤어지는 걸로 ㅋㅋ
해지 신청 예약 해두시면 됩니다.









다른 플랫폼 가격대보다
티빙 이용권이 저렴하다고 느꼈는데
이제 티빙도 이제 새해맞이로 가격이
꽤 인상하네요

12월 15일 부터 티빙 이용권이
가격이 상승되었다고 안내해주네요
이후 재가입시에 무제한 정기권 가격 인상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안내해주네요





무시 ... 안녕..








끝까지 날안놔주는... ㅋㅋ
그만해라 ....이것저것 물어봄..
왜 떠나냐고 ... 의견을 제시해주세요..
무시하셔도 됨 ㅋ

해지하기 버튼 클릭 ㅎㅎ
정기결제가 해지되었습니다 창나오면 끗이에요.








팝업창 끄면 사이트 이용권 여기 하얀버튼이 생겨납니다 해지예약 이게 뜨면
성공적으로 티빙에서 벗어나신 겁니다 ㅋㅋ 정기결제 자동 안되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전 15일 남았잖아요 해지해도 그동안 남은 기한있으시다면 티빙 보고싶은
예능 드라마 다 보심 되요.


쉽게 해지하시고 또 생각 난다 싶으면 그때가서 또 결제해서 또 보시고..
안볼것 같다 하면 또 이렇게 해지하시면 됩니다.







잘 해지하시고 !! 이글이 도움되셨다면
흔적 남겨주세요 긴 넋두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1년 1월 티빙 사이트 개편됬어요
맨위에 본인이름 아래 나의 이용권 보면
예를 들어 베이직정기권이면
자기 이용권 표시부분 그거
클릭하고 이용/캐시내역 ---변경/해지에서 위와 같이 하심대요

●자동결제해지신청하기 팝업창 하단
●자동결제해지신청하기
●변경/해지창 부분이 해지취소라고
네모칸 나오면 완료된겁니다





이렇게 해지취소 칸 변경된거면
자동결제취소하신거에요 따로 재차
확인이 안되니 표시는
이걸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