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 닌텐도 e샵 선불카드 충전방법 ::

by U;nee Nori 2020. 10. 12.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e숍 연동시 하단 번호입력칸?







겜 다운로드 할때 하단에 보시면
번호입력 칸있어요




■ 어라? 번호 입력이 뭐지??
■ 선불번호사면 메일이나 폰 번호로
키번호 날라올려나?


이거 혼동하시는분들 계실거 같아 글 써봐요
초반에 하시는 분들 많이 헷갈려하실것 같아 적어봅니다

일단 내가 원하는 겜 구매할때 결제 방식이 조금 헷갈려하시는분들이
계실꺼에요 아래 적어봤으니 참조하시고 차근차근 구매해보세요







--------------------------------------------------------------------------------------




닌텐도 E숍 사이트 검색하세요
<모바일 : https://www.nintendo.co.kr/main.php>

Nintendo

Nintendo Switch PK DL 매일매일 Nintendo Switch 두뇌 트레이닝 2020.07.01 한국닌텐도 한국어 대응

www.nintendo.co.kr


폰이나 pc로 이용하시구요
어카운트 아이디 비번치고
개인 계정 으로 들어가세요

<어카운트 계정은 꼭 가입하셔야되요
아이디 비번생성하세요>




■어카운트 신규가입은 상단에보시면 신규작성있습니다 안내 드릴게요
https://accounts.nintendo.com

닌텐도 어카운트

accounts.nintendo.com



해외e숍은 비자 신용카드 결제창이
바로 뜨니 금방 가능한데
국내에선 바로 신용카드 결제가 불가합니다
그지같은 ㅋㅋ.... 국내서비스

선불번호 시스템 도입으로
이걸 걸쳐서 결제를 하심되요
온라인사이트에서 게임문화상품권
번호만 사는 개념이라고 보심되는데
번호를 사서 닌텐도 e숍 사이트
내 계정에 현금을 등록시켜놓고
쓰시는거라 보면 되요



조금 번거롭지만 쉽게 설명드릴게요
이거나 좀 외국처럼 쉽게 카드나 폰결제식으로 바꼈으면 좋겠네요
답답..


5000원부터 ~ 99000원 짜리도 있다







e숍에 들어가면 상단에 영어로
<스위치 전용>으로 되어있습니다
DLC든 게임소프트웨어 사실 때
그 가격에 맞춰 오천원/ 만원/ 3만원/ 5만원 /9만원대로 선불번호를 판매합니다
충전 잔액은 20만원을 넘지 못하니깐 주의하세요

E샵에서 DL 자주이용할것 같다 하시면 큰 금액으로 사시면 됩니다 전 카트리지 파라서
국내 e샵 자주 이용을 안해서 큰 금액으론 등록안해둡니다 딱 살것 DLC살때만
그만큼만 그때 그때 ㅎ충전하거든요

만약 내가 사는 DLC 추가 소프트웨어
가격이 17500원이다?
그럼 2만원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잔액 남는건 담에 세일하는 다른 겜이나 DLC사실때 보태쓰심 되시겠죠
내 계정이니깐 놔둡니다

소프트웨어 가격이 5만 6000원이다?
그럼 3만원짜리 2개나 5만원짜리 하나사고 1만원짜리 선불번호 사면됩니다
국내는 진짜 번거롭게 해놨습니다
이거 진짜 문의로 따지고 싶음














1만원 짜리 2개 장바구니 담고 결제












저는 게임칩을 선호해서 카트리지 칩을 사서 쓰지만 추가콘텐츠DLC 때문에 가끔 충전해요
야숨 본편은 카트리지지만
오늘은 좀 처럼 세일 안하던 젤다DLC
익스팬션 패스 가을 세일하길래 사봅니다

25000원인데 세일가로 17.500원
구매 . 젤다는 이미 다깨서
요새 하지는 않지만 그냥 사두고
담에 시간날 때 하자싶어서 산 1인
오늘 설명도 남길겸 사봤네요 ㅋㅋ





결제방식은 신용카드와 휴대폰결제
로 되어있구요
원하시는걸로 선택하시고 구매하심됩니다
취소가 안되니깐 구매시 잘 생각하시고 클릭하세요






결제완료창뜨면
등록된 메일로도 거래 영수증 정보가
날라오지만 위상단에 = 선 클릭으로
확인 간편하게 하심됩니다
시리얼 키 넘버가 메일로
날라온다거나 하지않습니다 ㅎ

내가 오늘 거래 주문번호가 있고
지금 다운로드라는 창이있어요 저는 만원짜리
2장 구매했으니 2칸나오죠 버튼 차례대로
눌리셔서 빨간버튼누르고 충전!!
되돌아가서 마저 하나더 충전하세요
순서대로 내 어카운트 계정에 금액을 충전하심 끗!

굳이 이 방법외에도 지금은 온라인스토어랑 e숍 모두 할인 적용되서
똑같은 가격대로 구매거래가 가능하지만 평소엔 온라인이랑 e숍가격대가 다를 때도 종종있으니 체크는 필수에요




그리고 내 스위치 기기 들어가셔서 닌텐도
어카운트 계정으로 e숍 들어가시고
내가 구매할 게임 검색하시고 구매하기
누르면 연동 계정에 금액이
충전되어있기 때문에 바로
내려받기 가능합니다

해당금액이 충족되지 않으면 선불카드 번호쓰라는것만 나오는데 잔액을 충전해라는거죠
선불카드번호와 지금 제가 구매한
선불번호는 다른 종류입니다



선불번호는 e숍에서 구매가능 번호
기기에서 보이는 선불카드 번호는
닌텐도 매장이든 홈페이지에도 파는데
종이카드처럼 생겼고 복권마냥 긁어서
등록하는게 있어요
문화상품권 개념이라 보심되요
그런 카드를 사서 그 번호를 e샵등록해서 쓰는거구요 이 시리얼 칸은
직접 카드구매안하시면 신경안써도 되요







샷을 못찍었는데 그냥 기기에서 계정연동해
게임받기누르면 내가 충전한 금액에서 돈이 차감되고 결제 완료 되고 이런 창뜹니다
그리고 기기는 해당 디지털모드 다운로드 진행되요





이렇게 다운로드 ㅋㅋㅋ
끗 쉽죠 ㅎ 여튼 이렇게 구매하심됩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행사할때는 온라인사이트나 기기연동 e샵이나
가격이 동일할 때는
굳이 이 방법안쓰고 게임자체 검색해서 게임 구매하기에선 온라인 결체창 바로 뜨니깐
기기 바로 다운가능합니다만 혹시라도 가격이 다를 때는 이렇게 구매하심됩니다

앞으로 이렇게 국내 E샵은 이용하시면 되구요
할인 때 재밌는 게임 저렴하게
많이 사시고 즐겜하세요 !




전 나중에 할려고 샀지만
또 추가콘텐츠보다보니 또 겜들어가봤다가
또 뭔가에 집중하구 있습니다


패치 잘받아졌나 싶어서 들어갔다가 ㅋㅋ
또 시작해버립니다 또르륵

새벽에 간만에 플레이해봤네요


뭐 이리 깰것이 많던지 ㅋㅋㅋ
일반몹이 날안보는 ㅋㅋ
먼저 저 가면도 얻어써보고
사신수 보스전
다시 달리고 막 보스깨고 얻었네요




이 오토바이 받을려고 저녁시간에
신수 2개씩 깨러다니고 주말 이틀 내내
젤다한 1인 이게 뭣시라곡 ㅋㅋㅋ 보스깽판치고 오토바이타고 몹들 박고 돌고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