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11번가 에뛰드 세일 레드캐비닛 판매 눈독♡

by U;nee Nori 2019. 3. 11.
반응형

에뛰드 한정 레드캐비닛 세일해요 ㅎㅎ빨리 가세융
 재고 금방 빠질듯
 재고정리 느낌나지만
잇츠스킨 배송 건 늦게배송되서
배송지연쿠폰 최근에 500원 쿠폰받아서ㅋ쓸곳없었는데
마침 딱 사용 했네요 이것도 기간제쿠폰이라 안쓰면 사라져서 ㅋ
11일 T멤버쉽 700 얼마인가 ㅋㅋ 더 할인해줘서 5970원에 겟했네요
매년 컬러별로 나올때마다 샀는데 이거 작년 여름인가 나왔는데 넘 소식을 늦게 알아서 나올때 사고 싶었는데
그 당시엔 물량이 적어 재고가 없어 바로 예구해도 못샀어요 그때는 틴트제품이랑 같이 포함해서 묶어 판매를 했는데 그뒤로 재고 더 생산했는지 사이트에서
18000원대인가 버젓히 배송비포함 2만원대 그렇게 판매하길래 살지말지 고민을 했거든요
솔직히 예전에는 에뛰드 제품 2만원이상구매시 6원대에 캐비넷판매라던가
이렇게 팔았음으로 그렇게 팔았을 때는 어차피 에뛰드 섀도라도 사면서 가져왔을텐데 솔직히 저 미니 캐비닛만 제 값주곤 사기는 좀 아니였어요 ㅋㅋ그정도로 사고싶지는 않음 내맘 돈이면 더 보태서 이케아 캐비넷 큰거삼 ㅋㅋ 그래도 저는 이거 핑크나오고 민트나오고 할때부터 계속 모아와서 인테리어로 세워두니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서 눈길이 아했던 제품이었거든요 여튼 세일행사 잘살펴보길 잘한것같아요

지금 할인가 7200원 T멤버쉽 할인받으면 6500원대에 살수있으니 관심있으신분 언능 구매하세요 이날은 에뛰드 파우치도 너무 싸게 파네요
창고대방출 하나봐요 봄맞이
로드샵 1+1 많이 하네요
11번가 체크해보세요

http://m.11st.co.kr/MW/Product/productBasicInfo.tmall?prdNo=1910637683&detailViewType=webviewReady




우후후 배송 총알로 왔어요
 내 손안에 들어온
 예쁜 미니 레드캐비넷♡


진짜 쨍한 레드빛깔 너무 예뻐요 ㅎㅎ
노란색이나 ㅎㅎ 초록색 파란색 보라색 꼭 나오기를 빕니다
제발 또 나오면 살겁니다 ㅎㅎ
또 내주시길 에뛰드 ㅎ열일하세요 하핫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