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12시 오밤에 냉장고털고 간편 샌드위치 해먹... 었습니다 ㅋㅋ

by U;nee Nori 2020. 10. 15.
반응형





5시인가 안되서 저녁 일찍먹고 일보고 들어오니  

너무 허기져서 오밤 12시에 잠도 안오고ㅋㅋ

라면을 끓어먹을려니 냄새가 나서
좀 그렇고 시리얼먹을려니 안땡기고
찾다가 식빵있길래 ㅋㅋ이것저것 다 꺼내봄
첨에 계란 묻힌 식빵 구워 설탕 솔솔뿌려먹을까 싶었는데
냉장고에 버터가 똑떨 ㅋㅋㅋ 패스하고 샌드위치나 해먹자싶어 보니

샌드위치용 생식 햄이랑 치즈는 있어 다행히
이것만으로도 충분했으나 이것저것 냉장고 뒤져보니

소스가 유통기한 다 지나서 싹다 버리고 나니

마요네즈랑 잼류빼고 없었어요

케찹이라 머스터드 도 없고 ㅋㅋ 난감해서
뭘 발라서 먹지싶어 고민하다보니


 




우리가 워낙 ㅋㅋㅋ
배달을 많이 시켜먹어서인지
명랑핫도그 칠리소스나 맥도날드 케찹이
많이 굴러다녀서 ㅋㅋㅋ 그걸로 소스대용 사용하기로 함

난 생각해보니 평소에 명랑핫도그 소스도 설탕 케찹만발라먹고
그외 주는 시즈닝이나 다른류 소스는
원래 잘 안먹고 맥도날드
감튀는 원래 케찹 안찍어먹고 소금간 고대로만 먹어서 인지 소스가
어마무시하게 많았음 이럴때 도움이 되다니 ㅎ






머스터트 소스들도 여러 종류로 냉장고에 보관해놔서

요것도 활용할 수 있었네요ㅋㅋ
소스류는 너무 큰 용량 사놔도
반은 버리는듯 유통기한 지나서..







전날에  매운 양념불고기먹을때 샐러드 해서 먹는다고
쿠팡 프레쉬 새벽배송으로 시켜둔 ㅋㅋ쿠팡프레시 양배추

슬라이스 많아서 한줌 올렸는데 딱이었음 ㅎㅎ
양배추 한통씩 사두면 다 먹질못하고 섞혀서
조금씩 반통내지 이런 슬라이스용도 괜찮은 것 같음 금방 먹게되네욤!!!

원래 샌드위치 해먹을려고 산건 아니였지만
요거 은근 샌드위치에 넣고 먹으니
참 괜찮았음 내가  자주이용하는 ㅋㅋ
담에도 사서  아빠 해드려야겠음 ㅎㅎ
울아빠가 샌드위치 매니아인데
오밤에 이걸 해먹으니 생각이 나능 ㅎ






있는거 없는거 다 생식으로 때려넣는 중
피클 ㅋㅋㅋ 피자시킬 때마다 2개씩주셔서
하나먹고 하나는 넣어두다보니 쌓여있는 피클
머스타드소스에 피클썰어 다져서 넣음 더맛있어요 근데 귀찮아서 패씈

유통기한이 안지나서 다행히 섭취가능 ㅋㅋ은근 유통기한이 길던
역시 피클넣으니 더 프레쉬한 느낌 ㅎㅎ





얼추 괜찮음 ㅎㅎ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야식으론
아주 괜찮은 선택 ㅎㅎ역쉬 소스맛인가
아침에 동생이 계란 삶다가 많이
삶았다고 남은거
비닐싸서 모다둔게 있길래 하나까서
같이 먹었네요ㅋㅋㅋ




 


반접어서 냠냠 - 뭔가 맛이 익숙한데 ㅎㅎ
빵집에 파는 샌드위치 맛임 ㅋㅋㅋ
여튼 2개나 해먹고 끗. 우유먹을까하다가
포도 봉봉이 음료 편의점에서 사둔거
많이 있길래 꺼내 원샷 ㅎㅎ
넷플시청하면서 냠냠 ㅋㅋㅋ


제가 먹다보니 여동생도 맛있어보였는지?
자기도 해먹음.. ㅋㅋㅋ




여튼 맛있게 야식 잘먹었네요
담에두 해먹어야겠음 ㅋㅋ
다들 해먹어보시길 ㅎㅎ 낮에 먹는것보다
역쉬 운동갔다와서 막 허기지고
배고플 때 간략하게 먹기 참 좋네요ㅋㅋ



배고프면 잠도 안옴..................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