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목살 떡볶이 래요

by U;nee Nori 2019. 4. 9.
반응형







카메라 액정에
김이 설어서 화질 허옇게
찍힘 ㅋㅋ 내 껀 다이럼
동생 찍어놔서 올리는 ㅋㅋ










이것은 비빔밥인가??ㅋㅋㅋ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떡볶이입니다
저희 동네에 분식매장이
20 넘네 와웅
먹을곳이 아주 많아서
배송도 빠르고 해서
저녁먹기싫을 때 종종 분식 시켜먹어요 ㅋㅋㅋ

혼자서는 절대 못먹는 양ㅋㅋ
동생있을 때나 친구들하고 먹기좋은 양이에요.










위엔 토핑 한가득한 이 떡볶이 ㅋ
요새 별별 떡볶이가 다있네염

아래에 어묵과 밀떡 이있구요 ㅎ
위엔 파채 양파채 목살고기가 있어요 계란도 하나 있구요 ㅎ
목살의 두께는 대패보다 한겹더 두꺼운 정도? 좀 도톰했어요
씹는 맛이 좋았어요 구이 정도도 너무 맛있었구요

소목살 ,삼겹살, 우등심, 목살 위주로 가격차는 천원내지 이천원차이 인데
목살 떡볶이가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길래
선택 했는데 비계가 적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갓선택이었어요 ㅋㅋ



가격은 1만 5천원
고기는 누린내도 안나고
따로 소금간 하지 않은 고기라 떡볶이 궁물과 너무 잘 어울렸구요
매움을 3단계로 선택할수 있는데 우리는 보통 중간 단계로 시켰어요.
맛은 그리 확 맵게 올라오지않고 달짝지근한 매콤소스 였구요
그냥 일반 궁물이 많은 볶이 맛이었네요 소스가 그리 색다른 맛은 아닌
우리가 익히 아는 그 맛 ㅋㅋ 근데 계속 먹다보면 이마에
땀이 조금은 나는 정도에요 맵기보다는 뜨겁고 하니깐 ㅋ 더 매움이 쌓이는 느낌이랄까 파닭시킬때 

먹는 가늘다란 파채 ㅋㅋ그리고 돼지 목살 지만 삼겹살에서 느낄수있는 그 구이맛



떡볶이와 고기 조화라니 ㅋㅋ
여튼 생각보다 맛있네요
고기궁물이 떡볶이 소스에 섞이니 뭔가 깊이 있는 맛
맛있어요












떡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2인에서 딱 맞는 느낌들고 3인에겐 조금 아쉬운 양이였어요
2명에서 먹어도 한줌남는 정도랄까
부가적인 튀김류 더 추가해서 먹음 더 괜찮을 것 같아요
가족끼리 먹을때는 더 추가하는 걸로..










떡은 밀떡 이라
잘 퍼지지않고 쫀듯해서
식어도 맛있어요

부가메뉴가 돈까스도있고 치즈떡이나 치즈토핑도 많이 있어요 ㅎㅎ
얘는 튀김샷을 더 안찍어놔서 이거뿐 ㅋ









튀김은 먹다남은 샷이지만 ㅋㅋ
 김말이 두개 천원ㅡ오뎅 3개 천원 ,만두 두개 천원
요런식인데 조금 갯수에 비해 비싼 느낌들어요 그래도

크기는 좀 있더라구요 만두도 짜장면시킬때 오는 
서비스 고기 만두이고 근데 더 시켜도 튀김 하나라도 서비스는 주질않네요 
 
다른 떡볶이 집은 막 두세개 더주고 이러는데에 비해
 좀 서비스가 ㅋㅋㅋㅋㅋ 그거빼고 맛은 괜찮아요
좀 아쉬운건 또하나









요고 450ml 작은사이즈 써핑쿨 하나 같이 와요
여튼 매운거 먹을때는 쿨피스의 단맛이 매움을 중화시켜주죠 ㅎㅎ


이것도 가족끼리 먹을때는 좀 적은 느낌 ㅋㅋ
단골 떡볶이집 있는데 거긴 이거 두배로 서비스 주는데 여긴
좀 부가적인게 좀 약한편이네요

먹으면서 계속 단골집이 생각나요 콜라캔도 주고 
쥬스도 주고 서비스 빵빵한데 같은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돈을 더 추가해서 먹어라는 건가 ㅋㅋㅋ
여긴 정이 없네요 흑









여튼 고기 파채가 올려져있길래 특이해서 시켜먹어봤는데 맛은 있네요 ㅎ
울산 이시라면 고기대장 떡볶이 한번 시켜먹어보시길 ㅎ
동네는 배달료가없는데 울산지역위치따라 2-3천원
발생하네용 참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