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맛평

by U;nee Nori 2018. 11. 19.
반응형

 

 

 


 




버거먹기전 ㅋㅋ이거먹고 오늘따라 더 허전함을 느낀다 오늘은 왜이리 배가 더 고픈지 ㅋㅋ 
요새   아침식사는 늘 이렇게 한다  ㅋㅋㅋㅋ 다이어트하는게 아닌데 귀차니즘으로 
고구마 한개반 브라질너트 ㅋㅋ
아 호두랑 아몬드는 다먹고 찍은거라 없지만 견과류도 챙기고 여튼 음료는








말형 포카리스웨트
이게 1봉당 1리터임으로 500미리 텀블러에 반반 타묵으면 된다
정수기 냉수누르고 흔들어서
먹음 끗 그냥 시중에 파는 포카리음료 똑같은 맛
남동생이 헬스하면서 한가득 박스떼기 로 사다노코 호주 워홀감으로 남는건 
내몫이 되었다 안그래도 물도 잘안먹는데 요고때문에 수분섭취는 잘되서 좋다

 햄버거에 ㅋㅋ 이거 먹어도 개꿀.. 난 오히려 주는 콜라캔보다 이게 더 나은 듯..

 




 

 

 

늦은 아침겸 점심 ㅋㅋ
집앞 5분거리 맘스터치가있어서 주문하면 15분만에 온다 진짜 배송쩐다 한달만에 패스트푸드 냠냠
엄마랑 동생이랑 먹음 ㅎ 엄마랑 동생은 기존먹던 세트 화이트갈릭버거,마살라버거먹고 

 

  
난 11월 13일에 새로나온 신메뉴 궁금해서 주문해봤다
인크레더블 버거

 

 



 




전체적 크기는 큼직하다 보통 맘스터치 큰버거들 만한 두툼한사이즈
근데 이 버거가 동생은 뭔가 치킨과 계란의 조합이 영 별로일꺼같다는 둥 이런 말을 주문하기전부터
 말을해서 좀 고민했지만 보통 샌드위치에도 삶은계란도 들어가고 
닭가슴살 샌드위도있으니 뭐 그런 화의 맛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버거 모양이 그닥 ㅋㅋ 예쁘진않다
막 무너져내리고있어 ㅋㅋㅋ 신선하디 신선한 양상치들이 막 튀어나오고 있음 ㅋ

사진만 안찍는다면야 그냥 종이로 옆사이드를 제대로 포개어 내용물이 안새어나가게 먹는게 좋을것같다
푸짐해서 좋지만 입이 이만큼크지않음으로 늘 베어먹다보면 옆으로 질질흘리고 ㅋㅋ
물티슈를 얼마나 쓰는지 모르겠다


편한사람과 먹는다면 더럽게 먹어도 이해하고 괜찮지만 ㅋㅋ
사실 질질흘리고 이렇게 흐트러지게 먹을수밖에 없는 음식이라면 연인과 함께 안하는게 좋겠다 ㅋㅋㅋㅋ 

같이 먹는다면야 꼭 종이 벗기기전에 컷팅 반뚝 잘라서 먹길 아주 추천하는 바이다 ㅋㅋ

 

 

 

 

 




 

 

 


내용물보면 핑크색 소스.. 마요네즈에 토마토케첩 뭐 여러가지 섞은,. 
사우전아일랜드 드레싱소스가 위에 발라져있고
양파랑 피클 양상치 기본깔려있고
그밑엔

 

 




 



맘스터치의 짜지않고 맛난 도톰한 햄슬라이스 두장 포개어져있고

 

 




 

 



이렇게 계란후라이랑 닭가슴살이아닌
통닭다리살패티 그리고
하단 소스는
머스타드랑 마요네즈섞인 파슬리가 뿌려진 고론 소스로 마무리

 

 

 




 

 



이거 뭔가 내용물만 봐도
토핑들이맛과 그 소스의맛들이 생각나지않는가 ㅎㅎ

 

 

 





 

 



맛이 독특한 특색이 사실없다
엄청 자연스러울정도로 무난한 맛 이 조합 뭔가 어디서 먹어본 느낌도 든다..

 난 먹으면서도 이게 뭔 맛이래 계속 생각함 ㅋㅋㅋ
맘스터치는 좀 재료맛보다는 소스맛이 아주 가까이 늘 먹던 분식점에 파는 그런 소스 맛 참 많은데..

그런 맛으로 대중화되어있어서 그런지 이것도 생각보다 아주 평범하게 느껴졌다 뭔가 아쉬웠다
그나마 소스의 맛,  머스타드의 맛이나.. 사우전 아일랜드 소스 샐러드 소스의 조화가

좀 상큼한 맛 때문인지 후라이의 비린계란맛은 전혀 느낄수없었다

애기들 먹여도 될정도로 아주 가벼운맛
매운거 못드시는분들 추천한다
그리고 맥도날드 아침메뉴 에그맥머핀 이런거 잘드시는 분들도

아침 배불리 먹고 싶으면 추천 ㅋㅋ 양이 두배.. 배많이 고프신 분들도.. 선택해보시길 ㅋㅋ

근데 대체로 맘스터치는 속재료가 치킨 부터 시작하니 두껍긴 하다..

 

 





 

 

 


닭다리살이 살짝아쉬운게 통가슴살처럼
두툼하지가않고 뭔가 튀김 면이 더 많아보였고 다소 입으로 베어먹었을때 좀 닭다리살이 질긴느낌이 들어 아쉬웠다
이날은 ㅡ 내가 먹은건 왜이런지 ㅋㅋㅋ 내껏만 이런건가 원래 안질긴가!!!!!!!!!!!!
컷팅칼을 사용해서 작게 잘라 먹는걸 추천 ㅎ

계란후라이도 좀 뻑뻑하게 굽혀있음
이것도 질긴 식감에 한몫하는듯

동생이 시킨 마살라버거 인도커리 주메뉴
그걸 한입베어무니 사실 난 그게 더 낫게 느껴졌다 ㅋㅋ그런 매콤달콤 커리가 더 입맛을 땅긴다

 

이건 하다 아무리생각해도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어 그런지 집에서 내가 샌드위치를 버거로 먹는느낌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어 뭔가 먹고 나선 든든함이 느껴지지만 다소 후라이와 치킨패티의 느끼함 

질림은 조금 생길수도 있다. 동생도 먹어보더니 이런 말을 한다
재료본연의 맛이 다느껴질정도로 되게 부담안가는 그런 버거인 것같다

 대장내시경하고도 먹어도 될것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최근에 대내하고옴 ㅋㅋㅋ 매콤함조차 느낄수없다
그저 노오란 머스타드가 느끼함은 좀 잡아줄뿐 ㅋㅋㅋ

 

 



 

 

 



 





그냥 햄과 계란과 치킨 다올려먹고싶은 사람 추천 ㅋㅋ 가격은 세트가 6900원이고 버거단품가는 4900원
조금 비싼 느낌은있다 세트가는 특히 화이트갈릭버거랑 햄치즈휠렛에 올라가는 햄이랑 내용물은 얼추비슷한데 
그거 두개는 세트 6100원인데 계란하나 더올라갔다고 7천원가까이 돈이라니 ㅋㅋ
세트야 감튀나오고하지만 단품으로 먹는게 그냥낫지만 난 안시켜먹을것같다
요곤 ㅋㅋㅋ이제 굿바이  
평범해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서로입맛이 다르니 감안하고
봐주셨음 좋겠어요 ㅎㅎ 여튼 참고하시고 한번쯤은 드셔보세요
아주 특색있는 독특한 맛을 가진 버거는 아니나 가볍게 무난히 즐길수있는 버거여서 
생각만큼은 놀랍진 않았숨 ㅋㄷ 너무 기대했나봄.. ㅋㅋ
동생이랑 좀 나눠먹었는데 하나먹어도 배불배불 그 매력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