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중국에 택배보내기!! / 우체국 국제택배 EMS 10%할인 1월달도 진행중!

by U;nee Nori 2018. 1. 15.
반응형

 


 

 

 

오늘은 새해 맞이로?! 중국에 있는 동생에게 택배를 보내줬어요.

 김치나 파김치를 보내줄까 했는데.. 톡하니깐 김치는 있다고 거부를(?) ㅋㅋ 하길래..  

요번은 김치는 빼공!!  새해에 사뒀던 선물들을 하나하나 채워봤네요.

 

 

 

 

 

 

 

 

새해 첫날 아빠랑 엄마도 나이키 매장에서 워킹화 사드렸는데

 동생도 아른거려서 겨울부츠랑 운동화 사서 보내줍니다.

 한국에 들어오라고!! 비행기티켓 끊어준다해도 안들어오는데-

착한 누나가 동생 신발도 사서 보내줍니담.. ㅋㅋㅋ

여동생이 하는 말은 그냥 돈으로 보내 줘라곡..

 이러지만.. 지는 한푼도 안냅니다.. ㅋㅋ 

 

 

 

 

 

 

 

 

 

 남자 앵클 부츠 하나 더 샀고.. 슈즈만 보낼려고 하니.. 큰 박스 내부가 너무 허전해서

 동생이 좋아하는 대천김도 20봉 구매를 했구요. 과자나  그런거 넣어줄까싶어..

롯데마트에서 배달시켰는데 우리 먹거리만 눈에 보이네요 ㅋㅋㅋ  오늘 소고기 쌈 파티 했음..

 

 

 

 

(분리해서 사진 찍어둔게 없어서 ㅋㅋ .. 저기 소고기랑 버섯, 상추, 음료 빼곤 다 짐붙였어요.)

 

 

 

 

여튼 인스턴트, 3분 요리들,, 카레랑 김치참치덮밥소스랑 남동생이 좋아하는 라면류.. 죄다 인스턴트임 ㅋㅋㅋ

진짜 보내줄 만한게 집 반찬 아니면.. 이런 인스턴트밖에 보낼 것 밖에 없음 ㅋㅋ 안타까운.. 그래도 멀리있으면

한국 인스턴트가 그리울 때가 종종 있으니깐.. 맨날 사먹는 밥 지겨울 때면.. 주말이라도 이런거라도 흡입해라고

보내줍니다.  비비고에서 나온 즉석국 참잘나오는데.. 육개장이나 미역국 등 그런 것도 살까 하다가..

 박스에 넣을 것도 많고 해서 이번에는 생략했네요. 중국에 마트에 다 팔긴 한데..

  그냥 자연스레 장바구니 담다보니 이렇게 담았네요. 여튼 배송 너무 좋은 롯데마트 ㅋㅋ

 마트 장보러가기 귀찮아서 맨날 배달시킴 ㅋㅋ 한달에 두세번 애용하는 배달서비스 ;; 홀릭.. 애용해보세요..

3만원 이상만 사도 무료배송이니 ^^ 정수기 설치 했어도.. 물배달 서비스를 계속 애용중이거든요. 

 

오징어짬뽕이랑 불닭볶음면..  ㅋㅋ 남동생이 좋아하는 간식 양갱이.. 비스켓류.. 샀는데 부피가 어마어마..

그래서 에이스는 우리가 택배포장하다가... 커피마시며 뜯어먹었고... ㅋㅋ

그리고 그사이에.. 아빠가 박스 내부 구경하다가.. 양갱이 열개 훔쳐갔습니다.. 미침 ..

엄마 등산 가방에 다섯개 비상용으로 넣어주고 다섯개는 자기가 드셨답니다.. 엄마까지 공범만듬..

 나중에 박스 포장할 때 알게되었는데 웃겨죽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새해 첫날 이니스프리에서 지른 ㅋㅋㅋ

럭키박스.. 이번에 세개 샀는데 ㅋㅋ 여동생도 하나 주고.. 남동생도 한박스 보내줄려고 담았네요.

중국에도 큰 도시엔 이니스프리 글로벌 매장이며 왠만한 한국 로드샵브랜드 매장 다 있지만..

 그래도 이런 럭키박스는 잘 안들어오는 것 같아서 일찌감치 보내줘요.

여름 때 들어왔을 때 겨울철에 쓰라고 키엘 매장에서 수분크림이랑 스킨 가득 사서 보냈는데..

아마 간당할듯 싶어서.. 이번에는 이니스프리 한란 크림 제품이 촉촉하뉘~ 사용감이 좋아서 넣어줍니다.  

 

 

 

 

 

 

 

 

 

스킨, 로션, 남자 쿠션 ;;; 이런 샘플도 매고 다니는 가방에 파우치로 담아 잘 들고 다니면서 쓰는

미용에 관심이 참 많은 머스마라서 ㅋㅋㅋ 헬스하고 쓰라고 누나는 꼭 함께 샘플을 넉넉히 챙겨둡니다..

선크림이며.. 저건 전부 선물받은건데.. 제가 안써서 다 넣어보냈다능.. 박스 다 까서!! 클렌징폼도 ㅋㅋ 

박스 전체로 넣으니깐 한 무더기라.. 내용물만 비닐파우치랑 저 이니스프리 황금 개해 맞이해 나온..

스누피 파우치에 꼭꼭 샘플링 다 담아 지퍼 잠그니 배불뚝.. ㅋㅋ 그나마 본상자 있던 것보다 확연히 부피가 작아졌어요.

 

 

 

 

 

 

과자도 큰 각은 다빼서 ㅋㅋ 투명비닐 한겹 더싸서 ..

신발 속에다가 ㅋㅋ 빅파이며.. 다이제 쑤셔넣고.

발목이 긴 부츠다 보니 드림카카오 한통 끼우니 딱!! 공간 활용 제대로..

신발도 박스 다 까서 슈즈 파우치에 다 담아보냈구요.

 

 

 

 

 

 

 

 

엄마의 맛난!! 깻잎장아찌!! 이거 하나면 밥한공기 뚝딱합죠..

저도 외국에 놀러가도 집 김치는 안챙겨가더라도 ..

김치는 밀봉팩에 든거 그런거 사먹더라도.. 깻잎장아찌는 꼭 챙겨가지요.. ^^

아들준다고.. 이번에 잔뜩 담구셨음,, 새로.. 그래서 맛있게 간이 쏙쏙 배어들었음..

 

 

그리고 3개월 넘게 숙성된 마늘장아찌 !! 남동생이 김치는 안먹어도

이건 꼭 원하는 ㅋㅋ 마늘 장아찌를 넣어서 보냈네요. 더 넣어주고 싶었는데..

두달 뒤에 또 택배 보낼 일이 있어.. 이번에는 요만큼만 보냄.. 

날씨가 추워서 요런건 사계절내내 보내도 상할 일이 없으니깐 좋아요.

반반씩 .. 머거본 꾸이큰통 ㅋ 다먹고 세척해뒀던..

플라스틱 케이스에 비닐 여러겹 포장해서 잘묶어 담고!! 뚜껑 부분에 물기등이 새어 나오지않게

테이프로 뚜껑 라인을 감싸줍니다!! 그리고 에어캡 포장 한번 더 싸서 넣었어요.

 그래도 아이스박스를 안넣고 이렇게 보내니깐 부피가 줄어서 좋아요.

 

 

 

 

 

 

 

 

팁 드린다면.. 통조림 캔에 들어있는 샘표 깻잎도 택배 배송 가능해요.

요건 근데 한캔당 , 깻잎 갯수가 10장 정도 들어있어서.. 1인 한끼 식사에 적당한 정도거든요.

라면 먹을 때도 올려먹어도 맛있고 ㅎㅎ 밥은 어느 나라 가도 있으니깐.. 그냥 멸치볶음이나.. 깻잎만 있어도 뚝딱!

여행갈 때는 휴대성이 좋아.. 그냥 깻잎이나.. 장조림,, 그런 것도 있어..  이런 캔 류를 애용하기도 하지만..

밥 반찬용으로 맛도 괜찮고.. 그냥 무난해서.. 굳이 깻잎 담구기 귀찮다 싶으신 분들은 이거 한캔에

 마트에서 천원 정도 밖에 안하니깐 요고 사서 배송 붙이시면 댈 것 같아요 ^^ 

 

 

 

 

 

 

 

 

 

 

 

이번 달에는 호두 아몬드가 미국에서 금방 들어왔는지 신선해서 6kg나 샀거든요.

 남동생한테도 2kg보내줬네요 ㅋㅋ 금방 로스팅해서 보내줘서 맛도 좋더라구요.

박스에 차곡 담아봅니다.. 입 심심할 때 먹어라고 ㅋㅋ 요플레 같은데다가 넣어 먹기 좋잖아요. 견과류는..

앵클 부츠 넣고.. 라면도 넣고.. 근데.. 라면이 부피가 커서 ㅜㅜ 짜장라면은 못넣고..

 그냥 붉닭이랑 짬뽕만 넣었네요. 카레도 생각보다 부피가 커서 각 해체작업도 했구요.

아 그리고!! 햇반도 24개 한박스를 샀는데 ㅋㅋ 이게 관건..

그냥 박스 두개를 보낼까 했는데.. 그렇게 하기엔.. 너무 낭비인 것 같더라구요.

 

 

 

 

 

 

 

 

 

 

햇반은 젤 아래에다가 신발 눕히고 세워서 촘촘하게 정렬해서 넣으니깐

 22개까지는 거뜬하게 들어가더군요!! 2개는 더 이상 안들어가서 내가 먹기로 ㅋㅋㅋ

햇반도 마트에 다파는 거지만.. 중국 쌀보다야.. 우리나라 찰기있는 쌀밥 맛이 더 맛좋으니깐..

개봉하면서 반찬이랑 같이 전자렌지 돌려서 먹으라고 그냥 넣어보내줌..  

 

 

 

 

 

 

 

 

 

 

카레류는 각을 벗기니 훨씬 부피가 작아져요 ㅋㅋ

인터넷에서 화장품 구매하면 담겨오는 에어캡 비닐을 안버리고 놔뒀더니..

요런데 쓸모가 있네요 ㅋㅋ 여튼 차곡 담으니 부피가 한줌!!

테이핑 엄청 돌렸네요 안터지게..

 

 

 

 

 

 

 

 

 

 

진짜 대단하죠.. 5호박스에 이걸 다 넣었습니다.. 햇반 2개 빼고 ...  22개 넣었고.. 

에이스는 빼고, 영양갱을 스무개를 샀는데 10개 아빠가 낼름하셨고 ㅋㅋㅋㅋㅋㅋ

 남은 과자들도 신발 사이 다 집어넣었다능.. ㅋㅋ

아 대천김은 어쩔수 없이 8장밖에 ㅜㅜ 위에 에어로 넣었는데.. 

더 안들어가서 다못넣었네요.. 너무 꽉 차서 -_-

 

 

 

 

 

 

 

 

 

이미 포화지경...

박스를 아무리 ㅋㅋ 테이핑해도.. 저렇게 벌어짐..

여동생이 올라가고..  둘이서 둘러앉아 근근히 묶은... 택배박스..

방문접수 할려고 했는데.. 의외로 너무 오래걸려서..

다행히 엄청나게 무겁지는 않아.. 체중계 재보니 20kg 좀 넘길래.. 차 트렁크에 실고

집 근처 우체국가서 붙였네요.. 중량이 20.405g 나오던데.. 요금이 96.000원 ㅋㅋㅋ

우체국 EMS 국제특급우편 2018년도 최근 요금이 가격이 인상되서 부담스러운데..   

 

 

 

 

 

 

 

이번에 알게 된게..  EMS 어플로 접수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있다고 ..

우체국 직원이 얘기해주네요.  왜 여태 얘기안해주고.. 전 오늘 처음 들었네요.  

어플쓰면 이제 EMS 기표지 받는이 주소 이런 것도 일일히 작성안해도 된답니다.

프린트하면 된다네요. 어플에 입력해두면 최근 발송지로 검색하면 계속 이용 가능.. 참 좋은 세상..

뭔 홍보 전단물도 보니 할인기간..이 12월까지 딱 정해지면서 스마트 접수 서비스를 시행했는데..

 아직 홍보가 미흡한지.. 잘 모르고 계시는 분도 많고 ,, 요금 10% 할인을 1월달에도 계속 진행 하고 있네요. 

뭐 여튼.. 우체국 국제택배 자주애용하는데.. 그때에도 직원들조차.. 이런 얘기 안해주더니!!

 오늘 접수하면서 기분이 상했다능.. 다붙이고 나니 얘기해줌 ㅋㅋ

 

10%... 할인 .. ;; 에잇.. 이번달은 할인 못받고.. 거금 계산 했지만..

 해외로 택배보낼 일 있으신 분 우체국 회원가입하고 어플 이용 한번 해보세요.

쉽다네요. 다음 달에는 한번 이용해봐야겠습니다.

 

이게 계속 꾸준히 10%할인을 해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할인기간이 있는걸 보아.. 꾸준히 10%할인은 아닐 것 같네요.. 느낌이 그러함..

 

 

 

 

 

 

 

 

 

 

 

 기분좋게 뜯어보고.. 예쁜 신발 잘신고.. 잘 먹고 했으면 좋겠네요.

 6개월 뒤에 얼굴보면.. 1년만에 만나는 상봉..

기다려집니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