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 note

맥도날드 7월 해피밀세트 장난감 ::: 미니언즈 시리즈 1차,2차 예쁜아이들로~!

by U;nee Nori 2017. 8. 1.
반응형

 

 

   막~~! 미니언즈를 그렇게  좋아하는 건 아닌데 ㅋㅋ

그냥 보고 있노라면 귀여워서 한두개쯤 갖고 싶은 맘 정도 였거든요.

맥도날드 근처가니 엄청 홍보하더라구요. 간판부터 ㅋㅋ 시선집중

 

 

 

 

 

 

첫날은 여동생이 간만에 저녁요깃거리로 햄버거 먹자해서 저녁시간대에

  슈슈버거랑 엄마가 좋아하시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사러갔는데,,

우리의 시선에 귀여운 장난감들이 보이길래..

해피밀도 사가자해서 1차 판매때 무심코 4개 장난감을 포장해서 데려왔지요.

해피밀 세트 먹으면 원하는 장난감 하나 받으실 수 있어요. 해피밀 세트 가격 3500원이구요.

 

 

 

 

 

 

어린이를 위한 해피밀세트이지만.. 그냥 일반 불고기버거나 치즈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그냥 무난한 세트류에요. 후렌치 후라이 양도 적고.. 음료량도 작은편!! 아이들 양에 맞춘 용량?!

 감튀 먹기싫으면 사이드메뉴 변경가능해요. 400원 더추가하면 치즈스틱 2조각으로 변경 가능!

그외에는 위에 스트링치즈랑 후룻컵 해쉬브라운은 추가비용이 없어요. 

음료는 우유/생수/오렌지주스.. 그리고 그냥 맥도날드 매장 콜라나 사이다도 다 가능해요.

 

햄버거만.. 아침시간 11시 전까지는 맥모닝 메뉴로만 이 세트구성을 선택가능하고..

맥모닝 제외시간때부터는 불고기버거/ 맥너겟 4조각/ 치즈버거/ 햄버거 네가지메뉴중 선택가능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8월 1일에 찍은거라,, 전체 미니언즈 진열된 모습이구요.

29일인가 막바라지 갔을 때엔 1-5번 밖에 없었어요.

1차 판매 아이들은 1번 장난스런미니언, 2번 꽃게에 물린 미니언, 3번 댄싱미니언, 4번 로켓미니언 5번 다크미니언까지!!

 

31일부터 2차 판매로 6번 아그네스(유니콘탄여자아이) 부터 7,8,9,10 까지 구매가 가능하구요. ㅎㅎ

근데 솔직히 2차는 그리 예쁜 아이는 없네요. 그냥 미니언즈 시리즈로 구성했으면 정말 괜찮았을텐데.. ㅋ

그래서 아그네스랑 7번 다크미니언 9번 바나나 총 들고 있는 미니언 셋만 선택했고 

 그리고 1차때에 안예쁘다고 안샀던 ㅋㅋ 3번 댄싱미니언도 그냥 데려왔어요.

8월 1일 첫날 저희 동네에는 1차 아이들부터 전체 다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마 지금 가셔도 전체 다 사실수 있을 듯해요, 큰 매장가면 +_+

 

 

 

 

 

 

요게 ㅋㅋ 저희가 1차 판매할 때 해피밀세트 4개 사고 받은 꼬꼬마 미니언즈들 ㅎㅎ

꽃게물린 애는 모자가 발사되고, 그 옆에는 혀를 메롱메롱 내밀고 로켓들고 있는 애는 막 뒤로 달려가고 움직여요.

다크미니언은 ㅋㅋ 팔을 막 돌림  여튼 버튼 같은거 누르면 수동으로 움직이는 장난감이에요.

여튼 아이들 갖고 놀기에도 좋은데.. 일단 피규어같은 느낌이 드는 장난감이라,, 어디 진열해놔도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크기는 대략 8cm 정도에요. 크기감이 조금 있는 편!

 

 

 

 

 

 

그리고 요건.. 이틀 뒤.. 점심시간때 김밥 먹자 해서!!

김밥사러갔다가.. 하필이면!! 맥도날드가 바로 옆에 있던 김밥집이라서 ㅋㅋ

또 들려서... 사왔죠... 뭐..

 

 

 

 

 

8월 1일에 가서 데려온 애들.. ㅋㅋ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2차 판매애들은.. 솔직히 그리 맘에 드는게

많지 않아 아쉽네요. 그냥 유니콘 탄 아그네스 흔들 유니콘이랑.. 다크 펌핑 아이언 미니언 ㅋ 바나나런처 미니언

1차때 못데려왔던 못생긴 3번 댄싱미니언 요렇게 네개 선택해왔네요.

그래도 요때만큼 한정으로 판매하는 애들이니깐 그냥 햄버거 하나 먹고 받을 수 있는 피규어 장난감치곤..

실속있는?? 구성이라 생각이 되요. ㅎㅎ 모아서 조카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이어폰 끼고 있는 아인 위아래로 손이 헛둘헛둘 움직이고 ㅎㅎ

아령들고있는 애는 그냥 아령들고 내렸다가 하고 ..

아그네스 여자아인.. 그냥 유니콘 바닥에 움직이면 덜커덩 덜커덩 몸이 들쑥날쑥하는게 다임.,

바나나 킥 들고 있는 미니언즈는 저렇게 보라 활 꽂아놓고 뒤에 바나나 꼭지 내리면 쑤웅~하고 쏴짐 ㅋㅋ

 

 

 

 

 

 

한주간 ㅎㅎ 모은 애들.. ㅋㅋ 처음에는 아 그냥 귀엽다 싶었는데..

진짜 이렇게 더 가져다두니깐 진짜 살아있는 애들 같아요. 퀄리티가 나쁘지않아서 더그런가..

영화 속처럼 자기네들끼리 옹기종기 모여 노는 것 같이 보이고 ㅋㅋㅋ 엄청 귀엽긴 해요.

 

휴가철 놀러가시면서 간단한 요기로 햄버거 하나 사드시공

맥도날드 7& 8월 해피밀 귀여운 장난감도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