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츄파춥스 팝아트틴 150개입 구매해봤다. 실용적인 케이스도 예쁨!!

by U;nee Nori 2017. 3. 16.
반응형

 

 

 

 

갑자기 화이트데이라고 해서.. 먹고싶었는지?? 몰라도.. 급...츄파춥스가 땡겼다..

TV에서 누가 ㅋㅋ 츄파춥스 먹고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 바로 주문넣었다.

주문을 10일날에 했는데 ㅋㅋㅋ 화이트데이 지나서...15일에 받았다.. ;;.. 요즘에 뭔배송을 이리 늦게하는지.. 

11st NOW 배송, 빨리 보내줄거라.. 예상하고 여기서 구매했건만.. 배송지연 문자에.. ;

조금은 빡친 배송 서비스 였지만.. 원래는 누구 줄 것도 아니였던지라..

뭐 가족들이랑.. 지인들이랑 입가심용으로 먹을 거라 ㅋㅋ 그냥 언제오나.. 보자 하고 기다렸다능...

딱히 취소할려고 해도.. 이미 배송 출고중?? 만 며칠째 떠있고- 해서.. 이왕 저렴하게 샀으니깐..

이해하고 있을 쯤에..  오늘에서야 도착..  ㅋㅋ  

차에 두고 먹고 ㅋㅋ 집에 두고 먹고 할려고 산 .. 양많은 .. 요 제품..

츄파츕스 팝아트 틴 150개입!!

 

이거 시중가론.. 2만원이상 넘는 걸로 아는데..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면.. 무료배송에.. 15000원대에 살수 있다. 굿!!

 

 

 

 

 

 

저금통 모양도 있고 모양도 이쁜 것도 많던데 요즘은..

 이 겁나 큰.. 페인트통 같은 이 드럼통 틴케이스가 너무 예쁘네요.

다먹고 휴지통으로 쓸지.. 또 이쁘다고 엄마가 뭐담는다고 뺏을지 ㅋㅋ 모르겠지만..

여튼.. 좀 얇은 캔류의?? 틴케이스이긴한데.. 요리보고 저리봐도 겉디자인이 참 매력터짐.. ㅋㅋ

뚜껑은 좀 허술한 플라스틱 접시 같은게 올려져있는데.. 헐렁하네요.

이게 뭐.. 아기들.. 드럼통으로 두드리고 노는 놀이 도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런 용도로 괜찮을 것 같으네요. 날카롭지도 않고.. 하니깐..

 

 

 

 

 

 

 

 

난 학생시절 때부터 자주 손이 갔던 좋아하는 맛이 있었는데....

바로 초코바닐라맛 ㅋㅋ 그리고 딸기크림맛.. 여튼 뭔가 크림 믹스 된 맛을 가장 좋아했어요.

혓바늘도 안나고 ㅋㅋ 부드러운 느낌?? ㅋㅋ

그리고 성인이되선.. 그뒤에 나온 상큼한 사과맛.. 에 꽂힘 ㅋㅋ

 

내가 싫어하는 맛은..  콜라맛.. 포도맛.. 오렌지맛 ㅋㅋ 세가지..

특히 오렌지맛 ㅋㅋ 해열재 맛이 왜 느껴지는 건지 ㅋㅋ 억..

 

 

 

 

 

 

어떤 이는 미니튜브로 된걸 샀는데..  총 50개가 들어있다는데?  오렌지맛 사탕이 29개 비중을 차지하고 있더라니..

어쩌니 하며 탄복을...  하더이다.. 복불복 사탕 통이라고 누가 글적어둔 걸 본적이 있어.. ㅋㅋ 그게 급떠올라..  

나도 두려워서.. 다 부어 대체 뭐가 몇개나 들어있는건지 궁금하기 시작해서 세어봤다능, 엄마는 할짓 없다고.. ㅋㅋ

참고로 이건 복불복 ㅋㅋ 내 츕스 통만 이런거니.. ㅋㅋ 다들 함 구매하시면 살펴보시길 ㅎ

뭐 얼마나 들어있는지도 궁금하고.. 살펴보니 의외로? 재미나요..

 

 

 

 

 

 

사과 겁나 적게 들어있음!! 이게 슈퍼에서도 제일 잘 나간다는데!! 딸랑 사과 8개 ㅜㅜ

그나마 내가 좋아하는 초코바닐라가 30개 WIN!!

그다음 좋아하는 딸기크림 28개 기분 좋음 ㅋㅋ

맛없는 오렌지맛 13개 ㅋㅋ 휴

포도 20개 ..

콜라 12개..

딸기 12개..

라임레몬 29개 이건 난 처음봤는데 ㅋㅋ 많더라.. 아직 맛보지않음  ㅋㅋ  시겠지 뭐... ㅜㅜ

원래 맛없는 건 난중에 먹어야.. 먹긴 함... ㅋㅋ

총 150개입이라는데 ㅋㅋ 난 152개가 들어있었다. ㅋㅋ 2개가 더들어있다뉘!!! 야호!!

여튼 쌓여져있는 사탕 통만 봐도 배가 부르는 ㅋㅋ

오늘 벌써 3개나 먹었다.. 그것도 이 밤에..  손이가요.. 손이가... ㅜㅜ

자꾸.. 이러다각 이 섞겠네여.. ㅋㅋ

 

 

 

 

유통기한은 용기 밑면에 적혀있으니 참조!

나는 2019. 1. 16 까지.. ㅋ

엄청 기네요.. ㅋㅋ

다들 입가심용으로 츄파춥스 함 사드셔보셔요..

요거 괜찮네여.. 팝아트틴 150개입 .. 통도 귀엽구!!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