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미미박스] 아임미미 아임 립크레용 구매했다 / 03 메리제인, 11 린다 컬러발색

by U;nee Nori 2015. 10. 11.
반응형

 

 

 

 

 

 

10월 초에 선보였던 리뉴얼된 아임미미 아임 립크레용..

7일까지인가? 기간 한정으로 개당 6.000원대 할인 가격이 미리 만나볼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어서, 발라보고 싶었던 컬러 두 색을 구매해봤어염.

 

 

 

 

 

 

 

 

 

 

[아임미미] 아임미미 아임 립크레용 11가지 색 출시 ,

 현재 판매가격 9천원.

 

 

스틱섀도우형처럼 나온 제품이라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

 심플한 무광 블랙 케이스까지 괜찮긴 한데!!

 뒷 부분에 컬러 확인이 가능하게 되어있는 컬러 입힌 플라스틱면이..

 

 립스틱 원 색상과 다르게 입혀져있어서.. 처음 받자 말자 이거 뭐...

컬러가 혹여 잘못 온게 아닌가 라는 생각까지 들기도 했어여 -

 립컬러 색상 그대로 뒷꽁지 부분도 잘 입혀져있으면 좋았을텐데..  먼가 아쉽네염..

 

 

 

 

 

 

 

 

 

 

 

이 많은 컬러들 중.. 그나마.. 자주 데일리로 무난하게 바를 수 있을 것 같은 컬러로 !

웜톤 컬러 두 색상을 사봤는데...

 

 

 

 

 

 

 

 

 

 

 

 

막상 받아서 컬러를 비교해 확인해보니.. 뭔가 비슷무리한 감이 있는 두 색상이네요...;;

그리고 뒷부분 돌려서 조절해서 사용이 가능한데, 

 

 

 

 

 

 

 

 

최대로 뽑아본 내용물 양이 이만해요.

생각보다 양이 작은 듯한 느낌이 듭니담. 실제로 봤을때! 원래 가격이 9천원에 판매된다고 하더라도.. 그냥 돈 조금 더 보태서 립스틱을 살 것 같아요. 저는..닳는 속도도 빠른 편이라서 ㅜㅜ 쑥쑥 들어갑니담.

 

 

 

 

 

 

 

 

 

 

 

띠로리....

두 색상다.. 오렌지 계열 베이스인데다가... 비슷한 느낌?!

메리제인은 연한 느낌의 오렌지... 린다는 레드 자몽 연상시키는 진한 오렌지에요.

 이런 색일 줄이야.. 후회가 살짝 ㅋㅋ 벨라 컬러를 하나 살것인가..

 메리제인을 살것인가 구매전에 고민을 하긴 했었거든요. ㅋㅋ  

 

 

 

 

 

 

 

 

 

 

 

 

 

메리제인도랄핑크 라고 표기되어있고,,  린다도 코랄빛 데일리 핑크 !!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이 두가지 색상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저는 ㅋㅋㅋ 제가 풀발색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그라데이션으로 바르고 다녀도 약간 비슷한 느낌이 들어요.

이 두가지 중 고민 하시는 분들 계시면 하나만 선택하시고 다른 컬러로 하나 더 사심이 좋을 듯 싶어요.

 린다컬러에 좀 실망을 많이해서, 그나마 발라보고 둘중에 자주 손이 더가게 되는 쪽은 메리제인 일것 같아요.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면 뭔가 미묘하게 비슷한 느낌은 있는데, 좀 어두운 곳에서

봤을 때에는 그래도 입술에 풀 발색으로 여러번 덧대어 발라보니 색 차이는 보이네요.

 린다가 완전 오렌지는 아니였어요. 핑크 끼가 보여요.

입술에 요즘 각질들이 자주 들떠서 지저분했는데 좀 들뜨지않게 촉촉하게

 발려지고 휴지로 살짝 닦아주면 매트한 느낌도 들게 컬러가 입술표면에 머물러져 있기도 해요.

다만 지속력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담. 잘 닦여요ㅋㅋ 그냥 들고 다니면서

데일리로 자주 덧발라주면 예쁜 립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은 립 크레용이었슴다.

 

 

 

 

 

 

 

- 그나마 조명있는 곳에서 보았을 때 메리제인 & 린다 컬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