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 16호 벨벳레드 / 34호 벨벳로즈 / 말린장미색 / 마몽드 매트립스틱 추천컬러

by U;nee Nori 2015. 12. 18.
반응형

 

 

 

 

 

 

2015년 가을부터 트렌드 컬러였던 마르살라 컬러!! 

컬러도 웜 타입에 잘 어울리는 말린장미색상이라 예쁘더라구요.

가격대도 1만원도 안하는!! 부담없는 저렴이 제품이라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제품

 큰 인기를 얻었던 것 같아요. 다양한 색상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올 가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컬러인 16호 벨벳레드는 저는 외출할 때 마다 백화점이고 근처 아리따움 매장이고.. 가봐도

16호만없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12월이 되서야.. 재입고가 되었는지.. 오픈마켓에서 생필품사다가 ㅋㅋ

 왕창 재입고 된게 눈에 띠어서 드뎌 16호 벨벳레드를 손에 넣게 되었습니담. :D 

인기가 좋아서 ~ 있던 재고 다 팔고 새로 다찍어냈나봅니다.

 이제는 어딜가도 벨벳레드가 풀려있습니담 ㅋㅋ 쉽게 구하실 수 있다능!!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16호 벨벳 레드  / 34호 벨벳 로즈 3g  / 9천원

 

 

이번에 제품이 리뉴얼되서 단상자도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벨벳레드만? ㅋㅋ

시중에서는 9천원 가격인데.. 역쉬나 오픈마켓은 6천원대!! 무료배송인데다가!! ㅎ

무엇보다 OK캐쉬백이나 기존 포인트까지 함께 사용을 하면 개당 5천원대에 구매도 가능해서

 완전 꿀득템이었드랬죠. 그래서 통크게 (?) 여동생도 같은 색상으로 하나 사주었답니다.

 저는 16호 벨벳레드 컬러도 사면몇달 전에 아리따움 매장에서 테스트해봤던

 벨벳 로즈도 구매를 했어염 비교해서 로즈 컬러도 보여드릴께염!

 

 

 

 

 

 

 

 

 

 

 

이렇게 꺼내보면 무슨 색인지 사실 분간이 잘 안되요 ㅎㅎ

멀찌감치보면 잘 모름 ㅋㅋ 뒷부분 컬러를 보고 찾아야한다능 !

뚜껑을 오픈해서 쓰는 스틱형이고, 크레용 타입으로 돌려서 양조절해 쓰는 제품이에요.

뚜껑 닫을 때 조심 안하면 립이 반이나 찍혀 나가는? 주의가 필요한 제품이긴 해요.

 

 

 

 

 

 

 

 

 

 

 16호 벨벳레드와 34호 벨벳로즈 입니담. 색상 정말 예쁘죠?

벳벳레드는 벽돌빛이 (브라운+ 레드) 감도는 색상이고 가볍게 터치했을 때에는

기존 입술 색상과도 굉장히 흡사한 느낌도 들어서 데일리로도 괜찮은 컬러에요.

벨벳로즈는 사실 쿨톤에게 어울릴 것 같다 생각이 들수도 있는 핑크빛 컬러이지만,,

뭔가 웜톤 피부에도 잘 매치가 되는 붉은기도 도는 핑크 컬러에요.

 

 

 

 

 

 

 

 

 

 

 

 매트하지만 생각보다 발림성이 좋은 편이에요. 다만.. 

 매트한 크레용이라 확실히 여러번 덧 바를 때에는 약간 크레용 가루? 처럼

 밀려나오는게 살짝 눈에 띠긴 하지만.. 다 감안이 될정도로 예쁜 컬러에 빠져듭니담 ㅋㅋ

돈이 전혀 아깝지 않더라구요.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컬러들이라 ㅎ

또한 무향이라는 점도 마음에 들구요.

 

 

 

 

 

 

 

 

 

 

 

 

입술에 펴발라보았을 때도 각질이 생각보다 부각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발리는 편이에요.

위의 사진은 풀립으로 발라봤는데 풀립으로 바르는 것보다.. 그라데이션 주면서 바르는게

좀더 자연스럽고 혈색돋게 만들어주는 립 표현을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담. 

지속력은 가격만큼이나마 ㅋㅋ 그렇게 뛰어난 편은 아닌 것 같구요. 그래도

계속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거나 하지않고 수정하기도 간편해서 손이 잘 갈것 같은 제품이었어요. 

웜톤, 매트한 립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립제품!

겨울엔 너무 입술이 많이 건조하다고 느끼실 때에는 립밤을 살짝 덧발라주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