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질러_뷰

아리따움 ~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원뿔 구매~ 무료 샘플도 챙겨봄~

by U;nee Nori 2016. 1. 14.
반응형

 

 

 

 

 

 

 

2016년 1월~ 30일까지 아리따움에서 마몽드 로즈워터 1+1 행사를 하더라구요.

2개에 15.000원~ 저렴한 가격! 요새 핫하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여 ㅋ

 

너야. 클렌징 마무리 단계에 피부결 정돈할 때 사용도 많이 하고~ 미스트로도 스프레이 용기에

 담아다니기도 하고 건조함이 심할 때 수분 마스크팩으로도 즉각적으로 여러모로 펑펑 헤프게 사용하다보니

 늘 비축!! 할인할 때 잘 구매한 것 같아 진심 기분 좋은 쇼핑한 것 같네요. 무엇보다!!

 

 

 

 

 

 

 

 

 

 

 

 토너하나 구매하면서 이 모든것들을 쓸어왔다는 것에 기분이 더 좋았네요.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있겠지만.. ㅎ

 

작년에 모노아이즈 세일 때

아리따움 사이트에 아리포인트가 4000원 넘게 쌓여있었는데 연말에 얼마가 사라져버리고,

 2700원만 딱 남아있더라구요. 기분 상하게 시리.. 그래서 오늘은 그냥 다 써버려야겠다 싶어

무료 샘플칸에서 몇개 챙겼는데 풍성하게 받아본 것 같네요. ㅎㅎ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250ML 2개 15.000 (개당 7.500) 

슈퍼 리즈 체험 리플렛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크림 5ML

  

 

한율 진액마스크 _ 재미 (증정품)

라네즈 워터뱅크젤크림 10ML

아리따움 아이오페 바이오 아이 쿨링 키트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250ML 2개 15.000 (개당 7.500)

 

 

 

오늘의 주인공?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콧물제형이 아닌 완전 물제형 이구요. 화장솜 없이는 사용하기가 힘듭니다.

닦토로 써야하는 제품 ㅎ 제가 원래 향이 있는 스킨 케어 제품을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로즈향기가 첨엔 많이 불편했는데 사용하다보니깐 또 어느새 적응이 되네요.

 

여튼 요즘 닦토로 화장솜에 묻혀쓰고 가끔 얼굴이 땅기고 열감있을 때도 수분 팩 처럼도 쓰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물제형이라 헤프게 써지구요 ㅎㅎ 글리세린이라 해야하나? 그게 많이 들어있는지 조금 미끄덩한

 느낌도 들긴 합니다. 그래서 피부가 좀 미끄덩한 느낌도 드는 반면에 보습력도 괜찮은 느낌도 같이 들더라구요

 여튼 겨울철이라 그런지 시원하게 쓸수 있었던 제품이라.. 진정효과에 큰 덕은 좀 봤고,

무동물성 원료, 무광물성 오일, 무합성색소는 안들어있는 제품이라 하니,, 향에서만 민감한 편이 아니라면..

가격대비 쓸만한 닦토로 추천드려봅니다. 장미향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쓸만 하실듯..

 

촉촉해지라고 여동생에게도 한병을 헌납해줬음 ㅋㅋㅋ

여튼 분리수거하기도 딱 좋은 핑쿠색 플라스틱 통에 들어있어요. 

 

 

 

 

 

 

 

 

 

 

아리따움 페이셜 코튼 80매 - 1.000

 

 

요거 저는 처음 구매해봤는데 쓸만하네요 ㅎㅎ 한국에서 만들어진 거라 그란지 ㅋㅋ

 확실히 부직포랑 솜부분이 잘 떨어져있지않고 부착이 잘 되어있네요.

얼굴에 사용하기에는 부직포가 조금 거친느낌은 있는데, 네일 리무빙할 때 쓰기가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아리따움 매장들리게되면 몇통 데려와야겠습니니다.

                                                                                                                                                                                                                                                                                                         

 

 

 

 

 

 

 

 

 아이오페 바이오 아이 쿨링 키트 -  슈퍼 리즈 체험 리플렛

 

 

팔자주름까지 개선하는 밤 전용 주름개선 에센스와 

도미노처엄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노화현상을 빈틈없이 케어 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들

요거 써보면 리즈 시절 피부로 바뀔수있는 겁니까? ㅎㅎ 리치는 진짜 밤에 집에서만 사용해야함 ㅋㅋ

개인적으로 지성피부인 나에겐 너무 무거운 느낌의 제형, 바이오 레티놀은 에센스형이라

사용하기 좋았고 사용후 여러 에센스 사용한 느낌과 동일한 맨들한 느낌의 마무리감이지만 촉촉하니 의외로

사용감이 괜찮았던 것 같음..!!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진짜 피부가 푸석하다고 느낄 때..

수분케어해주고 발라주면 피부보습이 되는 듯한 느낌이 쫙 드는 타이트한 크림이었다고 생각합니담.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크림 5ML

라네즈 워터뱅크젤크림 10ML

 

 

 

작은 샘플 하나도 요로쿠롬 망에다가 예쁘게 담아주는  아리따움 ㅎㅎ

내가 써보고 싶었던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 겨울이라 다리, 팔꿈치에 

바를 만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요거 한번 써보고 본품구매해보고 싶어서 ㅎㅎ

샘플로 선택을 했어요. 샘플인데 5ml양이라 3일동안 사용했었음 ㅋㅋㅋ 양이 엄청남..

사용해보니 너무 자극없이 괜찮아서 샘플까지 통크게 주는 GS샵에서 본품을 저렴하게 겟해왔다능 ㅋㅋ 

 

 

 

라네즈 워터뱅크 젤크림은 ㅎㅎ  말안해도 좋은 거 아시져? 진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즉각 변신시켜주는 젤크림!!

흡수력도 너무 좋고.. 일단 내피부타입에는 가벼운 느낌이 좋아서.. 정말 한때는 저 수분크림에 꽂혀서..

 정말 사시사철 몇통씩이나 쟁여놓고 아작을 냈다능 ㅋㅋ 샘플받은거 요즘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 좋아서

 넣어다니면서 수정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음 ㅎㅎ 느무 괜찮음!!

 

굳이 통에 들어있는 50ml 정품 말고 ㅜㅜ

 이렇게 들고다니기 좋은 튜브형이 나온다면야

얼마나 좋을까!!! 싶다능..... 담에 샘플마트에서 튜브형샘플 50ml나 사야겠음 .. 들고다니게..

 

 

 

 

 

 

 

 

 

한율 진액마스크 _ 재미 (증정품)

한율 진액 마스크

주름개선. 미백 2종 기능성

 

 

 

아리따움 포인트 주고 바꿔온 무료 샘플.. 진액 마스크~~

촉촉함을 잃은 찬 바람에 건조함이 느껴지는 요즘, 어쩐지 피부와 함께 마음까지 온기를 잃고 메말라가는 것 같습니다.

이런 피부에 빨간 쌀의 이로움이 담긴 진액 마스크가 닿으면 마름없이 차오르는 촉촉함으로 편안해질거에요. 피부도 마음도,

 

 

문구가 참 좋넴.. 밤에 사용해보니 찐득하지않고 수분젤이 가득한 팩이었다,

액이 많이 남아서 무릎 팔꿈치 다 발랐을 정도 ㅎㅎ

무엇보다 향이 강하지 않아서 젤 만족스러웠던 팩..

피부 밀착감도 괜찮았고 정말 좋았다 요거 따로 제품이 나오면 참좋을텐데.. 괜찮았는뎀..

사은품으로 밖에 받을 수없다뉘 ~!

 

 

 

 

 

 

 

 

 

 

 

 

아리따움 아이오페 바이오 아이 쿨링 키트

 

 

 

여동생이 받아온 적 있던 ㅋㅋㅋ 아이 쿨링 키트.. 나도 교환사은품으로 겟..

2015년 여름철에 아이오페 제품 사면 사은품으로 주던 그 제품 ㅋㅋㅋ

요걸 아리포인트 1200P 주고 교환 

 

사실 눈부어서 선택한게 아니라 ㅎㅎ 그냥 저 은색 파우치 받고 싶어서 선택 ㅎㅎ

요새 아이펜슬이나 마스카라.. 펜슬 컨실러.. 펜슬 립 , 도구들

 길쭉한 펜슬형 메이크업제품을 많이 들고 다녀서 담아 다니고 싶어서.. 선택..

 

냉장고에 아이젤 넣어 얼려서.. 저기 파란색 안대 뒷면에 끼워 넣고 눈위에 올려주는 식으로 쓰면 된다.

전 눈이 잘 붓는 체질은 아니라서.. 저거 여동생 쓰라고 줬음 ㅋ

 

저걸 담는 은색 코팅된 파우치가 진짜 ㅋㅋ 좋음.. 씻기에도 좋고... 나름 잘 애용하고 있다능 !!!

집게하며 스댕 뾰루지 압출기, 가위, 꼬리빗, 눈썹칼 요런거 보관하는 용도로 ?!!

나중에 쓸까 싶음.. 눈에 잘 띠고 !! 보관용으로 딱!! 좋은 파우치 ㅋㅋ 

 

 

 

 

 

 

 

 

 

반응형

댓글